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5월 1주차 재미있는 급등게임 인기있는 10

1. 골프존M

골프존M
골프존M:리얼스윙은 실제 골프를 그대로 담은 글로벌 모바일 리얼 골프 게임입니다. 현실에서만 볼 수 있었던 골프 코스와 골프 용품을 모바일에서 즐길 수 있으며, 골프존의 스크린 회원 데이터가 연동되어 어디에서도 볼 수 없던 골프존M:리얼스윙 만의 모습으로 구현되었습니다. 현실 골프와 게임의 성장 요소가 결합된 골프존M:리얼스윙의 다양한 플레이 모드에서 지형과 바람 등의 영향을 고려한 나만의 전략으로 코스를 공략해보세요.
랭킹: 314 ( 290 )
장르: 스포츠
제작사: GOLFZON
배급사: GOLFZON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2. 와일드헌트

와일드헌트
와일드헌트는 비인간 형태 전투 MMORPG(Massively Multiplayer Online Role-Playing Game) 게임입니다.
랭킹: 322 ( 160 )
장르: MMORPG
제작사: SUMMERFUN
배급사: SUMMERFUN
플랫폼: 모바일

3. 마이 힐링 타운: 해피 투게더

마이 힐링 타운: 해피 투게더
‘너무 좋아요. 이제 더 이상 떠돌아다니지 않아도 돼요. ㅠㅠ’ 오랜 세월을 떠돌아다니는 동물들의 마음 속에서 우러나오는 기쁨입니다. 포켓 시티에 그들을 데리고 개발되지 않은 섬에서 황무지를 개간하고 채집, 거래, 경영, 해상 개척 등을 통해 풍부한 물자원을 획득해서 자유와 동화를 가득 찬 몽환적인 세계를 창조합니다. 지금부터 동물들이 더 이상 떠돌아다니지 않고, 안정적이고 자족적인 생활을 하게 하세요!
랭킹: 324 ( 232 )
장르: 시뮬레이션
제작사: AMPLE FUN
배급사: AMPLE FUN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4. 조선 좀비전

조선 좀비전
세종 29년, 조선의 비밀 특수조직 ‘체탐자’가 되어 좀비를 처치하고 임무를 수행하자! “금년 봄에 기근이 너무 심하여 사람의 고기를 먹는 자 까지 있었습니다.” 혼란에 빠진 조선시대, 세종대왕의 명으로 작전을 수행하는 비밀 특수조직 ‘체탐자’ 뛰어난 신체 능력과 신비로운 도술에 능한 ‘체탐자’가 되어 나라를 지켜주세요. ▶ 부채를 이용하여 좀비를 쓸어버리는 시원한 액션쾌감! 기존에 없던 커다란 부채형태의 무기! 단순하고 화려한 부채술! 성장할수록 느껴지는 쾌속 액션을 느껴보세요. ▶ 조선시대를 3D와 도트감성으로 느껴보자!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귀엽고 레트로한 도트그래픽! 보면 볼수록 빠져드는 영화 세트장 같은 3D 배경! ▶ 멋지게! 이쁘게! 개성넘치는 변신술! 홍길동, 구미호, 저승사자 등 다양한 변신술을 통해 강해져보세요. ▶ 간단하고 다양한 성장요소!
복잡한 조건 없이 누르기만 하면 폭풍성장! 단순한 성장으로 보는 맛! 키우는 맛! 모두 느껴보세요.
랭킹: 356 ( 137 )
장르: 방치형
제작사: 게임베리 스튜디오
배급사: 게임베리 스튜디오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인스타그램

5. 라그나로크 오리진

라그나로크 오리진
드디어 가장 라그나로크 다운 라그나로크! 온라인의 장점, 그 이상을 모바일로 제대로 구현한 완벽한 정통성!
랭킹: 357 ( 299 )
장르: MMORPG
제작사: (주)그라비티
배급사: (주)그라비티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공식사이트

6. 랜덤 다이스: 롤롤

랜덤 다이스: 롤롤
■ 전략적 다이안 배치로 펼쳐지는 실시간 PVP 전투 게임 적의 움직임을 예측하고 다이안을 배치하세요. 전장에서 생생한 전투를 진행하고, 최후의 생존자로 승리하세요! 30종 이상의 다이안을 수집하여 상대방이 깜짝 놀랄만한 전략을 구상해 전장에서 승리 하시길 기원합니다!
랭킹: 358 ( 257 )
장르: 전략
제작사: 111 Percent
배급사: 111 Percent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페이스북

7. 트리 오브 세이비어 M

트리 오브 세이비어 M
매력적인 동료들과 떠나는 구원의 여정, 트리오브세이비어M! 개성 넘치는 클래스로 즐기는 호쾌한 액션 MMORPG의 세상으로 지금 들어오세요. 아름다운 여신들이 그 길을 안내할 것입니다.
랭킹: 362 ( 129 )
장르: MMORPG
제작사: (주)아이엠씨게임즈
배급사: (주)아이엠씨게임즈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공식라운지

8. 타워 오브 판타지

타워 오브 판타지
‘타워 오브 판타지’는 퍼펙트월드 게임즈(Perfect World Games) 산하 호타 스튜디오(Hotta Studio)에서 자체 개발한 SF판타지 소재의 오픈월드 RPG 입니다. 자유도 높은 탐험, 시원시원한 전투 시스템, 다양한 인터랙티브 퍼즐과 다양한 캐릭터들이 만나, 구원과 파멸에 대한 마지막 이야기를 들려줍니다. 언리얼 엔진 4.26을 사용하여 구축한 아이다 행성, 모션 캡쳐 시스템을 통한 실감나는 움직임, 물리 엔진으로 생성한 다양한 장면과 인터랙티브 퍼즐, 쉽게 배울 수 있지만 깊이 있는 액션 시스템을 통한 시원시원한 액션쾌감, 지금 바로 출발하세요!
랭킹: 363 ( 108 )
장르: RPG
제작사: Hotta Studio
배급사: Perfect World Games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공식사이트

9. 강철삼국

강철삼국
강철삼국은 방치형 롤플레잉 모바일 게임입니다. 주인공은 삼국 시대의 제후로서 무장 및 전설 무장을 모집하여 자신만의 진영을 편성해 삼국 시대의 전장에 참여하여 웅장한 삼국지 시대의 일환이 되어보세요. 연맹전이나 개인전으로, 전투력과 전략을 활용해 차근차근 난세를 평정하세요.
랭킹: 368 ( 110 )
장르: 방치형
제작사: 유엘유게임즈
배급사: 유엘유게임즈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사전예약

10. 와일드 파이터 키우기

와일드 파이터 키우기
와일드 파이터 키우기는 블랙 서바이벌, 이터널 리턴 세계관의 스핀오프 방치형 시뮬레이션 게임입니다. 주인공 현우를 육성하여 세계 최강의 파이터로 성장 시켜보세요.
랭킹: 371 ( 175 )
장르: 시뮬레이션
제작사: (주)모비릭스
배급사: (주)모비릭스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페이스북

그럼 급상승 게임 포스팅 마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