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5월 2주차 순위 급등게임 재미있는 10

1. 라그나로크 오리진

라그나로크 오리진
드디어 가장 라그나로크 다운 라그나로크! 온라인의 장점, 그 이상을 모바일로 제대로 구현한 완벽한 정통성!
랭킹: 420 ( -20 )
장르: MMORPG
제작사: (주)그라비티
배급사: (주)그라비티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공식사이트

2. 9UP 프로야구

9UP 프로야구
9UP 프로야구는 KBO 리그 기반의 정통 야구 시뮬레이션 게임입니다. 최근 리그를 지배하는 핫 플레이어부터 레전드 선수까지 다양한 카드 컬렉션을 기반으로 라인업을 구성하는 재미를 극한으로 주는 게임으로, 마치 KBO 리그의 단장이 된 듯한 느낌으로 야구단을 운영하는 즐거움을 선사합니다. 지금 바로 자신이 좋아하는 팀을 운영해 한국 시리즈 우승에 도전해 보세요.
랭킹: 424 ( -60 )
장르: 스포츠
제작사: 에이스프로젝트
배급사: 에이스프로젝트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공식라운지

3. 마이 힐링 타운: 해피 투게더

마이 힐링 타운: 해피 투게더
‘너무 좋아요. 이제 더 이상 떠돌아다니지 않아도 돼요. ㅠㅠ’ 오랜 세월을 떠돌아다니는 동물들의 마음 속에서 우러나오는 기쁨입니다. 포켓 시티에 그들을 데리고 개발되지 않은 섬에서 황무지를 개간하고 채집, 거래, 경영, 해상 개척 등을 통해 풍부한 물자원을 획득해서 자유와 동화를 가득 찬 몽환적인 세계를 창조합니다. 지금부터 동물들이 더 이상 떠돌아다니지 않고, 안정적이고 자족적인 생활을 하게 하세요!
랭킹: 425 ( 33 )
장르: 시뮬레이션
제작사: AMPLE FUN
배급사: AMPLE FUN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4. 고양이다방2 포레스트

고양이다방2 포레스트
세상의 모든 고양이들과 함께! 나만의 카페를 꾸려 나가는 힐링형 SNG 게임 “고양이다방2 포레스트”를 소개합니다! ‘바쁘고 지친 하루에서 벗어나고 싶어’ ‘고양이다방2 포레스트’의 스토리는 전작의 주인공이었던 ‘데이지’의 여동생이 도시 생활에 답답함을 느끼고 한적한 전원 마을로 이사하는 것에서 시작됩니다. 플레이어는 한적한 숲속 전원 마을에서 고양이 용품점을 개업한 주인공이 되어, 다양한 등장인물들과 교감을 쌓는 것은 물론, 어엿한 사장님으로 성장해 나가는 과정을 함께 즐길 수 있습니다. ‘숲 속에서 고양이들과 행복하게 지낼 수 있는 고양이다방을 열자!’ 현실 세계에 있는 다양한 종류의 고양이들을 ‘고양이다방2 포레스트’ 에서 만나보세요. 게이머와의 교감을 통해 고양이와의 친밀도가 높아질수록 즐길 수 있는 콘텐츠를 경험하고, FULL 3D로 구현된 나만의 가구와 아이템을 취향껏 모아서 배치하는 것은 물론, 친구들에게 자랑할 수 있는 가게를 만들고 자랑하는 것을 게임의 목표로 합니다.
랭킹: 430 ( -23 )
장르: 시뮬레이션
제작사: (주)이스트게임즈
배급사: (주)이스트게임즈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공식사이트

5. 광전사 키우기

광전사 키우기
손쉽게 성장하는 방치형 액션 RPG, ‘광전사 키우기’ 대륙 가스가이아를 떠돌던 방랑자는 큰 부상으로 죽음의 위기에 처하지만, 어디선가 나타난 한 소녀로 인해 기적처럼 살아남는다. 그러나 소녀가 곧 블랙 드래곤 트라칸의 제물로 바쳐진다는 소식을 듣게 되고, 그는 소녀를 구해낼 힘을 얻기 위해 악마와 계약하여 분노에 찬 광전사로 다시 태어난다. <게임 소개> ■ 화려한 전투 액션 분노에 휩쌓이면 증폭되는 광전사의 강력함을 느껴보세요! ■ 무한 방치형 RPG 블랙 드래곤 트라칸에게 복수하기 위해 무한으로 성장할 수 있습니다. ■ 쉬운 플레이 복잡한 조작 없이 누구나 쉽게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 다양한 수집 요소 100여 종이 넘는 장비와 수십 가지 스킬 등 수많은 아이템을 수집하고 육성할 수 있습니다. ■ 풍부한 게임 콘텐츠 자동 전투, 던전, 소환, 퀘스트, 육성 등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습니다. ■ 다양한 코스튬 광전사만의 개성 있는 코스튬을 장착하고 더욱 강력하고 멋진 모습으로 거듭나보세요.
랭킹: 452 ( -20 )
장르: 방치형
제작사: (주)쿡앱스
배급사: (주)쿡앱스
플랫폼: 모바일

6. 발로란트

발로란트
전 세계를 무대로 한 발로란트에서 여러분의 실력을 보여주세요. 발로란트는 5대5 전술 슈팅 게임으로, 진영에 따라 스파이크를 설치하거나 해체하는 것이 목표입니다. 한 번 처치되면 다음 라운드까지 기다려야 하며, 13라운드를 먼저 이기는 팀이 승리하죠. 총기와 탄약뿐만 아니라 유연하고 신속하며 치명적인 스킬로 무장한 요원을 선택해 총격전을 더욱 빛내줄 절묘한 기회를 만들어야 합니다.
랭킹: 469 ( -17 )
장르: 5대5 캐릭터 기반 전술 슈팅
제작사: 라이엇 게임즈
배급사: 라이엇 게임즈
플랫폼: PC
상세보기: 공식사이트

7. 조선 좀비전

조선 좀비전
세종 29년, 조선의 비밀 특수조직 ‘체탐자’가 되어 좀비를 처치하고 임무를 수행하자! “금년 봄에 기근이 너무 심하여 사람의 고기를 먹는 자 까지 있었습니다.” 혼란에 빠진 조선시대, 세종대왕의 명으로 작전을 수행하는 비밀 특수조직 ‘체탐자’ 뛰어난 신체 능력과 신비로운 도술에 능한 ‘체탐자’가 되어 나라를 지켜주세요. ▶ 부채를 이용하여 좀비를 쓸어버리는 시원한 액션쾌감! 기존에 없던 커다란 부채형태의 무기! 단순하고 화려한 부채술! 성장할수록 느껴지는 쾌속 액션을 느껴보세요. ▶ 조선시대를 3D와 도트감성으로 느껴보자!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귀엽고 레트로한 도트그래픽! 보면 볼수록 빠져드는 영화 세트장 같은 3D 배경! ▶ 멋지게! 이쁘게! 개성넘치는 변신술! 홍길동, 구미호, 저승사자 등 다양한 변신술을 통해 강해져보세요. ▶ 간단하고 다양한 성장요소!
복잡한 조건 없이 누르기만 하면 폭풍성장! 단순한 성장으로 보는 맛! 키우는 맛! 모두 느껴보세요.
랭킹: 471 ( 93 )
장르: 방치형
제작사: 게임베리 스튜디오
배급사: 게임베리 스튜디오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인스타그램

8. 갑부 : 장사의 시대

갑부 : 장사의 시대
임파스토 수묵화로 즐기는 상가 운영 시뮬레이션 게임, ‘갑부: 장사의 시대’ 사전예약 시작! 사전예약만 하면 한정 프레임 ‘한옥’과 문객 ‘사물놀이패’ 획득! 장사꾼에서 거상까지, 갑부가 되어라!
랭킹: 474 ( 85 )
장르: 시뮬레이션
제작사: 블랑코존
배급사: 블랑코존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공식라운지

9. 스펠마스터 키우기

스펠마스터 키우기
F 학점을 받은 마법사 레이라, 천방지축 그녀가 노력을 통해 대마법사가 되는 과정! 다양한 스펠들의 힘을 제대로 다루지 못해 늘 실수의 연속인데… 과연 그녀가 승급시험에 합격할 수 있을까요? 천방지축 견습생인 그녀에게는 당신의 도움이 필요합니다. 다양한 스펠을 조합하여 시험의 난관을 통과할 수 있도록 지혜를 빌려주세요!
랭킹: 475 ( -154 )
장르: 방치형
제작사: 로우핸드게임즈
배급사: 로우핸드게임즈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공식라운지

10. 매드월드

매드월드
손으로 그린 듯한 동화적인 배경에 기괴하고 개성 있는 캐릭터들이 등장하는 <매드월드>는, 멸망한 세상에서 벌어지는 악마와 인간의 갈등을 배경으로 한 MMORPG입니다. 깊이 있는 스토리를 바탕으로 치밀하게 디자인된 퀘스트를 통해 세계를 탐험하고, 캐릭터를 성장시키고, PVP, 수집, 강화, 길드 등, 고전 MMORPG의 요소를 모두 즐길 수 있습니다. HTML5 기술 기반으로 클라이언트 / 플러그인 설치 없이 게임을 실행할 수 있으며, PC / 모바일을 포함해 브라우저를 열 수 있는 거의 모든 플랫폼에서 플레이가 가능할 뿐만 아니라 다른 플랫폼의 유저와 동시에 플레이 할 수 있는 “크로스 플랫폼” MMORPG입니다.
랭킹: 479 ( 79 )
장르: MMORPG
제작사: 잔디 소프트
배급사: 잔디 소프트
플랫폼: PC
상세보기: 공식사이트

그럼 급상승 게임 포스팅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