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5월 1주차 랭킹 급등게임 인싸 10

1. 끄투코리아

끄투코리아
기상천외한 끝말잇기를 웹게임으로! 끄투코리아는 끝말잇기를 웹 게임으로 즐길 수 있는 온라인 웹 게임입니다. 글자를 갖고 놀 수 있는 끝말잇기, 단어대결, 자음퀴즈, 훈민정음, 십자말풀이, 그림퀴즈 등 다양한 게임 유형을 통해 재미를 즐길 수 있습니다. 일반 끝말잇기와는 다르게 어인정 이라는 특수 규칙을 적용하여 노래 제목 등을 사용할 수 있으며, 그 외에 한방 단어를 사용 못하게 하는 매너 특수 규칙 등 여러 특수 규칙을 적용하여 입맛대로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게임 내 포인트를 이용하여 나만의 캐릭터인 모레미를 꾸며보세요.
랭킹: 494 ( -6 )
장르: 퍼즐/보드
제작사: 끄투코리아
배급사: 끄투코리아
플랫폼: PC
상세보기: 공식사이트

2. F급 용사 키우기

F급 용사 키우기
“이.. 이럴 수가.. 내가 F급이라니!!” 모험가의 등급에 자비란 없습니다. 그러나 비록 지금은 F급이지만, 위대한 S급 모험가의 길이 멀리 있지만은 않습니다. 자, 이제 내 경험치가 되어줄 몬스터들을 박살 내러 출발해 볼까요?
랭킹: 495 ( 423 )
장르: 방치형
제작사: EK게임즈
배급사: EK게임즈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공식라운지

3. 패스 오브 엑자일

패스 오브 엑자일
패스 오브 엑자일은 “레이클라스트”라는 세계를 배경으로 다양한 캐릭터 직업선택, 화끈한 PVP와 래더를 중심으로 개발된 온라인 액션 RPG입니다. 캐릭터는 직업에 따라 일곱 군데의 시작 지점 중 하나에서 시작합니다. 원하는 직업을 선택하고 자신만의 캐릭터를 성장시켜보세요.
랭킹: 567 ( 476 )
장르: 액션 RPG
제작사: 그라인딩 기어 게임즈
배급사: (주)카카오게임즈
플랫폼: PC
상세보기: 공식사이트

4. 디아블로 4

디아블로 4
세 명의 영웅이 이 땅을 잠식하고 있는 형언 불가능한 공포와 맞서 싸울 준비를 마쳤습니다. 악의 군대와 맞서며 잊혀진 비밀을 밝혀내십시오. 세상의 운명이 당신의 손에 달려 있습니다.
랭킹: 572 ( 435 )
장르: 액션 RPG
제작사: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배급사: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플랫폼: PC
상세보기: 공식사이트

5. 킹덤헌터 히어로즈

킹덤헌터 히어로즈
킹덤헌터는 판타지를 배경으로 신들의 비밀을 밝히고, 새로운 제국을 건설하는 영웅들의 이야기를 다룬 전략 게임입니다. ■ 매력적인 영웅카드와 함께하는 위대한 여정 각각의 개성있는 140종 이상의 매력적인 캐릭터는 전투 및 내정 등 각기 다른 임무에 특화되어 있습니다. 자유도 높은 육성 시스템을 통해 진정한 나만의 캐릭터를 육성해보세요. ■ 광활한 월드맵 전장 거대한 슬롯을 보유한 월드맵 전장에는 제국 건설에 필요한 다양한 전략 거점이 있습니다. 아군 연맹과 협업하며, 상대 연맹과 치열한 전투를 벌이며 전략 거점을 탐험하며 성장 하세요. ■ 전략 플레이 80여 개의 다양한 병종과 병과에 의한 상성 관계와 턴 전투에 최적화된 스킬 구성으로 치열한 전략 대결이 가능합니다. 동일한 병력이라도 배치와 순서를 어떻게 구성하느냐에 따라 전투 결과가 확연히 달라집니다. ■ 강력한 제국의 초석은 도시의 내정 도시에는 궁전, 자원 창고, 의사당, 병영 등 15종 이상의 건물이 있으며, 각각의 건물들은 자원이나 병력을 생산하거나 전투에 도움이 되는 연구를 진행할 수도 있고, 새로운 영웅을 고용할 수 있는 등 고유의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도시 내정을 통해 강력한 제국을 건설해보세요.
랭킹: 573 ( 549 )
장르: 카드 전략
제작사: (주)티트리거
배급사: RedFoxGames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공식사이트

6. 크레이지 아케이드 비엔비

크레이지 아케이드 비엔비
물풍선을 이용하여 상대를 물방울에 가두어 터뜨리면 이기는 방식의 게임입니다.
랭킹: 575 ( -9 )
장르: 아케이드
제작사: (주)넥슨코리아
배급사: (주)넥슨코리아
플랫폼: PC
상세보기: 공식사이트

7. 무림소녀 키우기

무림소녀 키우기
아버지의 복수를 위해 최강의 무림 고수가 되기 위한 소녀의 모험기가 시작된다. 무한한 성장! 화려한 이펙트와 타격감 넘치는 액션! 박진감 넘치는 PVP 대련까지! 방치형 무협 액션의 새로운 하늘을 맞이하는 무림소녀 키우기, 지금 바로 시작하세요!
랭킹: 579 ( 359 )
장르: 방치형
제작사: (주)모비릭스
배급사: (주)모비릭스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8. 마법스크롤 상인 지오 with NAVER WEBTOON

마법스크롤 상인 지오 with NAVER WEBTOON
원작의 감동은 2배로, 짜릿한 전율은 3배로! – 이록을 배경으로 펼쳐지는 방대한 스토리를 실감나는 웹툰 컷씬으로 즐긴다! 게임 플레이에 보는 재미까지 더한 찐 웹툰 RPG!- 강수진의 지오, 최덕희의 실비아! 유명 성우진의 연기로 몰입감을 더한 웹툰 게임, 지오를 더욱 생생하게 즐겨보세요.- 원작의 등장인물들 총 출동! 그리운 셍요 영감, 찰스 킴 더 그린, 라이칸스로프 라이와 게임만의 오리지널 캐릭터까지?!- 지오의 마법스크롤만 있다면 당신도 마법사! 다양한 스크롤만 있으면 겹친 세계 어디든 탐험할 수 있어요!■ 스토리와 성장, 전투에 간편함까지! 1타 4피 AFK RPG!- 파티만 모으면 지금 바로 모험 출발! 전투와 스킬 사용 모두 자동, 지오 파티에게 맡기세요. 한 번 깬 스테이지는 반복 플레이도 필요 없어요!- 스테이지를 클리어할 때마다 공개되는 새로운 스토리와 월드맵! 지오와 함께 당신만의 이야기를 만들어나가보세요- 접속하지 않는 동안에도 보노의 가방 한가득 쌓이는 방치 보상들이 지오 파티의 성장을 도와요!- 영웅의 직업, 상성과 조합에 따라 달라지는 승패! 전략적인 파티 편성을 통한 전투의 묘미를 직접 느껴보세요.■ 이록에서는 개도 마법을 쓴다?! 마법스크롤을 펼쳐봐!- 당신을 강력한 마법사로 만들어줄 마법스크롤들! ‘마나돈나’에서 라이트닝랜스, 마가 히벤쿠스 등 다양한 마법스크롤을 만나보세요- 전투 중 지오의 마법스크롤을 직접 사용해보세요. 불리한 전투도 전세역전 가능! 당신의 마법 스크롤 컨트롤에 달렸어요.- 전투에서 사용할 수 있는 마법스크롤은 단 3장! 스크롤마다 필요한 마나도 달라요. 전략적인 마법스크롤 사용이 필수!■ 내 손으로 키우는 웹툰 속 최애 영웅들!- 소환스크롤을 펼쳐, 모험에 함께 할 영웅들을 만나세요! 지오가 당신을 먼저 맞이할 거예요!- 모험에 함께하는 영웅들 모두 한 번에 레벨업! 쉽고 빠르게 성장시켜보세요.- 전투마다 이록의 수많은 영웅들을 전략적으로 조합하고, 활용해보세요! 서포터에 편성하면 추가 전투력은 덤!- ‘강철무지개’와 같이 웹툰 속 특별한 관계로 엮인 영웅들을 모으기만 해도 추가 능력치까지 획득!■ 이록 탐험은 멈추지 않는다, 풍성한 콘텐츠를 즐겨라!- 루카스의 연구실’을 방문해보세요. 영웅들의 능력을 향상시켜줄 연구가 진행 중입니다!- 셍요와 안톤의 정면 승부가 벌어진 ‘결투의 서클’, 이제 최강 마법사에 도전하는 건 바로 당신!- 제 2의 강철 무지개는 바로 우리! ‘마법 학회’를 결성하고 최고의 길드가 되어보세요- ‘마왕의 탑’에서는 악마 흐라카스에게 도전을 기다리고 있어요! 악마와 천사, 야수. 무시무시한 몬스터들이 등장하는 ‘던전’에서 실력을 증명하고 성장에 필요한 아이템도 얻어보세요!
랭킹: 583 ( -6 )
장르: RPG
제작사: 슈퍼플래닛
배급사: 슈퍼플래닛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공식사이트

9. 알투비트

알투비트
알투비트(R2BEAT)는 리듬 액션과 레이싱을 결합한 장르의 게임입니다. 경기장에서 방향키를 통해 여러가지 장애물을 넘으면서 순위 경쟁을 하는 온라인 게임이며 레이싱 뿐만이 아니라 결혼, 멘토, 단짝 등 여러가지 소셜 컨텐츠들을 통해 친구와 플레이할 수 있는 소셜 네트워크적인 요소와 알팜, 마이홈 등 나만의 집을 꾸미고 정원을 가꿀 수 있는 시뮬레이션 요소 등 다양한 컨텐츠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랭킹: 591 ( -5 )
장르: 리듬
제작사: (주)밸로프
배급사: (주)밸로프
플랫폼: PC
상세보기: 공식사이트

10. 카툰액션 히어로즈

카툰액션 히어로즈
던전 형식의 횡스크롤 스틱맨 액션 게임입니다. 스틱맨들과 함께 모험을 떠나보세요!
랭킹: 592 ( 30 )
장르: 액션
제작사: StoneTruck
배급사: StoneTruck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Youtube

이만 게임소개 포스팅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