05월 4주차 랭킹 급등게임 핫한 10

1. 건즈업! 모바일

건즈업! 모바일
건즈업! 모바일(GUNS UP! ™ Mobile)은 타워디펜스 게임에 신선하고 혁신적인 재미를 선보이는 온라인 PvP 전략게임입니다. 병력을 키우고, 전장에 투입하여, 군사들을 지원해보세요. 명령을 내리고, 탱크부터 비행 사격까지 수많은 선택들로 아군들과 함께 승리로 이끌어 보세요! 명작 PlayStation® 클래식 버전에서 매력적인 콘텐츠를 더하여 새롭게 태어난 건즈업! 모바일을 만나볼 시간입니다! 당신만의 전투 경험! 전 세계 플레이어의 방어기지를 공격하는 비동기 멀티플레이 전투에서 경쟁하세요. 최고의 병사들로, 당신만의 전략을 통해, 전장을 지배하세요. 당신의 가슴을 두근두근 뛰게 할 전쟁의 전리품들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끝없는 도전! 건즈업에서는 PvP 뿐만 아니라 다양하고 스릴 넘치는 싱글 플레이 모드들이 당신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여러 기지들과 만나 짜릿한 전투를 맛보고, 호러속에서 좀비 무리를 물리치고, 수감된 죄수들을 탈옥 시켜, 건즈업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다양다색한 콘텐츠들를 만나보세요. 난공불락의 요새 건설! 기지를 확장하고, 관리하고, 업그레이드하여 소중한 자원들을 약탈로부터 보호하세요. 끊임없이 침공해오는 적군 영상을 리플레이하여 기지의 허점을 찾고, 보완하여, 궁극적인 방어 기지를 건설하세요! 극강의 군사력 강화! 충직한 부대, 최신기술, 근사한차량 모든 것을 동원하여 승리하세요. 전투에서 얻은 전리품으로 군사력을 강화하고 커스터마이징하세요. 뛰어난 전략으로 병력을 베테랑으로 진화시켜, 다가올 전투에 대비하세요.
랭킹: 365 ( 63 )
장르: 전략
제작사: Valkyrie Entertainment, LLC
배급사: 엔에이치엔(주)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공식라운지

2. 고양이다방2 포레스트

고양이다방2 포레스트
세상의 모든 고양이들과 함께! 나만의 카페를 꾸려 나가는 힐링형 SNG 게임 “고양이다방2 포레스트”를 소개합니다! ‘바쁘고 지친 하루에서 벗어나고 싶어’ ‘고양이다방2 포레스트’의 스토리는 전작의 주인공이었던 ‘데이지’의 여동생이 도시 생활에 답답함을 느끼고 한적한 전원 마을로 이사하는 것에서 시작됩니다. 플레이어는 한적한 숲속 전원 마을에서 고양이 용품점을 개업한 주인공이 되어, 다양한 등장인물들과 교감을 쌓는 것은 물론, 어엿한 사장님으로 성장해 나가는 과정을 함께 즐길 수 있습니다. ‘숲 속에서 고양이들과 행복하게 지낼 수 있는 고양이다방을 열자!’ 현실 세계에 있는 다양한 종류의 고양이들을 ‘고양이다방2 포레스트’ 에서 만나보세요. 게이머와의 교감을 통해 고양이와의 친밀도가 높아질수록 즐길 수 있는 콘텐츠를 경험하고, FULL 3D로 구현된 나만의 가구와 아이템을 취향껏 모아서 배치하는 것은 물론, 친구들에게 자랑할 수 있는 가게를 만들고 자랑하는 것을 게임의 목표로 합니다.
랭킹: 369 ( 112 )
장르: 시뮬레이션
제작사: (주)이스트게임즈
배급사: (주)이스트게임즈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공식사이트

3. 서든어택

서든어택
넥슨GT에서 제작하고 넥슨에서 배급하는 온라인 슈팅 게임. 게임 제목은 ‘기습공격’이라는 뜻이며 이 게임때문에 국내에서는 서든이라는 단어 자체가 이 게임을 명칭하는 용어나 다름없게 되었다.
랭킹: 370 ( 258 )
장르: FPS
제작사: 넥슨게임즈
배급사: (주)넥슨코리아
플랫폼: PC
상세보기: 공식사이트

4. 9UP 프로야구

9UP 프로야구
9UP 프로야구는 KBO 리그 기반의 정통 야구 시뮬레이션 게임입니다. 최근 리그를 지배하는 핫 플레이어부터 레전드 선수까지 다양한 카드 컬렉션을 기반으로 라인업을 구성하는 재미를 극한으로 주는 게임으로, 마치 KBO 리그의 단장이 된 듯한 느낌으로 야구단을 운영하는 즐거움을 선사합니다. 지금 바로 자신이 좋아하는 팀을 운영해 한국 시리즈 우승에 도전해 보세요.
랭킹: 403 ( 15 )
장르: 스포츠
제작사: 에이스프로젝트
배급사: 에이스프로젝트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공식라운지

5. 오버워치 2

오버워치 2
오버워치(Overwatch)는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가 개발하고 배급하는 다중 사용자 1인칭 슈팅 게임이다. 2016년 5월 24일 마이크로소프트 윈도우, 플레이스테이션 4, 엑스박스 원으로 출시하였다.

랭킹: 405 ( 109 )
장르: 팀 기반 슈팅
제작사: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배급사: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플랫폼: PC
상세보기: 공식라운지

6. 러쉬 로얄

러쉬 로얄
타워 디펜스 전쟁을 준비하세요! 예리한 눈을 지닌 궁수, 교활한 함정사, 분노를 발산하는 건달과 우아한 블레이드 댄서까지 귀엽고 무시무시한 여러 유닛이 여러분을 기다립니다. 유닛을 합성하며 마나를 신중하게 관리하세요. 덱이 지닌 장점을 최대한 끌어내 전략을 세우고 성을 방어하세요. 가장 강력한 능력을 지닌 챔피언, 영웅의 존재도 잊지 마세요!
랭킹: 407 ( 37 )
장르: 전략
제작사: My.com
배급사: My.com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공식사이트

7. 클로저스RT: 뉴 오더

클로저스RT: 뉴 오더
이것은 닫혀버린 미래를 열어 가능성의 내일로 나아가는 이야기
랭킹: 408 ( 97 )
장르: RPG
제작사: (주)나딕게임즈
배급사: (주)나딕게임즈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8. 골프존M

골프존M
골프존M:리얼스윙은 실제 골프를 그대로 담은 글로벌 모바일 리얼 골프 게임입니다. 현실에서만 볼 수 있었던 골프 코스와 골프 용품을 모바일에서 즐길 수 있으며, 골프존의 스크린 회원 데이터가 연동되어 어디에서도 볼 수 없던 골프존M:리얼스윙 만의 모습으로 구현되었습니다. 현실 골프와 게임의 성장 요소가 결합된 골프존M:리얼스윙의 다양한 플레이 모드에서 지형과 바람 등의 영향을 고려한 나만의 전략으로 코스를 공략해보세요.
랭킹: 409 ( 18 )
장르: 스포츠
제작사: GOLFZON
배급사: GOLFZON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9. 포트리스 탱크 키우기 : 수집형 RPG

포트리스 탱크 키우기 : 수집형 RPG
포트리스 디펜스는 몰려오는 적에게서 성을 방어하는 디펜스 장르 모바일 게임입니다. 킹, 영웅, 병사 강화를 통해 전투력을 높이며, 킹은 포트리스 원작과 같이 수동으로 직접 포탄을 발사하여 적을 명중할 수 있습니다. 캐논, 포세이돈, 캐롯, 미사일탱 등 원작의 향수를 느낄 수 있는 다양한 탱크를 육성할 수 있습니다.
랭킹: 417 ( 23 )
장르: RPG
제작사: (주)모하게임즈
배급사: (주)다에리소프트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10. 소녀귀신키우기:세상을 밝혀라

소녀귀신키우기:세상을 밝혀라
미소녀 혼령들과 함께하는 방치형 RPG! 이승과 저승, 모든 세계가 혼란에 빠졌을 때 미소녀 무당 ‘화희’와 혼령들이 세상을 지키기 위해 나선다! 다양하고 매력적인 혼령을 수집하고 화희와 함께 세상을 밝혀주세요!
랭킹: 418 ( 201 )
장르: 방치형
제작사: 나다디지탈
배급사: 나다디지탈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페이스북

이만 게임 포스팅 마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