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4월 3주차 인기 급등게임 인기있는 10

1. 기적의 검

기적의 검
1. 이보다 편한 RPG는 없다! – 한손 원터치 폭풍 성장과 끊임없는 오프라인 성장으로 시간을 지배하라! 2. 연맹 영지 탈환을 위한 핏빛 전쟁! – 각 영주 자리를 향한 대규모 연맹의 아찔한 쟁패가 시작된다! 3. 여러가지맛 성장 시스템 – 다양한 개성을 녹여 지루할 틈이 없는 성령 / 신병 / 마법진 / 신수 등 다채로운 육성법으로 무한한 성장의 기쁨을 느껴보세요!
랭킹: 481 ( 516 )
장르: 롤플레잉
제작사: 4399 코리아
배급사: 4399 코리아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공식라운지

2. 2X

2X
북유럽 로마신화 기반으로 구현된 세계관!!! 기존의 MMORPG와는 다른 호쾌한 액션이 찾아온다!
랭킹: 494 ( 204 )
장르: MMORPG
제작사: 유엘유게임즈
배급사: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공식라운지

3. UNDAWN(언던)

UNDAWN(언던)
2038년 우리가 알던 세상은 더 이상 존재하지 않는다. 하지만 희망은 아직 이 세상을 지탱하고 있다. 생존을 위한 협동 플레이, 채집 및 사냥 등 다양한 컨텐츠까지!!! 아포칼립스 생존RPG Undawn 지금 다운로드 하세요!!
랭킹: 530 ( 483 )
장르: 오픈월드
제작사: 텐센트 라이트 스피드 스튜디오
배급사: 레벨 인피니트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공식사이트

4. 디아블로 이모탈

디아블로 이모탈
디아블로 이모탈™은 액션 롤플레잉 게임이라는 장르를 정의한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의 디아블로 시리즈 신작으로, 디아블로® II: 파괴의 군주®와 디아블로 III® 사이의 시기를 배경으로 합니다. 대규모 다중 사용자 온라인 롤플레잉 게임(MMORPG)에서 색다른 방법으로 성역을 탐험하십시오. 악몽과도 같은 성역에서는 천사와 악마가 필멸자의 세계를 두고 영원한 전쟁을 벌이고 있습니다. 수많은 플레이어와 힘을 합쳐 타락한 세계석의 파편을 모아, 공포의 군주의 귀환을 막아 내기 위한 파란만장한 여정을 떠나십시오. 디아블로 시리즈를 오랜 즐긴 팬도, 처음 접하는 플레이어도 방대한 오픈 월드에서 모험하며 악마의 군대와 싸우고 전리품을 수집해 상상을 초월하는 힘을 손에 넣을 수 있습니다.
랭킹: 536 ( 218 )
장르: MMORPG
제작사: 넷이즈
배급사: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공식사이트

5. 알투비트

알투비트
알투비트(R2BEAT)는 리듬 액션과 레이싱을 결합한 장르의 게임입니다. 경기장에서 방향키를 통해 여러가지 장애물을 넘으면서 순위 경쟁을 하는 온라인 게임이며 레이싱 뿐만이 아니라 결혼, 멘토, 단짝 등 여러가지 소셜 컨텐츠들을 통해 친구와 플레이할 수 있는 소셜 네트워크적인 요소와 알팜, 마이홈 등 나만의 집을 꾸미고 정원을 가꿀 수 있는 시뮬레이션 요소 등 다양한 컨텐츠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랭킹: 607 ( 366 )
장르: 리듬
제작사: (주)밸로프
배급사: (주)밸로프
플랫폼: PC
상세보기: 공식사이트

6. 마비노기

마비노기
마비노기는 대한민국의 MMORPG로, 넥슨 산하 데브캣 스튜디오에서 개발한 높은 자유도의 2세대 온라인 게임이다. 이름에 걸맞게 켈트 신화, 주로 아일랜드 지방의 이야기를 모티브로 삼아 세계관을 만들었다. 엄밀하게는 아일랜드 신화에서 꽤 많이 따왔다. 에린은 아일랜드를 지칭하는 아일랜드어의 영어 표기라든지, 모리안, 키홀, 루, 마하, 이멘 마하, 포워르, 누아자등의 인지명과 그 설정 등등…. 한 예로 아일랜드 신화의 삼하인은 신년축제가 있다든지, 저승과 이승의 경계가 약해진다든지, 마비노기의 삼하인에 나이를 먹고 저승에 갈 수 있는 것은 다 아일랜드 신화에서 딴 것이다. 어디까지나 모티브로 삼았기에 세세한 설정의 큰 차이가 있으니 혹여 실제 켈트 신화와 착각하지 않도록 주의가 필요하다.

랭킹: 608 ( 459 )
장르: MMORPG
제작사: (주)넥슨코리아
배급사: (주)넥슨코리아
플랫폼: PC
상세보기: 공식사이트

7. 한게임 바둑

한게임 바둑
한게임에서 운영하는 인터넷 바둑 서비스.
랭킹: 610 ( 430 )
장르: 보드
제작사: 엔에이치엔(주)
배급사: 엔에이치엔(주)
플랫폼: PC
상세보기: 공식사이트

8. 지구 정화 프로젝트

지구 정화 프로젝트
방사능으로 오염된 지구에는 돌연변이만 남았습니다. 돌연변이 크리처만 남은 지구를 정화하기 위해 인류의 마지막 최종 병기 ‘버나드’가 도착했습니다. 수십개의 무기와 드론, 유물 아이템과 고대 이벤트로 버나드를 강화시키면서 ‘지구 정화 프로젝트’를 완수해야 합니다. 로그라이트와 핵앤슬래시가 만나서 새로운 스타일의 서바이벌 장르를 보여줍니다. 레트로 한 픽셀 그래픽 속에 숨겨진 흥미진진한 아포칼립스 세계관과 Sci-fi 스토리, 박진감 넘치는 서바이벌 액션을 즐겨보세요.
랭킹: 612 ( 419 )
장르: 서바이벌
제작사: 1N1
배급사: 1N1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인스타그램

9. 타이젬 바둑

타이젬 바둑
타이젬바둑은, 컴투스타이젬이 운영하고 있는 바둑사이트이다. 2001년에 설립되었고 한국, 일본, 중국 각지에 홈페이지가 있다. 대국 시스템 이외에, 기전, 바둑강좌, 각종 이벤트를 운영하고 있다.
랭킹: 616 ( 367 )
장르: 바둑
제작사: (주)컴투스타이젬
배급사: (주)컴투스타이젬
플랫폼: PC
상세보기: 공식사이트

10. 끄투코리아

끄투코리아
기상천외한 끝말잇기를 웹게임으로! 끄투코리아는 끝말잇기를 웹 게임으로 즐길 수 있는 온라인 웹 게임입니다. 글자를 갖고 놀 수 있는 끝말잇기, 단어대결, 자음퀴즈, 훈민정음, 십자말풀이, 그림퀴즈 등 다양한 게임 유형을 통해 재미를 즐길 수 있습니다. 일반 끝말잇기와는 다르게 어인정 이라는 특수 규칙을 적용하여 노래 제목 등을 사용할 수 있으며, 그 외에 한방 단어를 사용 못하게 하는 매너 특수 규칙 등 여러 특수 규칙을 적용하여 입맛대로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게임 내 포인트를 이용하여 나만의 캐릭터인 모레미를 꾸며보세요.
랭킹: 618 ( 29 )
장르: 퍼즐/보드
제작사: 끄투코리아
배급사: 끄투코리아
플랫폼: PC
상세보기: 공식사이트

그럼 게임소개 포스팅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