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5월 2주차 재미있는 급등게임 재미있는 10

1. 브라운더스트2

브라운더스트2
“오랫동안 기다려왔던 우리들의 두 번째 이야기” 하이엔드 2D 그래픽 RPG, 브라운더스트2.
랭킹: 405 ( 45 )
장르: RPG
제작사: (주)겜프스엔
배급사: (주)네오위즈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공식사이트

2. 데빌 헌터 키우기

데빌 헌터 키우기
천계와 마계 그 어디에도 속할 수 없었던 그 운명의 진실을 마주하기 위해 마계의 끝으로 떠나는 여정! “마계의 끝에서 당신이 그토록 찾았던 운명의 진실을 마주하게 될 것입니다.” 다양한 액션 연계 시스템 및 정교한 캐릭터 설정을 통해 핵 앤 슬래쉬의 쾌감과 무한성장의 즐거움을 모두 느낄 수 있는 데빌 헌터 키우기 지금 그 여정을 시작합니다.
랭킹: 408 ( 102 )
장르: 시뮬레이션
제작사: (주)모비릭스
배급사: (주)모비릭스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3. 다크 소드 라이징: 방치형 액션 RPG

다크 소드 라이징: 방치형 액션 RPG
빛을 잃어버린 어둠 속에서 진정한 다크 판타지 액션이 시작된다. 빛이 사라진 빛의 성역에서 다크 드래곤을 물리치고 빛을 되찾아라! 다크 판타지 액션 RPG 다크 소드의 귀환. 더 강력한 액션과 함께 방치형 RPG로 돌아온 다크 소드 라이징!
랭킹: 467 ( -16 )
장르: 시뮬레이션
제작사: 키 메이커 게임즈
배급사: (주)다에리소프트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4. 싸울아비키우기

싸울아비키우기
무협 방치형 RPG 싸울아비 키우기! 세 가지 무기, 세 가지 액션, 다양한 장비와 압도적인 속도와 타격감! 다이아 100만 쿠폰 지급! – THANKYOU 더욱 빠르고, 더욱 강하게 키우자! 다양한 무기와 화려하고 강력한 스킬, 강력한 패시브로 마교를 물리치세요! 싸울아비와 함께 마교 토벌을 위한 여정을 떠나보세요! ■ 화려한 전투 액션 어디에서도 본적없는 화려한 무공의 강력함과 다양한 조합으로 강력한 액션을 즐겨보세요! ■ 무한 방치형 RPG 방치만으로 성장하는 캐릭터! 무한성장으로 하루가 다르게 강해지는 싸울아비와 함께 마교를 토벌해보세요! ■ 쉬운 플레이 쉽고 간단한 플레이! 복잡한 조작 없이 빠르고 스타일리쉬한 전투를 즐겨보세요! 자동스킬 사용 기능으로 더욱 간편하게 즐겨보세요! ■ 다양한 수집 요소 다양한 종류의 무기와 장비! 무공과 내공! 100여종이 넘는 아이템을 수집하고 더욱 빠르게 강해지는 싸울아비! ■ 풍부한 게임 콘텐츠 야영지의 도적을 소탕해 재화를 수급하고 더 강력한 보스에게 도전! 잊혀진 옛 무림의 고수들을 상대해보세요! 끊임없이 진행되는 다양한 이벤트와 업데이트로 하루가 다르게 강해지는 싸울아비를 경험하세요! ■ 끊임없는 게임 내 혜택! 각종 쿠폰과 쏟아지는 푸쉬 혜택! 푸짐한 보상을 받고 초 고속으로 강력해지는 캐릭터를 경험하세요! ■ 끝내주는 소통과 준비되어있는 다양한 업데이트 지금 이시간에도 유저분들을 위한 업데이트 컨텐츠가 초고속으로 개발중입니다!!
랭킹: 468 ( 173 )
장르: 시뮬레이션
제작사: (주)피앤제이 스튜디오
배급사: (주)피앤제이 스튜디오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Youtube

5. 식물어

식물어
식물어는 음식 의인화 여성향 모바일 게임입니다. 정성껏 요리한 음식이 식혼으로 혼령화되어 ‘공상’이라는 곳에서 농장과 식당을 경영하고 있으며 인간의 매 끼니를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랭킹: 470 ( 72 )
장르: RPG
제작사: KOIMI STUDIO
배급사: 매드펀 게임 리미티드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6. 신의 영역

신의 영역
동양풍 판타지 세계를 구현하는 MMOARPG 모바일 게임
랭킹: 472 ( 313 )
장르: MMORPG
제작사: FLAME GAMES
배급사: FLAME GAMES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공식사이트

7. 소녀귀신키우기:세상을 밝혀라

소녀귀신키우기:세상을 밝혀라
미소녀 혼령들과 함께하는 방치형 RPG! 이승과 저승, 모든 세계가 혼란에 빠졌을 때 미소녀 무당 ‘화희’와 혼령들이 세상을 지키기 위해 나선다! 다양하고 매력적인 혼령을 수집하고 화희와 함께 세상을 밝혀주세요!
랭킹: 487 ( -89 )
장르: 방치형
제작사: 나다디지탈
배급사: 나다디지탈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페이스북

8. LOSTCITY : ZERO

LOSTCITY : ZERO
평생 무과금 MMORPG “LOSTCITY : ZERO”에서 오직 실력과 노력으로 경쟁하며, 잃어버렸던 MMORPG의 경험을 다시 한번 느껴보세요
랭킹: 490 ( 29 )
장르: MMORPG
제작사: Infovine
배급사: Infovine
플랫폼: 모바일

9. 픽셀 히어로

픽셀 히어로
모함가들의 원픽 RPG! 1024뽑 무료 증정, 픽셀 히어로 정식 오픈! 여신의 선택을 받은 모험가들의 여정, 빛과 어둠, 드래곤과 마왕이 있는 모험의 땅 “에몽”으로 초대합니다.
랭킹: 497 ( 67 )
장르: RPG
제작사: 유조이 게임즈
배급사: 유조이 게임즈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공식사이트

10. 삼국 올스타

삼국 올스타
초능력 무장 X 틀을 깨는 육성 콘텐츠 X 창의적 레벨업 결속 매칭 = 삼국에 대한 모든 인식을 뒤집다!

>기원후 200년의 삼국와 초능력의 만남, 어떤 삼국 세상이 그려지시나요?
>칼, 창, 검 등의 냉병기와 초능력의 융합, 어떤 삼국 무장의 탄생을 지켜보실 건가요?
>원작 속의 무장 인연과 초능력 진영의 연결, 어떤 삼국의 결말을 맺으실 건가요?

지금까지 이런 초능력 삼국은 없었다-<삼국 올스타> 꼭 확인해 보세요!
지금 사전 등록 시, 전설 무장-여포의 프리미엄 스킨 및 20만 원 상당 가치의 육성 보상 획득 가능!

랭킹: 498 ( -71 )
장르: RPG
제작사: 쿠카 게임즈
배급사: 쿠카 게임즈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공식사이트

이상 게임랭킹 글 마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