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5월 1주차 랭킹 급등게임 인싸 10

1. 데블 M

데블 M
다크 판타지 MMOARPG
랭킹: 505 ( 581 )
장르: MMORPG
제작사: 37 모바일 게임즈
배급사: 37 모바일 게임즈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2. 가디언소울 : 파멸의 엔타루스

가디언소울 : 파멸의 엔타루스
메르델린 대륙에 거대 문명을 이룬 인류는 더욱더 강한 힘을 얻고자 차원의 문의 봉인을 해제하게 된다. 그러나 그 안에 기다리고 있던 건 더 강한 힘이 아닌 “지옥”이었다. 차원의 문안에는 악마와도 같은 형상의 몬스터들만이 존재할 뿐이었다. 인류에 결코 우호적이지 않았던 몬스터들은 봉인이 풀림과 동시에 메르델린 대륙으로 쏟아져 나왔으며, 인류를 유린하고 학살하였다. 멸망의 기로에 놓인 인류는 연구 끝에 이계의 이질적인 기운을 이용해 새로운 힘을 부여하는 방법을 이용하여 몬스터들에 대항할 존재들을 육성하게 되는데, 이 존재들을 “가디언”이라고 불렀다.
랭킹: 571 ( 579 )
장르: RPG
제작사: 로티엑스
배급사: 에이트원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3. 대항해의길

대항해의길
지중해부터 미지의 대륙까지 대항해의길을 개척하는 위대한 선장은 바로 당신! 항해사를 꿈꾸는 많은 사람들과 바다를 위협하는 해적들의 다양한 이야기가 당신을 기다린다!
랭킹: 572 ( 507 )
장르: MMORPG
제작사: 넷이즈
배급사: 라인콩 코리아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공식사이트

4. 베일드 엑스퍼트

베일드 엑스퍼트
‘VEILED EXPERTS’는 넥슨게임즈에서 개발한 팀 기반 전략 액션 TPS(3인칭 슈팅)게임으로, 시시각각 변화하는 전투 환경에서 개성 있는 9명의 요원들과 한 층 진보된 폭파 미션을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
랭킹: 573 ( 255 )
장르: FPS/TPS
제작사: 넥슨게임즈
배급사: (주)넥슨코리아
플랫폼: PC
상세보기: 공식사이트

5. 요도봉인기

요도봉인기
동양풍 방치형 RPG 〈요도봉인기〉! 강력한 요도의 힘에 대한 소문을 듣게 된 탈혼대군. 그의 수하들은 요도를 찾아 헤매며 관련된 이들을 살인멸구하고 이에 맞서던 주인공은 수하들의 칼에 쓰러진다. 하지만 이 과정에서 요도 흑룡이 깨어나 주인공을 되살리며 부활의 대가로 요괴와 인간의 피를 요구하는데… 최고의 검객 키우기 〈요도봉인기〉 특징 – 동양화의 느낌을 살린 방치형 RPG – 다양한 무공 스킬과 장비 조합을 통한 나만의 검객 육성 – 보패를 획득하고 강화하여 캐릭터를 무한하게 성장 – 속성을 강화하여 적들의 약점을 공략하고 속성별 보스에 도전 – 스테이지 모드와 던전 공략을 통한 보상 획득 – 소통 가능한 채팅과 랭킹 시스템 – 접속하지 않아도 성장 가능한 오프라인 보상 획득 시스템
랭킹: 633 ( 92 )
장르: 방치형
제작사: 로우핸드게임즈
배급사: 엔엑스플러스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6. 억만장자

억만장자
평범한 편의점 알바생이었던 내가 세계 최고의 억만장자?! 짜릿한 인생 역전 미소녀 비즈니스 시뮬레이션 게임 <억만장자>! 사랑도, 돈도, 명예도 모두 내 손 안에! 나를 보좌하는 아름다운 미녀와의 짜릿한 데이트, 손에 땀을 쥐게 하는 담판 승부, 전 세계를 무대로 펼치는 금융 전쟁까지! 지금 바로 세계를 정복할 억만장자가 되어보세요!
랭킹: 649 ( 176 )
장르: 시뮬레이션
제작사: 6699 게임즈
배급사: 6699 게임즈
플랫폼: PC
상세보기: 공식사이트

7. 천애명월도M

천애명월도M
《천애명월도M》은 소설 기반 IP 게임 천애명월도의 모바일 버전으로 텐센트의 오로라 스튜디오에서 개발,레벨인피니트에서 서비스하는 MMORPG입니다. 천애명월도는 10년 동안 자체연구 개발한 진화된 엔진을 사용하여, 영화급 퀄리티의 비주얼 및 AI 커스터마이징, PVP, 전투 시스템, 완성도 높은 스토리 등 자유도 높은 다양한 컨텐츠를 구현하며, PC 천애명월도를 능가하는 고퀄리티 모바일 MMORPG로 재탄생하였습니다.
랭킹: 650 ( 546 )
장르: MMORPG
제작사: 텐센트 오로라 스튜디오
배급사: 레벨 인피니트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공식사이트

8. 히어로즈 테일즈

히어로즈 테일즈
속성이 다양한 펫을 자유롭게 매칭하여 인연 효과를 활성화해 자신만의 육성 코스를 탐색해보세요. 펫들을 진형에 출전시키면 직접 전투에 협조하거나 캐릭터 전투력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랭킹: 652 ( 506 )
장르: 롤플레잉
제작사: 37 모바일 게임즈
배급사: 37 모바일 게임즈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페이스북

9. 넷마블 윷놀이

넷마블 윷놀이
넷마블에서 서비스하는 윷놀이 게임
랭킹: 655 ( 6 )
장르: 보드
제작사: 넷마블(주)
배급사: 넷마블(주)
플랫폼: PC
상세보기: 공식사이트

10. 갑부 : 장사의 시대

갑부 : 장사의 시대
임파스토 수묵화로 즐기는 상가 운영 시뮬레이션 게임, ‘갑부: 장사의 시대’ 사전예약 시작! 사전예약만 하면 한정 프레임 ‘한옥’과 문객 ‘사물놀이패’ 획득! 장사꾼에서 거상까지, 갑부가 되어라!
랭킹: 656 ( 124 )
장르: 시뮬레이션
제작사: 블랑코존
배급사: 블랑코존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공식라운지

이만 게임 포스팅 마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