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5월 1주차 순위 급등게임 재미있는 10

1. 골프존M

골프존M
골프존M:리얼스윙은 실제 골프를 그대로 담은 글로벌 모바일 리얼 골프 게임입니다. 현실에서만 볼 수 있었던 골프 코스와 골프 용품을 모바일에서 즐길 수 있으며, 골프존의 스크린 회원 데이터가 연동되어 어디에서도 볼 수 없던 골프존M:리얼스윙 만의 모습으로 구현되었습니다. 현실 골프와 게임의 성장 요소가 결합된 골프존M:리얼스윙의 다양한 플레이 모드에서 지형과 바람 등의 영향을 고려한 나만의 전략으로 코스를 공략해보세요.
랭킹: 306 ( 171 )
장르: 스포츠
제작사: GOLFZON
배급사: GOLFZON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2. 모여봐요 동물의 숲

모여봐요 동물의 숲
현실과 동일한 시간이 흐르는 세계에서, 마음 가는 대로 하루하루를 보내는 ‘동물의 숲’ 시리즈. 낚시나 곤충 채집, 가드닝부터 집 꾸미기, 패션까지, 다양한 취미를 1년 내내 즐기실 수 있습니다.
랭킹: 317 ( 209 )
장르: 커뮤니케이션
제작사: 닌텐도
배급사: 닌텐도
플랫폼: 콘솔
상세보기: 공식사이트

3. 랜덤 다이스: 롤롤

랜덤 다이스: 롤롤
■ 전략적 다이안 배치로 펼쳐지는 실시간 PVP 전투 게임 적의 움직임을 예측하고 다이안을 배치하세요. 전장에서 생생한 전투를 진행하고, 최후의 생존자로 승리하세요! 30종 이상의 다이안을 수집하여 상대방이 깜짝 놀랄만한 전략을 구상해 전장에서 승리 하시길 기원합니다!
랭킹: 320 ( 197 )
장르: 전략
제작사: 111 Percent
배급사: 111 Percent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페이스북

4. 갑부 : 장사의 시대

갑부 : 장사의 시대
임파스토 수묵화로 즐기는 상가 운영 시뮬레이션 게임, ‘갑부: 장사의 시대’ 사전예약 시작! 사전예약만 하면 한정 프레임 ‘한옥’과 문객 ‘사물놀이패’ 획득! 장사꾼에서 거상까지, 갑부가 되어라!
랭킹: 324 ( 192 )
장르: 시뮬레이션
제작사: 블랑코존
배급사: 블랑코존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공식라운지

5. 둠스데이: 라스트 서바이버

둠스데이: 라스트 서바이버
둠스데이: 라스트 서바이버는 플레이어 간의 경쟁과 실시간 전략 수립을 즐길 수 있는 좀비 생존 게임입니다. 좀비에게 잠식 당한 이곳에서 생존자는 그들의 목숨과 인간다운 미래를 위해 싸워야 합니다. 사령관이 되어 남은 생존자들을 진두지휘하세요! 대피소를 건설하고, 안개 지역을 탐험하고, 좀비 그리고 경쟁자들을 물리치세요! 새로운 전략 게임을 원하시나요? 좀비 게임을 좋아하신다고요? 그렇다면 둠스데이: 라스트 서바이버에서 스릴 넘치는 생존 게임을 즐겨보시기 바랍니다!
랭킹: 325 ( 194 )
장르: 전략
제작사: 아이지지닷컴
배급사: 아이지지닷컴
플랫폼: 모바일

6. 트리 오브 세이비어 M

트리 오브 세이비어 M
매력적인 동료들과 떠나는 구원의 여정, 트리오브세이비어M! 개성 넘치는 클래스로 즐기는 호쾌한 액션 MMORPG의 세상으로 지금 들어오세요. 아름다운 여신들이 그 길을 안내할 것입니다.
랭킹: 344 ( 142 )
장르: MMORPG
제작사: (주)아이엠씨게임즈
배급사: (주)아이엠씨게임즈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공식라운지

7. 네이버 게임 라운지

네이버 게임 라운지
랭킹: 346 ( 119 )
장르: 네이버 게임 공식 라운지
제작사: 네이버
배급사: 네이버
플랫폼: PC
상세보기: 공식라운지

8. 이사만루23

이사만루23
디테일이 다른 리얼 KBO! 이사만루23. 압도적인 리얼 그래픽! 정밀한 야구 매커니즘! “디테일이 리얼이다!”
랭킹: 352 ( 68 )
장르: 스포츠
제작사: 공게임즈
배급사: 공게임즈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공식라운지

9. Romancing SaGa Re;univerSe

Romancing SaGa Re;univerSe
“SaGa 시리즈” 30주년의 최신작으로 획기적인 전투 시스템을 갖춘 “Romancing SaGa Re;univerSe”(약칭 SaGa RS)가 2020년, 마침내 우리들의 곁으로 찾아옵니다.
랭킹: 353 ( -91 )
장르: 롤플레잉
제작사: 스퀘어 에닉스
배급사: 스퀘어 에닉스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페이스북

10. 유그드라 리버스

유그드라 리버스
베르겐 섬에 돌아온 당신은 소꿉친구인 에리카와 그 일행을 만나게 되고, 성 로즈마리 학원의 일에 협력하게 된다. 이후 폴 보스크의 일원들이 마물을 이끌고 차례로 베르겐 섬과 성 로즈마리 학원을 습격해온다. 위기 때마다 실력있는 발키리들이 가세하고 함께 필사적으로 분투한 결과, 폴 보스크의 모든 작전은 실패하고 결국 퇴각한다. 폴 보스크에 의해 베르겐 섬에 유행하게 된 고화증에 의해 미리엘 학원장이 결국 쓰러지고, 당신과 에리카 일행은 치료약을 구하기 위해 샤빈 자라 상단으로 향한다. 그러나 루시아 제국군이 상단을 습격해오고, 일행은 기지를 발휘하여 침공을 막아내고 위기를 극복한다. 이후 상단은 무지개철 생산지 탈환 작전을 전개하여 반격에 나서고, 전술적으로 승리를 거두어 일대에서 제국군을 몰아낸다.
랭킹: 357 ( 131 )
장르: RPG
제작사: 빅디퍼
배급사: 게임펍
플랫폼: 모바일

이상 게임랭킹 글 마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