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5월 3주차 랭킹 급등게임 인싸 10

1. 폴가이즈

폴가이즈
Fall Guys는 한 명의 승자가 나올 때까지 혼란스러운 라운드를 이어가는 정신 나간 60인 멀티플레이 파티 게임입니다. 기괴한 장애물과 싸우고, 무자비한 경쟁자를 쓰러뜨리고, 대단한 물리 엔진을 극복하세요. 품위는 내던지고 승자의 왕관을 위해 우스꽝스러운 실패에 대비하세요!
랭킹: 490 ( 553 )
장르: 멀티플레이어 파티
제작사: 미디어토닉
배급사: 에픽게임즈
플랫폼: PC
상세보기: 공식라운지

2. 테일즈런너

테일즈런너
테일즈런너(Tales Runner)는 대한민국의 라온 엔터테인먼트가 개발, 2005년에 출시된 캐주얼 온라인 게임이며,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에서 서비스하고 있다. 여러 가지 동화 세계의 이야기를 게임의 맵에 담았다. 2008년 중순부터 한게임에서만 회원 가입이 가능해졌으나 나우콤 게임 홈페이지가 개설되면서 병합을 한 뒤 다시 나우콤에서 가입이 허용되었다. 2009년 다음게임에 채널링 서비스를 시작하였고 2010년 12월부터는 투니랜드에도 채널링 서비스를 시작하였고 2011년 네이버게임, 2012년 카툰네트워크에 이어서 2013년 11월에는 넥슨에도 채널링 서비스를 시작하였다.
랭킹: 519 ( 555 )
장르: 레이싱
제작사: (주)라온엔터테인먼트
배급사: (주)스마일게이트홀딩스
플랫폼: PC
상세보기: 공식사이트

3. 강철삼국

강철삼국
강철삼국은 방치형 롤플레잉 모바일 게임입니다. 주인공은 삼국 시대의 제후로서 무장 및 전설 무장을 모집하여 자신만의 진영을 편성해 삼국 시대의 전장에 참여하여 웅장한 삼국지 시대의 일환이 되어보세요. 연맹전이나 개인전으로, 전투력과 전략을 활용해 차근차근 난세를 평정하세요.
랭킹: 529 ( 195 )
장르: 방치형
제작사: 유엘유게임즈
배급사: 유엘유게임즈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사전예약

4. 포트나이트

포트나이트
에픽게임즈에서 제작한 3인칭 슈팅 게임입니다. 100명의 플레이어와 함께 즐기는 무료 배틀로얄, 직접 나만의 섬과 규칙을 만들 수 있는 포크리, 최대 4명의 스쿼드와 함께 모험을 시작할 수 있는 세이브 더 월드를 만나보세요.
랭킹: 531 ( 123 )
장르: 액션 빌딩 배틀로얄
제작사: 에픽게임즈
배급사: 에픽게임즈
플랫폼: PC
상세보기: 공식라운지

5. 스노우 브레이크: 포비든 존

스노우 브레이크: 포비든 존
PC & 모바일로 체험할 수 있는 3D SF 장르 슈팅 RPG 게임, <스노우 브레이크: 포비든 존> 2023년 출시 예정!
랭킹: 533 ( 601 )
장르: TPS
제작사: Amazing Seasun Games
배급사: Amazing Seasun Games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공식사이트

6. 크레이지 아케이드 비엔비

크레이지 아케이드 비엔비
물풍선을 이용하여 상대를 물방울에 가두어 터뜨리면 이기는 방식의 게임입니다.
랭킹: 597 ( 66 )
장르: 아케이드
제작사: (주)넥슨코리아
배급사: (주)넥슨코리아
플랫폼: PC
상세보기: 공식사이트

7. 카오스 포털: 섀도우 댄서

카오스 포털: 섀도우 댄서
카오스 포털은 풀3D 몰입형 서양 판타지 모바일 게임입니다. 차세대 플래그십급 그래픽, 360° 풀뷰 및 D.I.Y 커스터마이징으로 개성을 살립니다. 4대 세력, 5대 클래스, 8대 종족은 모두 에픽급 그랜드 월드에서 구현해 놓았습니다. 자유 거래 뿐만 아니라 수백 가지의 전령들과 함께 전투하고, 크로스 서버 빅 필드에서 몬스터를 섬멸할 수 있습니다. 하나의 포털, 빛과 카오스가 갈려 무수한 가능성으로 향합니다; 두 개의 월드, 서로 가까이 다가갈 수록 또 다른 시공간의 소리가 들리게 됩니다. 재앙이 닥쳐오니 신들의 계시를 받고 어둠을 맞서 전투를 펼칩시다.
랭킹: 610 ( 453 )
장르: MMORPG
제작사: Shark Entertainment Limited
배급사: Shark Entertainment Limited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공식사이트

8. 사이퍼즈

사이퍼즈
사이퍼즈는 네오플이 제작하고 넥슨이 배급하는 AOS 액션 게임이다. 게임 룰은 AOS의 것을 가져 왔지만 액션 TPS에 더 가까우며, AOS의 요소는 간략화돼 게임의 흐름이 빠르다는 게 장점이다.
랭킹: 611 ( 420 )
장르: 액션
제작사: (주)네오플
배급사: (주)넥슨코리아
플랫폼: PC
상세보기: 공식사이트

9. 에이스 레이서

에이스 레이서
<에이스 레이서>는 궁극기가 특징인 현실감 넘치는 캐주얼 레이싱 모바일 게임입니다. 게임에서 레이서가 되어 스피드 페스트에 참여하게 됩니다. 게임 내의 최고의 자동차 브랜드와 콜라보한 명차뿐만 아니라 초현실 콘셉트카를 여러분이 직접 운전할 수 있고, 각 자동차 마다 독창적인 ‘에이스 궁극기’ 스킬이 있습니다. 우리와 함께 짜릿하고 시원한 속도 여행을 떠납시다.
랭킹: 612 ( 128 )
장르: 레이싱
제작사: 넷이즈
배급사: 넷이즈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페이스북

10. 지하철 좀비

지하철 좀비
지하철에 퍼진 좀비 바이러스 K-좀비에 맞서는 가출소녀의 핸드백 슬래시 액션! 지하철을 중심으로 정체불명의 바이러스가 확산되고 대한민국 긴급재난경보령이 선포된 가운데 지하철에 타고 있던 한 가출소녀는 살아남기 위해 급한 대로 핸드백을 휘두르며 좀비들과 치열한 사투를 벌이게 되는데 과연 좀비떼를 제압하고 끝까지 살아남아 지하철 역 곳곳에 숨어있는 생존자를 구출할 수 있을 것인가? [특징] – 도트 장인이 한땀한땀 공들인 귀엽고 개성 넘치는 K-좀비들을 만나보세요. – 기존에 없던 핸드백 슬래시 액션! 명품백을 휘두르는 시원한 액션 쾌감을 맛보세요. – 강력한 스킬 조합으로 좀비떼를 한방에 쓸어버리세요. – 나만의 스타일! 소녀귀신부터 핑크곰까지 다양한 스킨으로 더욱 강해지세요 – 지하철 노선도를 따라 볼매 생존자를 구출하고 생존자와 함께 싸우세요. – 곳곳에 귀여운 강아지도 있어요. – 한 손 조작을 넘어 발가락으로도 게임을 즐길 수 있어요.
랭킹: 613 ( 30 )
장르: 방치형
제작사: 엔지유
배급사: 스톰라이즈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급상승 게임 포스팅 마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