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4월 2주차 인기 급등게임 재미있는 10

1. 엑스펑크

엑스펑크
종말하는 세상 속 전설이 되어보자, 사이버 서바이벌 판타지 MMORPG
랭킹: 448 ( 134 )
장르: MMORPG
제작사: Q-dazzle
배급사: Fingergame
플랫폼: 모바일

2. 고양이다방2 포레스트

고양이다방2 포레스트
세상의 모든 고양이들과 함께! 나만의 카페를 꾸려 나가는 힐링형 SNG 게임 “고양이다방2 포레스트”를 소개합니다! ‘바쁘고 지친 하루에서 벗어나고 싶어’ ‘고양이다방2 포레스트’의 스토리는 전작의 주인공이었던 ‘데이지’의 여동생이 도시 생활에 답답함을 느끼고 한적한 전원 마을로 이사하는 것에서 시작됩니다. 플레이어는 한적한 숲속 전원 마을에서 고양이 용품점을 개업한 주인공이 되어, 다양한 등장인물들과 교감을 쌓는 것은 물론, 어엿한 사장님으로 성장해 나가는 과정을 함께 즐길 수 있습니다. ‘숲 속에서 고양이들과 행복하게 지낼 수 있는 고양이다방을 열자!’ 현실 세계에 있는 다양한 종류의 고양이들을 ‘고양이다방2 포레스트’ 에서 만나보세요. 게이머와의 교감을 통해 고양이와의 친밀도가 높아질수록 즐길 수 있는 콘텐츠를 경험하고, FULL 3D로 구현된 나만의 가구와 아이템을 취향껏 모아서 배치하는 것은 물론, 친구들에게 자랑할 수 있는 가게를 만들고 자랑하는 것을 게임의 목표로 합니다.
랭킹: 467 ( 30 )
장르: 시뮬레이션
제작사: (주)이스트게임즈
배급사: (주)이스트게임즈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공식사이트

3. 싱싱한RPG : 강남상어 키우기

싱싱한RPG : 강남상어 키우기
◆ 게임 소개 ◆ ■ 스토리 > 겨우 마련한 이글루가 녹아내리고 있습니다. 지금 바로 수리가 필요해요! > 귀여운 캐릭터들과 함께 마수를 물리치고 집이 녹는걸 막아주세요! ■ 쉽고 다양한 성장요소들! > 복잡한 시스템에서 오는 스트레스는 이제 그만! > 쉽고 다양한 성장 요소들로 신나게 성장해보세요. > 나는 쉬어도 우리의 강남상어와 동료들은 쉬지 않습니다. 접속하지 않아도 경험치와 금화가 뿜뿜! ■ 다양하고 재미있는 장비들! > 낚시로 강력한 장비들을 낚으세요! > 전설의 황금참치 바주카를 획득하고 적을 쓸어버리세요! ■ 다른 유저와의 대결 경연장! > 당신의 캐릭터들이 얼마나 성장했는지 확인해 주세요! > 전투를 거듭할수록 캐릭터들의 능력도 상승! ■ 녹고 있는 집을 복원 시켜 주세요! > 자재를 확보해서 녹아내리는 얼음 맨션을 복원해 주세요! > 맨션이 보강될 수록 캐릭터들의 사기가 상승!
랭킹: 468 ( 226 )
장르: 방치형
제작사: (주)블루솜
배급사: (주)블루솜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4. 아이돌리 프라이드

아이돌리 프라이드
“들리나요? 심장을 울리는 소녀들의 노래”, 탑 아이돌이 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여 그랑프리 정점을 찍은 미소녀 아이돌, 아이돌리 프라이드! 아이돌키우기 끝판왕, 아이돌리 프라이드(IDOLY PRIDE)가 드디어 한국 데뷔!
랭킹: 469 ( 146 )
장르: 아이돌 매니지먼트 RPG
제작사: QualiArts
배급사: (주)네오위즈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공식사이트

5. 다크 소드 라이징: 방치형 액션 RPG

다크 소드 라이징: 방치형 액션 RPG
빛을 잃어버린 어둠 속에서 진정한 다크 판타지 액션이 시작된다. 빛이 사라진 빛의 성역에서 다크 드래곤을 물리치고 빛을 되찾아라! 다크 판타지 액션 RPG 다크 소드의 귀환. 더 강력한 액션과 함께 방치형 RPG로 돌아온 다크 소드 라이징!
랭킹: 471 ( 15 )
장르: 시뮬레이션
제작사: 키 메이커 게임즈
배급사: (주)다에리소프트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6. 배배배뱀

배배배뱀
배배배뱀! 로그라이크 던전에서 몬스터를 처치하라! 지금까지 본 적 없는 뱀 로그라이크 슈팅 게임! “더 길고, 더 강하게!” 뱀이 되어 적들을 물리쳐라! 위험한 던전 속에서 뱀은 더 길어지고, 더 강해진다! 게임에서 체험 가능한 컨텐츠: – 막힘없이 자유롭게 움직이는 뱀과 유니크한 범위 공격 – 로그라이크 스킬과 뱀 머리로 만드는 전투 전략 – 도전을 불태우는 풍부하고 다양한 몹들과 게임 플레이 – 다채로운 슈팅 궁극기로 떨리는 스릴!
랭킹: 474 ( 380 )
장르: FPS/TPS
제작사: 하비
배급사: 하비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공식사이트

7. LOSTCITY : ZERO

LOSTCITY : ZERO
평생 무과금 MMORPG “LOSTCITY : ZERO”에서 오직 실력과 노력으로 경쟁하며, 잃어버렸던 MMORPG의 경험을 다시 한번 느껴보세요
랭킹: 482 ( 117 )
장르: MMORPG
제작사: Infovine
배급사: Infovine
플랫폼: 모바일

8. 소녀귀신키우기:세상을 밝혀라

소녀귀신키우기:세상을 밝혀라
미소녀 혼령들과 함께하는 방치형 RPG! 이승과 저승, 모든 세계가 혼란에 빠졌을 때 미소녀 무당 ‘화희’와 혼령들이 세상을 지키기 위해 나선다! 다양하고 매력적인 혼령을 수집하고 화희와 함께 세상을 밝혀주세요!
랭킹: 490 ( -37 )
장르: 방치형
제작사: 나다디지탈
배급사: 나다디지탈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페이스북

9. 몬스터랜드

몬스터랜드
몬스터 랜드는 오픈월드 환경에서 제공되는 2D MMORPG 게임 입니다. 수많은 몬스터를 포획하고 다른 유저들과 함께 모험을 시작하세요, 레트로 픽셀 오픈월드 게임의 매력에 빠질 시간입니다.
랭킹: 495 ( 22 )
장르: 시뮬레이션
제작사: ykhgames
배급사: ykhgames
플랫폼: 모바일

10. 케로로M

케로로M
퍼렁별 정복을 목적으로 정보 수집을 위해 퍼렁별을 찾아온 케로로 중사! 그리고 그의 소대원들! 말썽쟁이 개구리들의 퍼렁별 슈팅 액션! 이제는 모바일 게임으로 즐겨보세요! “케로로 소대 총출동! 입니다!”
랭킹: 498 ( 12 )
장르: FPS/TPS
제작사: 라이원소프트
배급사: 라이원소프트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공식사이트

이상 급상승 게임 포스팅 마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