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5월 3주차 실시간 급등게임 인기있는 10

1. 어둠의 신부들

어둠의 신부들
뱀파이어 이미지가 강력한 다크 판타지 전략 카드 게임입니다. 주인공이 뱀파이어, 무녀, 영웅 등 캐릭터들과 함께 지옥의 문에서 빠져나온 악마들을 대항하면서 다양한 사건들이 펼쳐지게 됩니다.
랭킹: 472 ( 140 )
장르: 카드 전략
제작사: 네오조이 유한회사
배급사: 네오조이 유한회사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공식사이트

2. 9UP 프로야구

9UP 프로야구
9UP 프로야구는 KBO 리그 기반의 정통 야구 시뮬레이션 게임입니다. 최근 리그를 지배하는 핫 플레이어부터 레전드 선수까지 다양한 카드 컬렉션을 기반으로 라인업을 구성하는 재미를 극한으로 주는 게임으로, 마치 KBO 리그의 단장이 된 듯한 느낌으로 야구단을 운영하는 즐거움을 선사합니다. 지금 바로 자신이 좋아하는 팀을 운영해 한국 시리즈 우승에 도전해 보세요.
랭킹: 509 ( 79 )
장르: 스포츠
제작사: 에이스프로젝트
배급사: 에이스프로젝트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공식라운지

3. 크레이지 아케이드 비엔비

크레이지 아케이드 비엔비
물풍선을 이용하여 상대를 물방울에 가두어 터뜨리면 이기는 방식의 게임입니다.
랭킹: 510 ( -78 )
장르: 아케이드
제작사: (주)넥슨코리아
배급사: (주)넥슨코리아
플랫폼: PC
상세보기: 공식사이트

4. 로블록스

로블록스
무한히 다양한 궁극의 가상 세계 Roblox. 이곳에서 게임을 플레이하고, 제작하며, 상상하던 모든 걸 이루어 보세요. 수백만의 플레이어와 함께 어울리며, 글로벌 커뮤니티의 멤버들이 손수 만든 몰입형 세상을 탐험해 보세요.
랭킹: 561 ( 347 )
장르: 샌드박스
제작사: 로블록스
배급사: 로블록스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공식사이트

5. 몬스터랜드

몬스터랜드
몬스터 랜드는 오픈월드 환경에서 제공되는 2D MMORPG 게임 입니다. 수많은 몬스터를 포획하고 다른 유저들과 함께 모험을 시작하세요, 레트로 픽셀 오픈월드 게임의 매력에 빠질 시간입니다.
랭킹: 563 ( -41 )
장르: 시뮬레이션
제작사: ykhgames
배급사: ykhgames
플랫폼: 모바일

6. 소울랜드:세컨드 커밍

소울랜드:세컨드 커밍
깨어난자들의 MMORPG 《소울랜드: 세컨드 커밍》. 초고퀄리티 무비급 3D그랙픽 구현! 액션의 괘감과 확실한 성취감을 만끽하는 소울 몬스터 사냥! 유일무이한 스킬의 각성, 심금을 울리는 신위 진급! 하늘과 바다를 오가는 판타지세계로 얼른 모험을 시작해보세요.
랭킹: 564 ( 181 )
장르: MMORPG
제작사: 7road International HK Limited
배급사: 7road International HK Limited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7. 지하철 좀비

지하철 좀비
지하철에 퍼진 좀비 바이러스 K-좀비에 맞서는 가출소녀의 핸드백 슬래시 액션! 지하철을 중심으로 정체불명의 바이러스가 확산되고 대한민국 긴급재난경보령이 선포된 가운데 지하철에 타고 있던 한 가출소녀는 살아남기 위해 급한 대로 핸드백을 휘두르며 좀비들과 치열한 사투를 벌이게 되는데 과연 좀비떼를 제압하고 끝까지 살아남아 지하철 역 곳곳에 숨어있는 생존자를 구출할 수 있을 것인가? [특징] – 도트 장인이 한땀한땀 공들인 귀엽고 개성 넘치는 K-좀비들을 만나보세요. – 기존에 없던 핸드백 슬래시 액션! 명품백을 휘두르는 시원한 액션 쾌감을 맛보세요. – 강력한 스킬 조합으로 좀비떼를 한방에 쓸어버리세요. – 나만의 스타일! 소녀귀신부터 핑크곰까지 다양한 스킨으로 더욱 강해지세요 – 지하철 노선도를 따라 볼매 생존자를 구출하고 생존자와 함께 싸우세요. – 곳곳에 귀여운 강아지도 있어요. – 한 손 조작을 넘어 발가락으로도 게임을 즐길 수 있어요.
랭킹: 565 ( 78 )
장르: 방치형
제작사: 엔지유
배급사: 스톰라이즈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8. 마법스크롤 상인 지오 with NAVER WEBTOON

마법스크롤 상인 지오 with NAVER WEBTOON
원작의 감동은 2배로, 짜릿한 전율은 3배로! – 이록을 배경으로 펼쳐지는 방대한 스토리를 실감나는 웹툰 컷씬으로 즐긴다! 게임 플레이에 보는 재미까지 더한 찐 웹툰 RPG!- 강수진의 지오, 최덕희의 실비아! 유명 성우진의 연기로 몰입감을 더한 웹툰 게임, 지오를 더욱 생생하게 즐겨보세요.- 원작의 등장인물들 총 출동! 그리운 셍요 영감, 찰스 킴 더 그린, 라이칸스로프 라이와 게임만의 오리지널 캐릭터까지?!- 지오의 마법스크롤만 있다면 당신도 마법사! 다양한 스크롤만 있으면 겹친 세계 어디든 탐험할 수 있어요!■ 스토리와 성장, 전투에 간편함까지! 1타 4피 AFK RPG!- 파티만 모으면 지금 바로 모험 출발! 전투와 스킬 사용 모두 자동, 지오 파티에게 맡기세요. 한 번 깬 스테이지는 반복 플레이도 필요 없어요!- 스테이지를 클리어할 때마다 공개되는 새로운 스토리와 월드맵! 지오와 함께 당신만의 이야기를 만들어나가보세요- 접속하지 않는 동안에도 보노의 가방 한가득 쌓이는 방치 보상들이 지오 파티의 성장을 도와요!- 영웅의 직업, 상성과 조합에 따라 달라지는 승패! 전략적인 파티 편성을 통한 전투의 묘미를 직접 느껴보세요.■ 이록에서는 개도 마법을 쓴다?! 마법스크롤을 펼쳐봐!- 당신을 강력한 마법사로 만들어줄 마법스크롤들! ‘마나돈나’에서 라이트닝랜스, 마가 히벤쿠스 등 다양한 마법스크롤을 만나보세요- 전투 중 지오의 마법스크롤을 직접 사용해보세요. 불리한 전투도 전세역전 가능! 당신의 마법 스크롤 컨트롤에 달렸어요.- 전투에서 사용할 수 있는 마법스크롤은 단 3장! 스크롤마다 필요한 마나도 달라요. 전략적인 마법스크롤 사용이 필수!■ 내 손으로 키우는 웹툰 속 최애 영웅들!- 소환스크롤을 펼쳐, 모험에 함께 할 영웅들을 만나세요! 지오가 당신을 먼저 맞이할 거예요!- 모험에 함께하는 영웅들 모두 한 번에 레벨업! 쉽고 빠르게 성장시켜보세요.- 전투마다 이록의 수많은 영웅들을 전략적으로 조합하고, 활용해보세요! 서포터에 편성하면 추가 전투력은 덤!- ‘강철무지개’와 같이 웹툰 속 특별한 관계로 엮인 영웅들을 모으기만 해도 추가 능력치까지 획득!■ 이록 탐험은 멈추지 않는다, 풍성한 콘텐츠를 즐겨라!- 루카스의 연구실’을 방문해보세요. 영웅들의 능력을 향상시켜줄 연구가 진행 중입니다!- 셍요와 안톤의 정면 승부가 벌어진 ‘결투의 서클’, 이제 최강 마법사에 도전하는 건 바로 당신!- 제 2의 강철 무지개는 바로 우리! ‘마법 학회’를 결성하고 최고의 길드가 되어보세요- ‘마왕의 탑’에서는 악마 흐라카스에게 도전을 기다리고 있어요! 악마와 천사, 야수. 무시무시한 몬스터들이 등장하는 ‘던전’에서 실력을 증명하고 성장에 필요한 아이템도 얻어보세요!
랭킹: 567 ( -49 )
장르: RPG
제작사: 슈퍼플래닛
배급사: 슈퍼플래닛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공식사이트

9. 기적의 검

기적의 검
1. 이보다 편한 RPG는 없다! – 한손 원터치 폭풍 성장과 끊임없는 오프라인 성장으로 시간을 지배하라! 2. 연맹 영지 탈환을 위한 핏빛 전쟁! – 각 영주 자리를 향한 대규모 연맹의 아찔한 쟁패가 시작된다! 3. 여러가지맛 성장 시스템 – 다양한 개성을 녹여 지루할 틈이 없는 성령 / 신병 / 마법진 / 신수 등 다채로운 육성법으로 무한한 성장의 기쁨을 느껴보세요!
랭킹: 569 ( 316 )
장르: 롤플레잉
제작사: 4399 코리아
배급사: 4399 코리아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공식라운지

10. 스타크래프트 : 리마스터

스타크래프트 : 리마스터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는 고전 명작 SF 전략 게임 스타크래프트를 완전히 업그레이드한 게임입니다. 스타크래프트 원본과 찬사를 받은 확장판 스타크래프트: 브루드 워가 여러분을 찾아갑니다. 유닛, 건물, 환경을 리마스터하고 음향을 보완했으며 지원하는 해상도도 늘어났습니다. 아르타니스, 피닉스, 태사다르, 레이너, 케리건 같은 영웅들의 고난과 극적인 승리의 순간을 더욱 생생하게 경험해보세요. 완벽한 밸런스를 자랑하는 스타크래프트의 전략적 게임플레이는 그대로입니다.
랭킹: 576 ( 173 )
장르: RTS
제작사: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배급사: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플랫폼: PC
상세보기: 공식라운지

이만 게임 포스팅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