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4월 2주차 재미있는 급등게임 재미있는 10

1. F급 용사 키우기

F급 용사 키우기
“이.. 이럴 수가.. 내가 F급이라니!!” 모험가의 등급에 자비란 없습니다. 그러나 비록 지금은 F급이지만, 위대한 S급 모험가의 길이 멀리 있지만은 않습니다. 자, 이제 내 경험치가 되어줄 몬스터들을 박살 내러 출발해 볼까요?
랭킹: 338 ( 146 )
장르: 방치형
제작사: EK게임즈
배급사: EK게임즈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공식라운지

2. 수락했더니 이세계: 방치형 키우기

수락했더니 이세계: 방치형 키우기
용사 파티에 의해 위기에 처한 ‘마왕’ 절체절명의 순간 정체를 알 수 없는 강력한 힘에 의해 이세계로 소환된다. 이세계로 소환된 마왕은 과거 자신의 모습으로 돌아와 있었다. 이제 갓 10살쯤 되어 보이는 가녀린 어린 소녀. 세상 위에 군림했던 절대자의 모습은 찾아볼 수 없었다. 소녀의 눈 앞에 펼쳐진 세계는 지금껏 보아온 세상과는 사뭇 다른 풍경이었다. 자신의 세계에 돌아갈지 이세계에 남을지는 당신의 선택에 달려있다.
랭킹: 340 ( -151 )
장르: 시뮬레이션
제작사: 미스릴엔터테인먼트
배급사: 미스릴엔터테인먼트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3. 카오스 포털: 저승사자

카오스 포털: 저승사자
카오스 포털은 풀3D 몰입형 서양 판타지 모바일 게임입니다. 차세대 플래그십급 그래픽, 360° 풀뷰 및 D.I.Y 커스터마이징으로 개성을 살립니다. 4대 세력, 5대 클래스, 8대 종족은 모두 에픽급 그랜드 월드에서 구현해 놓았습니다. 자유 거래 뿐만 아니라 수백 가지의 전령들과 함께 전투하고, 크로스 서버 빅 필드에서 몬스터를 섬멸할 수 있습니다. 하나의 포털, 빛과 카오스가 갈려 무수한 가능성으로 향합니다; 두 개의 월드, 서로 가까이 다가갈 수록 또 다른 시공간의 소리가 들리게 됩니다. 재앙이 닥쳐오니 신들의 계시를 받고 어둠을 맞서 전투를 펼칩시다.
랭킹: 341 ( -10 )
장르: MMORPG
제작사: Shark Entertainment Limited
배급사: Shark Entertainment Limited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공식사이트

4. 고양이다방2 포레스트

고양이다방2 포레스트
세상의 모든 고양이들과 함께! 나만의 카페를 꾸려 나가는 힐링형 SNG 게임 “고양이다방2 포레스트”를 소개합니다! ‘바쁘고 지친 하루에서 벗어나고 싶어’ ‘고양이다방2 포레스트’의 스토리는 전작의 주인공이었던 ‘데이지’의 여동생이 도시 생활에 답답함을 느끼고 한적한 전원 마을로 이사하는 것에서 시작됩니다. 플레이어는 한적한 숲속 전원 마을에서 고양이 용품점을 개업한 주인공이 되어, 다양한 등장인물들과 교감을 쌓는 것은 물론, 어엿한 사장님으로 성장해 나가는 과정을 함께 즐길 수 있습니다. ‘숲 속에서 고양이들과 행복하게 지낼 수 있는 고양이다방을 열자!’ 현실 세계에 있는 다양한 종류의 고양이들을 ‘고양이다방2 포레스트’ 에서 만나보세요. 게이머와의 교감을 통해 고양이와의 친밀도가 높아질수록 즐길 수 있는 콘텐츠를 경험하고, FULL 3D로 구현된 나만의 가구와 아이템을 취향껏 모아서 배치하는 것은 물론, 친구들에게 자랑할 수 있는 가게를 만들고 자랑하는 것을 게임의 목표로 합니다.
랭킹: 344 ( 66 )
장르: 시뮬레이션
제작사: (주)이스트게임즈
배급사: (주)이스트게임즈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공식사이트

5. 천애명월도M

천애명월도M
《천애명월도M》은 소설 기반 IP 게임 천애명월도의 모바일 버전으로 텐센트의 오로라 스튜디오에서 개발,레벨인피니트에서 서비스하는 MMORPG입니다. 천애명월도는 10년 동안 자체연구 개발한 진화된 엔진을 사용하여, 영화급 퀄리티의 비주얼 및 AI 커스터마이징, PVP, 전투 시스템, 완성도 높은 스토리 등 자유도 높은 다양한 컨텐츠를 구현하며, PC 천애명월도를 능가하는 고퀄리티 모바일 MMORPG로 재탄생하였습니다.
랭킹: 345 ( 79 )
장르: MMORPG
제작사: 텐센트 오로라 스튜디오
배급사: 레벨 인피니트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공식사이트

6. 대항해의길

대항해의길
지중해부터 미지의 대륙까지 대항해의길을 개척하는 위대한 선장은 바로 당신! 항해사를 꿈꾸는 많은 사람들과 바다를 위협하는 해적들의 다양한 이야기가 당신을 기다린다!
랭킹: 350 ( -16 )
장르: MMORPG
제작사: 넷이즈
배급사: 라인콩 코리아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공식사이트

7. 스펠마스터 키우기

스펠마스터 키우기
F 학점을 받은 마법사 레이라, 천방지축 그녀가 노력을 통해 대마법사가 되는 과정! 다양한 스펠들의 힘을 제대로 다루지 못해 늘 실수의 연속인데… 과연 그녀가 승급시험에 합격할 수 있을까요? 천방지축 견습생인 그녀에게는 당신의 도움이 필요합니다. 다양한 스펠을 조합하여 시험의 난관을 통과할 수 있도록 지혜를 빌려주세요!
랭킹: 351 ( 132 )
장르: 방치형
제작사: 로우핸드게임즈
배급사: 로우핸드게임즈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공식라운지

8. 레오네: 레전드 오브 네버랜드

레오네: 레전드 오브 네버랜드
레오네: 레전드 오브 네버랜드는 판타지 & 어드벤쳐 컨셉의 서브컬쳐 MMORPG 모바일 게임으로, 플레이어는 수호자로서, 신비스러운 정령과 요정 미로와 함께 세상을 탐험하고 배후에 숨겨진 음모와 진실을 찾아나서는 스토리 입니다.
랭킹: 353 ( 81 )
장르: MMORPG
제작사: Ark games
배급사: Ark games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공식라운지

9. 겟앰프드 파이터즈

겟앰프드 파이터즈
겟앰프드 파이터즈(Getamped Fighters)는 일본의 사이버스텝이 개발한 캐주얼 코믹 대전 액션 게임으로 다양한 전투 스타일과 수백종의 액세서리를 통해 매 판 새로운 재미를 느낄 수 있는 모바일 게임이다.
랭킹: 354 ( -156 )
장르: 액션
제작사: 사이버스텝
배급사: (주)케이엠복스
플랫폼: 모바일

10. 라그나로크X: Next Generation

라그나로크X: Next Generation
[라그나로크 X: Next Generation]은 U3D 엔진을 사용, 라그나로크 온라인의 내용을 기반으로 만들어진 새로운 MMORPG 게임입니다.
랭킹: 358 ( 39 )
장르: MMORPG
제작사: (주)그라비티
배급사: (주)그라비티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공식사이트

이만 게임소개 포스팅 마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