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4월 4주차 인기 급등게임 핫한 10

1. 갑부 : 장사의 시대

갑부 : 장사의 시대
임파스토 수묵화로 즐기는 상가 운영 시뮬레이션 게임, ‘갑부: 장사의 시대’ 사전예약 시작! 사전예약만 하면 한정 프레임 ‘한옥’과 문객 ‘사물놀이패’ 획득! 장사꾼에서 거상까지, 갑부가 되어라!
랭킹: 471 ( 226 )
장르: 시뮬레이션
제작사: 블랑코존
배급사: 블랑코존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공식라운지

2. 디펜스더비

디펜스더비
Defense Derby는 4명의 플레이어가 실시간으로 경매를 통해 카드를 입수하고, 입수한 카드로 덱을 구성하여 쳐들어오는 몬스터로부터 가장 마지막까지 자신의 캐슬을 지킨 플레이어가 승리하는 실시간 타워 디펜스 전략 PvP 게임이다. 싱글 모드가 일반적인 타워 디펜스(이하 TD) 장르에서 보다 깊은 몰입감과 긴장감을 느낄 수 있는 실시간 PvP, 거기에 경매 요소까지 추가하여 TD 장르의 새로운 재미를 선사한다.
랭킹: 472 ( 569 )
장르: 전략
제작사: (주)라이징윙스
배급사: 크래프톤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페이스북

3. 데블 M

데블 M
다크 판타지 MMOARPG
랭킹: 515 ( 261 )
장르: MMORPG
제작사: 37 모바일 게임즈
배급사: 37 모바일 게임즈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4. 파이널 판타지 14

파이널 판타지 14
예측을 뒤엎는 세계관, 대서사시의 주인공이 되어 만들어 나가는 스토리라인
2010년에 출시되었던 <파이널판타지14>에서 소환된 바하무트에 의해 산산조각이 난 ‘에오르제아’ 세계.
모험가들은 5년 후의 세계로 날아가 새로운 모험을 시작하게 됩니다.
5년 전에 바하무트를 소환한 세력, 그리고 새로운 위협들, 그들에게서 세계를 지키려는 비밀조직들과 각 국가의 든든한 수장들….
모험가들은 이들과 함께하며 어느 틈에 세계를 수호하는 영웅이 되어갑니다.
랭킹: 518 ( 161 )
장르: MMORPG
제작사: 스퀘어 에닉스
배급사: (주)액토즈소프트
플랫폼: PC
상세보기: 공식사이트

5. 싸울아비키우기

싸울아비키우기
무협 방치형 RPG 싸울아비 키우기! 세 가지 무기, 세 가지 액션, 다양한 장비와 압도적인 속도와 타격감! 다이아 100만 쿠폰 지급! – THANKYOU 더욱 빠르고, 더욱 강하게 키우자! 다양한 무기와 화려하고 강력한 스킬, 강력한 패시브로 마교를 물리치세요! 싸울아비와 함께 마교 토벌을 위한 여정을 떠나보세요! ■ 화려한 전투 액션 어디에서도 본적없는 화려한 무공의 강력함과 다양한 조합으로 강력한 액션을 즐겨보세요! ■ 무한 방치형 RPG 방치만으로 성장하는 캐릭터! 무한성장으로 하루가 다르게 강해지는 싸울아비와 함께 마교를 토벌해보세요! ■ 쉬운 플레이 쉽고 간단한 플레이! 복잡한 조작 없이 빠르고 스타일리쉬한 전투를 즐겨보세요! 자동스킬 사용 기능으로 더욱 간편하게 즐겨보세요! ■ 다양한 수집 요소 다양한 종류의 무기와 장비! 무공과 내공! 100여종이 넘는 아이템을 수집하고 더욱 빠르게 강해지는 싸울아비! ■ 풍부한 게임 콘텐츠 야영지의 도적을 소탕해 재화를 수급하고 더 강력한 보스에게 도전! 잊혀진 옛 무림의 고수들을 상대해보세요! 끊임없이 진행되는 다양한 이벤트와 업데이트로 하루가 다르게 강해지는 싸울아비를 경험하세요! ■ 끊임없는 게임 내 혜택! 각종 쿠폰과 쏟아지는 푸쉬 혜택! 푸짐한 보상을 받고 초 고속으로 강력해지는 캐릭터를 경험하세요! ■ 끝내주는 소통과 준비되어있는 다양한 업데이트 지금 이시간에도 유저분들을 위한 업데이트 컨텐츠가 초고속으로 개발중입니다!!
랭킹: 578 ( 486 )
장르: 시뮬레이션
제작사: (주)피앤제이 스튜디오
배급사: (주)피앤제이 스튜디오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Youtube

6. 겟앰프드

겟앰프드
겟앰프드(GetAmped)는 일본의 사이버스텝과 대한민국의 윈디소프트가 개발한 캐주얼 코믹 대전 액션 게임으로, 2002년부터 윈디소프트를 통해서 대한민국에 서비스 중이다.
랭킹: 590 ( 40 )
장르: 액션
제작사: (주)준인터
배급사: (주)준인터
플랫폼: PC
상세보기: 공식사이트

7. 무림소녀 키우기

무림소녀 키우기
아버지의 복수를 위해 최강의 무림 고수가 되기 위한 소녀의 모험기가 시작된다. 무한한 성장! 화려한 이펙트와 타격감 넘치는 액션! 박진감 넘치는 PVP 대련까지! 방치형 무협 액션의 새로운 하늘을 맞이하는 무림소녀 키우기, 지금 바로 시작하세요!
랭킹: 591 ( 225 )
장르: 방치형
제작사: (주)모비릭스
배급사: (주)모비릭스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8. 킹 오브 파이터: 서바이벌 시티

킹 오브 파이터: 서바이벌 시티
평화롭던 세상에 첨단 과학 기술을 사용해 세계를 정복하려는 네스츠가 등장한다. 네스츠는 평범한 사람들을 무작위로 잡아 비인도적인 개조 실험을 진행하고, 실험에 성공한 개조 인간과 돌연변이들로 구성된 병력을 구성하여 세계 곳곳을 점령하기 시작한다. 이때 모종의 이유로 네스츠에 대항하고 평화를 되찾으려는 캡틴이 등장하는데, 유저는 캡틴이 되어 파이터와 병력을 키우고 세계 정복을 막아야 한다. 과연 캡틴은 네스츠를 물리치고 평화롭던 세상을 되찾을 수 있을 것인가.
랭킹: 592 ( 493 )
장르: 전략
제작사: (주)엔드림
배급사: (주)조이시티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공식사이트

9. 다크에덴M

다크에덴M
‘슬레이어’ VS ‘뱀파이어’의 끝없는 혈투 ‘보이면 반드시 죽인다!’ 당신의 전투본능을 다시 자극시킬 ‘다크에덴M’ – 다크에덴의 완벽한 모바일화! 다크에덴M! – 오픈필드에서의 실시간 무한필드 PK 향연! – 다크에덴만의 특색있는 고어함! – 당신의 전투 본능을 다시 깨워줄 무한필드 PK RPG의 귀환!

랭킹: 593 ( 109 )
장르: MMORPG
제작사: 플레이웍스
배급사: 플레이웍스
플랫폼: 모바일

10. 화이트멜로디

화이트멜로디
화이트멜로디는 카드 RPG 요소가 담긴 게임입니다. 백조의 호수, 호두까기 인형, 노트르담 드 파리 등 많은 클래식 음악 요소가 무희와 결합되어 게임에서 멋진 모험을 시작하게 됩니다. 게임에서 유저는 ‘지휘자’의 역할을 하고 무희 소녀들과 힘을 합쳐 세상을 오염시키는 “악몽”에 맞서 싸우게 됩니다. 이대로 내버려두면 모든 아름다움이 다 삼켜질 것입니다. 모든 갈등과 얽힘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준비되셨나요?
랭킹: 625 ( 550 )
장르: RPG
제작사: Yu Long Information Technology Co.,Ltd
배급사: (주)세시소프트
플랫폼: 모바일

그럼 게임랭킹 포스팅 마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