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4월 2주차 순위 급등게임 재미있는 10

1. 기적의 검

기적의 검
1. 이보다 편한 RPG는 없다! – 한손 원터치 폭풍 성장과 끊임없는 오프라인 성장으로 시간을 지배하라! 2. 연맹 영지 탈환을 위한 핏빛 전쟁! – 각 영주 자리를 향한 대규모 연맹의 아찔한 쟁패가 시작된다! 3. 여러가지맛 성장 시스템 – 다양한 개성을 녹여 지루할 틈이 없는 성령 / 신병 / 마법진 / 신수 등 다채로운 육성법으로 무한한 성장의 기쁨을 느껴보세요!
랭킹: 497 ( 227 )
장르: 롤플레잉
제작사: 4399 코리아
배급사: 4399 코리아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공식라운지

2. 몬스터랜드

몬스터랜드
몬스터 랜드는 오픈월드 환경에서 제공되는 2D MMORPG 게임 입니다. 수많은 몬스터를 포획하고 다른 유저들과 함께 모험을 시작하세요, 레트로 픽셀 오픈월드 게임의 매력에 빠질 시간입니다.
랭킹: 502 ( 167 )
장르: 시뮬레이션
제작사: ykhgames
배급사: ykhgames
플랫폼: 모바일

3. 바이킹 라이즈

바이킹 라이즈
바이킹족 수장인 당신의 손에 부족의 운명이 달려 있습니다. 냉혹한 미드가르드에서 부족의 번영을 위한 최고의 전략이 필요합니다. 탐험? 정복전쟁? 혹은 끊임없는 전투일까요? 북유럽 신화와 바이킹 역사의 영웅들이 그들의 부족을 영광의 길로 이끌어줄 지도자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치밀한 전략과 지혜로 이 위대한 영웅들의 충성을 얻어낼 수 있습니다. 자비심 없는 혹독한 이 세계에서 어떤 적들이 당신을 기다리고 있을까요? 또한 당신의 뒤를 맡길 수 있는 든든한 우군을 만날지도 모릅니다. 지금 [바이킹 라이즈]에서 확인하세요!
랭킹: 561 ( 422 )
장르: 전략
제작사: 아이지지닷컴
배급사: 아이지지닷컴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4. 카나테일즈

카나테일즈
검과 소녀들의 이야기 “카나테일즈” ‘쉽게 즐기는’ 오토 배틀. ‘각양각색’ 매력적인 소녀들. ‘흥미진진’ 소녀들의 테일즈.
랭킹: 562 ( 419 )
장르: 카드 전략
제작사: 모에플소프트
배급사: 모에플소프트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YouTube

5. 타이젬 바둑

타이젬 바둑
타이젬바둑은, 컴투스타이젬이 운영하고 있는 바둑사이트이다. 2001년에 설립되었고 한국, 일본, 중국 각지에 홈페이지가 있다. 대국 시스템 이외에, 기전, 바둑강좌, 각종 이벤트를 운영하고 있다.
랭킹: 564 ( 432 )
장르: 바둑
제작사: (주)컴투스타이젬
배급사: (주)컴투스타이젬
플랫폼: PC
상세보기: 공식사이트

6. 소녀전쟁: 환상의 천하통일전

소녀전쟁: 환상의 천하통일전
일본 미소녀 방치형 육성 RPG. 대체 불가 미소녀들과 함께 하는 “색”다른 이세계 성주 라이프 시작!
랭킹: 567 ( 75 )
장르: RPG
제작사: Y2SGAMES
배급사: tlcGames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공식사이트

7. 이터널 리턴

이터널 리턴
이터널 리턴은 쿼터뷰 형식의 전투스타일과 배틀로얄, 그리고 독특한 크래프팅 시스템이 합쳐진 신감각 서바이벌게임입니다. 스팀에서 플레이 가능합니다.
랭킹: 571 ( 433 )
장르: 전략 기반 서바이벌
제작사: 님블뉴런
배급사: (주)카카오게임즈
플랫폼: PC
상세보기: 공식라운지

8. 식물어

식물어
식물어는 음식 의인화 여성향 모바일 게임입니다. 정성껏 요리한 음식이 식혼으로 혼령화되어 ‘공상’이라는 곳에서 농장과 식당을 경영하고 있으며 인간의 매 끼니를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랭킹: 576 ( 524 )
장르: RPG
제작사: KOIMI STUDIO
배급사: 매드펀 게임 리미티드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9. 리그 오브 레전드: 와일드 리프트

리그 오브 레전드: 와일드 리프트
5대5 MOBA 전투에서 친구들과 팀을 이루어 실력을 시험하세요. 실력을 마음껏 겨룰 수 있도록 모바일과 콘솔에 맞게 조작법을 변경하고 대전을 다듬었습니다.
랭킹: 581 ( 65 )
장르: MOBA
제작사: 라이엇 게임즈
배급사: 라이엇 게임즈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공식사이트

10. 기동전대 : 아이언사가

기동전대 : 아이언사가
세계는 이미 대전으로 인해 불바다가 되었다. 재앙을 부른 것은 “거신”이라 불리는 열두 대의 장갑 로봇이었다. 이윽고 대전이 끝을 알리자 거신들도 어딘가로 사라졌다. 살아남은 인류는 전쟁이라는 재해를 떨치고 일어나 부흥을 이루었고 평화로운 시대를 맞고 있었다. 그와 함께 대전의 기억도, 세계를 멸망시킨 거신도 사람들의 기억에서 잊혔다. 그때 운명의 폭풍은 새로운 역사의 한 페이지를 펼치고 있었다 …… 거신을 바탕으로 개발된 전투 장갑 기계 “배틀 메카”. 기존의 장갑 차량보다 훨씬 뛰어난 이 새로운 힘이 국가와 국가 사이에 유지되던 균형을 깨고 세계에는 다시 전란의 불길이 치솟기 시작한다. 군인, 용병, 상금 헌터…… 속속히 전장으로 향하게 되는 기사들. 그 와중에 휘말린 한 무명의 용병, 배틀 메카와 소녀들의 전설이 지금 시작된다!
랭킹: 586 ( 96 )
장르: 롤플레잉
제작사: 게임더치
배급사: 게임더치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공식사이트

이상 게임랭킹 포스팅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