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4월 2주차 재미있는 급등게임 TOP 10

1. 바이킹 라이즈

바이킹 라이즈
바이킹족 수장인 당신의 손에 부족의 운명이 달려 있습니다. 냉혹한 미드가르드에서 부족의 번영을 위한 최고의 전략이 필요합니다. 탐험? 정복전쟁? 혹은 끊임없는 전투일까요? 북유럽 신화와 바이킹 역사의 영웅들이 그들의 부족을 영광의 길로 이끌어줄 지도자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치밀한 전략과 지혜로 이 위대한 영웅들의 충성을 얻어낼 수 있습니다. 자비심 없는 혹독한 이 세계에서 어떤 적들이 당신을 기다리고 있을까요? 또한 당신의 뒤를 맡길 수 있는 든든한 우군을 만날지도 모릅니다. 지금 [바이킹 라이즈]에서 확인하세요!
랭킹: 310 ( 70 )
장르: 전략
제작사: 아이지지닷컴
배급사: 아이지지닷컴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2. 사신키우기 온라인

사신키우기 온라인
새롭지만 쉽고 타격감 넘치는 RPG 누구나 할 수 있는 핵 앤 슬래시 방식의 단순한 게임성! 몬스터를 잡아 골드로 업그레이드! 초간단 스펙업 시스템! 조이스틱으로 간편 조작과 똑똑한 자동사냥 AI 시스템!
랭킹: 331 ( 237 )
장르: 시뮬레이션
제작사: 루키 게임즈
배급사: (주)다에리소프트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YouTube

3. 공포의 술래잡기

공포의 술래잡기
“이곳에서… 무사히 탈출할 수 있을까?” 생존자와 추격자 간의 서바이벌 배틀 게임! 마지막까지 땀을 쥐게 하는 긴박감과 불꽃 튀는 접전! 승리는 여러분의 손끝에 달렸습니다!
랭킹: 332 ( 81 )
장르: 서바이벌
제작사: 샌드박스 네트워크
배급사: 샌드박스 네트워크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공식라운지

4. 마녀의 기사

마녀의 기사
이봐 너! 내 기사가 되어줄래? 감성 힐링 판타지, 마녀의 기사! 마녀와 기사와 모험이 함께 하는 2D 오픈월드 방치형 모바일 게임!
랭킹: 333 ( 131 )
장르: 어드벤처
제작사: 디어메타
배급사: (주)다에리소프트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공식라운지

5. 9UP 프로야구

9UP 프로야구
9UP 프로야구는 KBO 리그 기반의 정통 야구 시뮬레이션 게임입니다. 최근 리그를 지배하는 핫 플레이어부터 레전드 선수까지 다양한 카드 컬렉션을 기반으로 라인업을 구성하는 재미를 극한으로 주는 게임으로, 마치 KBO 리그의 단장이 된 듯한 느낌으로 야구단을 운영하는 즐거움을 선사합니다. 지금 바로 자신이 좋아하는 팀을 운영해 한국 시리즈 우승에 도전해 보세요.
랭킹: 338 ( 217 )
장르: 스포츠
제작사: 에이스프로젝트
배급사: 에이스프로젝트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공식라운지

6. 메크 아레나

메크 아레나
실시간 글로벌 로봇 슈팅 게임 메크 아레나(Mech Arena). 전략적인 대규모 전투를 즐길 수 있도록 설계된 실시간 네트워크 대전! 다양한 친구들과 즐기는 5 대 5 멀티 플레이! 나만의 커스터마이징 스킨과 업그레이드된 매크로, 죽어도 부활하는 최대 다섯 대의 메카닉 로봇 출격! 전 세계 파일럿과 팀을 구성하고, 최고의 전략으로 아레나의 승리자가 되어보세요!
랭킹: 341 ( 91 )
장르: FPS/TPS
제작사: 플라리움 글로벌
배급사: 플라리움 글로벌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공식라운지

7. 스플: 선택형 스토리

스플: 선택형 스토리
소설 속 주인공이 되어 직접 선택하는 운명, [스플: 선택형 스토리]에서 순간순간의 선택으로 스토리의 전개를 직접 결정해보세요. 네이버 웹툰, 웹소설 원작을 각색한 웰메이드 작품들과 오직 스플에서만 즐길 수 있는 오리지널 콘텐츠까지 다양한 작품들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원작에선 불가능했던 것들이 스플에선 가능합니다. 로맨스 작품의 주인공과 내가 밀었던 서브주인공이 이어지지 않아 아쉬웠었다면, 스토리플레이에서 서브와 사랑에 빠지는 선택을 해보세요. 이 밖에도 여러 번의 리플레이를 통해 다양한 버전의 엔딩을 수집하는 재미도 느낄 수 있습니다.
랭킹: 343 ( 232 )
장르: 시뮬레이션
제작사: 띵스플로우
배급사: 띵스플로우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공식라운지

8. 발로란트

발로란트
전 세계를 무대로 한 발로란트에서 여러분의 실력을 보여주세요. 발로란트는 5대5 전술 슈팅 게임으로, 진영에 따라 스파이크를 설치하거나 해체하는 것이 목표입니다. 한 번 처치되면 다음 라운드까지 기다려야 하며, 13라운드를 먼저 이기는 팀이 승리하죠. 총기와 탄약뿐만 아니라 유연하고 신속하며 치명적인 스킬로 무장한 요원을 선택해 총격전을 더욱 빛내줄 절묘한 기회를 만들어야 합니다.
랭킹: 346 ( 214 )
장르: 5대5 캐릭터 기반 전술 슈팅
제작사: 라이엇 게임즈
배급사: 라이엇 게임즈
플랫폼: PC
상세보기: 공식사이트

9. 나이트 크로우

나이트 크로우
위메이드 X 매드엔진이 선보이는 언리얼엔진5 하이엔드 MMORPG “나이트 크로우” 세상의 뒤편에 존재하는 밤까마귀 길드의 서사를 중심으로 펼쳐지는 1,000명 단위의 대규모 PVP, ’글라이더’를 활용한 지상과 하늘을 넘나드는 화려한 액션, 캐릭터 간 물리적 충돌 구현 등 끝없이 펼쳐지는 오픈필드 속 압도적 전투 경험을 선사한다.
랭킹: 347 ( 120 )
장르: MMORPG
제작사: (주)매드엔진
배급사: (주)위메이드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공식사이트

10. 고수: 절대지존

고수: 절대지존
<고수: 절대지존>은 네이버웹툰 대표 무협 웹툰 ‘고수’의 공식 라이선스 게임입니다. 작품 속 개성 있고 다양한 캐릭터들을 조합하여 절대지존의 자리에 등극할 수 있습니다. 차별화된 필살기 시스템을 통해 전략적으로 플레이할 수 있으며 호쾌한 난투와 시원한 액션은 팀 전투의 매력에 빠질 수 있습니다. 퀄리티 높은 성우와 일러스트는 ‘고수’ 원작의 맛과 멋을 살렸습니다.
랭킹: 371 ( 81 )
장르: RPG
제작사: 이디오크러시
배급사: (주)스튜디오리코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공식사이트

이상 게임 글 마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