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4월 3주차 인기 급등게임 TOP 10

1. 발키리 히어로 키우기

발키리 히어로 키우기
발키리의 세계를 지키고 신들을 찾아 떠나는 성장 이야기!
랭킹: 437 ( 14 )
장르: 시뮬레이션
제작사: (주)모비릭스
배급사: (주)모비릭스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2. 9UP 프로야구

9UP 프로야구
9UP 프로야구는 KBO 리그 기반의 정통 야구 시뮬레이션 게임입니다. 최근 리그를 지배하는 핫 플레이어부터 레전드 선수까지 다양한 카드 컬렉션을 기반으로 라인업을 구성하는 재미를 극한으로 주는 게임으로, 마치 KBO 리그의 단장이 된 듯한 느낌으로 야구단을 운영하는 즐거움을 선사합니다. 지금 바로 자신이 좋아하는 팀을 운영해 한국 시리즈 우승에 도전해 보세요.
랭킹: 438 ( -102 )
장르: 스포츠
제작사: 에이스프로젝트
배급사: 에이스프로젝트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공식라운지

3. 케로로M

케로로M
퍼렁별 정복을 목적으로 정보 수집을 위해 퍼렁별을 찾아온 케로로 중사! 그리고 그의 소대원들! 말썽쟁이 개구리들의 퍼렁별 슈팅 액션! 이제는 모바일 게임으로 즐겨보세요! “케로로 소대 총출동! 입니다!”
랭킹: 462 ( -113 )
장르: FPS/TPS
제작사: 라이원소프트
배급사: 라이원소프트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공식사이트

4. 이사만루23

이사만루23
디테일이 다른 리얼 KBO! 이사만루23. 압도적인 리얼 그래픽! 정밀한 야구 매커니즘! “디테일이 리얼이다!”
랭킹: 463 ( -60 )
장르: 스포츠
제작사: 공게임즈
배급사: 공게임즈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공식라운지

5. 킹 오브 파이터: 서바이벌 시티

킹 오브 파이터: 서바이벌 시티
평화롭던 세상에 첨단 과학 기술을 사용해 세계를 정복하려는 네스츠가 등장한다. 네스츠는 평범한 사람들을 무작위로 잡아 비인도적인 개조 실험을 진행하고, 실험에 성공한 개조 인간과 돌연변이들로 구성된 병력을 구성하여 세계 곳곳을 점령하기 시작한다. 이때 모종의 이유로 네스츠에 대항하고 평화를 되찾으려는 캡틴이 등장하는데, 유저는 캡틴이 되어 파이터와 병력을 키우고 세계 정복을 막아야 한다. 과연 캡틴은 네스츠를 물리치고 평화롭던 세상을 되찾을 수 있을 것인가.
랭킹: 465 ( 45 )
장르: 전략
제작사: (주)엔드림
배급사: (주)조이시티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공식사이트

6. 고수: 절대지존

고수: 절대지존
<고수: 절대지존>은 네이버웹툰 대표 무협 웹툰 ‘고수’의 공식 라이선스 게임입니다. 작품 속 개성 있고 다양한 캐릭터들을 조합하여 절대지존의 자리에 등극할 수 있습니다. 차별화된 필살기 시스템을 통해 전략적으로 플레이할 수 있으며 호쾌한 난투와 시원한 액션은 팀 전투의 매력에 빠질 수 있습니다. 퀄리티 높은 성우와 일러스트는 ‘고수’ 원작의 맛과 멋을 살렸습니다.
랭킹: 473 ( -60 )
장르: RPG
제작사: 이디오크러시
배급사: (주)스튜디오리코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공식사이트

7. 레오네: 레전드 오브 네버랜드

레오네: 레전드 오브 네버랜드
레오네: 레전드 오브 네버랜드는 판타지 & 어드벤쳐 컨셉의 서브컬쳐 MMORPG 모바일 게임으로, 플레이어는 수호자로서, 신비스러운 정령과 요정 미로와 함께 세상을 탐험하고 배후에 숨겨진 음모와 진실을 찾아나서는 스토리 입니다.
랭킹: 474 ( 118 )
장르: MMORPG
제작사: Ark games
배급사: Ark games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공식라운지

8. 타이젬 바둑

타이젬 바둑
타이젬바둑은, 컴투스타이젬이 운영하고 있는 바둑사이트이다. 2001년에 설립되었고 한국, 일본, 중국 각지에 홈페이지가 있다. 대국 시스템 이외에, 기전, 바둑강좌, 각종 이벤트를 운영하고 있다.
랭킹: 475 ( -5 )
장르: 바둑
제작사: (주)컴투스타이젬
배급사: (주)컴투스타이젬
플랫폼: PC
상세보기: 공식사이트

9. 로블록스

로블록스
무한히 다양한 궁극의 가상 세계 Roblox. 이곳에서 게임을 플레이하고, 제작하며, 상상하던 모든 걸 이루어 보세요. 수백만의 플레이어와 함께 어울리며, 글로벌 커뮤니티의 멤버들이 손수 만든 몰입형 세상을 탐험해 보세요.
랭킹: 476 ( 10 )
장르: 샌드박스
제작사: 로블록스
배급사: 로블록스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공식사이트

10. 고양이다방2 포레스트

고양이다방2 포레스트
세상의 모든 고양이들과 함께! 나만의 카페를 꾸려 나가는 힐링형 SNG 게임 “고양이다방2 포레스트”를 소개합니다! ‘바쁘고 지친 하루에서 벗어나고 싶어’ ‘고양이다방2 포레스트’의 스토리는 전작의 주인공이었던 ‘데이지’의 여동생이 도시 생활에 답답함을 느끼고 한적한 전원 마을로 이사하는 것에서 시작됩니다. 플레이어는 한적한 숲속 전원 마을에서 고양이 용품점을 개업한 주인공이 되어, 다양한 등장인물들과 교감을 쌓는 것은 물론, 어엿한 사장님으로 성장해 나가는 과정을 함께 즐길 수 있습니다. ‘숲 속에서 고양이들과 행복하게 지낼 수 있는 고양이다방을 열자!’ 현실 세계에 있는 다양한 종류의 고양이들을 ‘고양이다방2 포레스트’ 에서 만나보세요. 게이머와의 교감을 통해 고양이와의 친밀도가 높아질수록 즐길 수 있는 콘텐츠를 경험하고, FULL 3D로 구현된 나만의 가구와 아이템을 취향껏 모아서 배치하는 것은 물론, 친구들에게 자랑할 수 있는 가게를 만들고 자랑하는 것을 게임의 목표로 합니다.
랭킹: 478 ( -50 )
장르: 시뮬레이션
제작사: (주)이스트게임즈
배급사: (주)이스트게임즈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공식사이트

게임 포스팅 마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