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4월 4주차 랭킹 급등게임 인기있는 10

1. 카운터사이드

카운터사이드
“이 도시에 또 다른 세계가 있다.” 관리실패로 인해 인류를 위협하는 침식체와, 침식체에 맞서는 특별한 능력자인 카운터의 존재가 밝혀진 현재. 멈춰 있던 시계가 다시 움직이기 시작한다. 하나의 도시, 두 개의 세계. 어반 판타지 RPG 카운터사이드.
랭킹: 494 ( 110 )
장르: RPG
제작사: 스튜디오비사이드
배급사: 스튜디오비사이드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공식사이트

2. 마인크래프트

마인크래프트
마인크래프트는 모장 AB의 설립자 마르쿠스 페르손이 만든 샌드박스 건설 게임으로 삼차원 세상에서 다양한 블록을 놓고 부수면서 여러 구조물과 작품을 만들 수 있으며, 싱글플레이어와 멀티플레이어를 지원한다.
랭킹: 543 ( 50 )
장르: 샌드박스
제작사: 모장
배급사: 엑스박스 게임 스튜디오
플랫폼: PC
상세보기: 공식사이트

3. 모여봐요 동물의 숲

모여봐요 동물의 숲
현실과 동일한 시간이 흐르는 세계에서, 마음 가는 대로 하루하루를 보내는 ‘동물의 숲’ 시리즈. 낚시나 곤충 채집, 가드닝부터 집 꾸미기, 패션까지, 다양한 취미를 1년 내내 즐기실 수 있습니다.
랭킹: 548 ( 21 )
장르: 커뮤니케이션
제작사: 닌텐도
배급사: 닌텐도
플랫폼: 콘솔
상세보기: 공식사이트

4. 디아블로 4

디아블로 4
세 명의 영웅이 이 땅을 잠식하고 있는 형언 불가능한 공포와 맞서 싸울 준비를 마쳤습니다. 악의 군대와 맞서며 잊혀진 비밀을 밝혀내십시오. 세상의 운명이 당신의 손에 달려 있습니다.
랭킹: 549 ( -88 )
장르: 액션 RPG
제작사: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배급사: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플랫폼: PC
상세보기: 공식사이트

5. 리치리치:부자되는 법

리치리치:부자되는 법
하루만에 10억을 벌었습니다. 당신도 살 수 있다! 부자인생. 손쉬운 게임, 흥미로운 콘텐츠로 새로운 삶을 살아보세요. 오늘부터 게임으로 즐기는 부자인생, 지금바로 리치리치. 쉽고 빠르게 부자되는 방법! 단 10초만에 당신도 오늘부터 부자! 터치 한번으로 부를 축적해보세요! 터치터치 리치리치 부자되는 법!
랭킹: 621 ( 9 )
장르: 시뮬레이션
제작사: 유엘유게임즈
배급사: 유엘유게임즈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공식라운지

6. 기적의 검

기적의 검
1. 이보다 편한 RPG는 없다! – 한손 원터치 폭풍 성장과 끊임없는 오프라인 성장으로 시간을 지배하라! 2. 연맹 영지 탈환을 위한 핏빛 전쟁! – 각 영주 자리를 향한 대규모 연맹의 아찔한 쟁패가 시작된다! 3. 여러가지맛 성장 시스템 – 다양한 개성을 녹여 지루할 틈이 없는 성령 / 신병 / 마법진 / 신수 등 다채로운 육성법으로 무한한 성장의 기쁨을 느껴보세요!
랭킹: 622 ( 78 )
장르: 롤플레잉
제작사: 4399 코리아
배급사: 4399 코리아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공식라운지

7. Nintendo Switch 스포츠

Nintendo Switch 스포츠
『Nintendo Switch Sports』에는 6종목의 스포츠 게임이 수록되어있습니다. 타이밍에 맞춰 Joy-Con을 휘두르며 랠리를 즐길 수 있는 테니스, 스윙에 따라 스트레이트와 커브를 던질 수 있는 볼링, 공격과 방어를 적절히 사용하며 KO를 노리는 검술 등, 『Wii Sports』 시리즈로 친숙해진 3가지 종목에 더해 새롭게 3가지의 종목이 등장합니다.
랭킹: 624 ( 37 )
장르: 스포츠
제작사: 닌텐도
배급사: 닌텐도
플랫폼: 콘솔
상세보기: 공식사이트

8. 드래곤빌리지 컬렉션

드래곤빌리지 컬렉션
드래곤빌리지 컬렉션에서는 다양한 방식으로 드래곤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탐험에서 놓여있는 알을 주워 오기만 하면 되는 간단한 방법부터 보호소, 마켓, 거래소 등에서 드래곤을 획득하거나 거래를 할 수 있는 방법도 있습니다. 드래곤은 교배나 드래곤이 가지고 있는 특수 액션을 통해서도 획득할 수 있어 드래곤을 많이 얻을수록 더 많은 드래곤을 얻을 수 있습니다.
랭킹: 630 ( -124 )
장르: 시뮬레이션
제작사: 하이브로
배급사: 하이브로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공식사이트

9. 서든어택

서든어택
넥슨GT에서 제작하고 넥슨에서 배급하는 온라인 슈팅 게임. 게임 제목은 ‘기습공격’이라는 뜻이며 이 게임때문에 국내에서는 서든이라는 단어 자체가 이 게임을 명칭하는 용어나 다름없게 되었다.
랭킹: 640 ( -68 )
장르: FPS
제작사: 넥슨게임즈
배급사: (주)넥슨코리아
플랫폼: PC
상세보기: 공식사이트

10. 브롤스타즈

브롤스타즈
3분간 진행되는 다양한 게임 모드에서 개인전 또는 팀전을 펼치세요! 강력한 특수 능력을 지닌 다양한 브롤러를 잠금 해제하고 업그레이드하세요! 브롤러의 특별한 스킨을 구매하고 모아 전장에서 뽐내세요! 밴드에 가입하거나 직접 밴드를 만들어 전략을 공유하고 함께 싸우세요!
랭킹: 641 ( -154 )
장르: 대전 슈팅
제작사: 슈퍼셀
배급사: 슈퍼셀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공식사이트

그럼 급상승 게임 글 마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