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4월 1주차 재미있는 급등게임 인기있는 10

1. 매드월드

매드월드
손으로 그린 듯한 동화적인 배경에 기괴하고 개성 있는 캐릭터들이 등장하는 <매드월드>는, 멸망한 세상에서 벌어지는 악마와 인간의 갈등을 배경으로 한 MMORPG입니다. 깊이 있는 스토리를 바탕으로 치밀하게 디자인된 퀘스트를 통해 세계를 탐험하고, 캐릭터를 성장시키고, PVP, 수집, 강화, 길드 등, 고전 MMORPG의 요소를 모두 즐길 수 있습니다. HTML5 기술 기반으로 클라이언트 / 플러그인 설치 없이 게임을 실행할 수 있으며, PC / 모바일을 포함해 브라우저를 열 수 있는 거의 모든 플랫폼에서 플레이가 가능할 뿐만 아니라 다른 플랫폼의 유저와 동시에 플레이 할 수 있는 “크로스 플랫폼” MMORPG입니다.
랭킹: 467 ( 101 )
장르: MMORPG
제작사: 잔디 소프트
배급사: 잔디 소프트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공식사이트

2. 겟앰프드 파이터즈

겟앰프드 파이터즈
겟앰프드 파이터즈(Getamped Fighters)는 일본의 사이버스텝이 개발한 캐주얼 코믹 대전 액션 게임으로 다양한 전투 스타일과 수백종의 액세서리를 통해 매 판 새로운 재미를 느낄 수 있는 모바일 게임이다.
랭킹: 468 ( 218 )
장르: 액션
제작사: 사이버스텝
배급사: (주)케이엠복스
플랫폼: 모바일

3. 오버워치 2

오버워치 2
오버워치(Overwatch)는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가 개발하고 배급하는 다중 사용자 1인칭 슈팅 게임이다. 2016년 5월 24일 마이크로소프트 윈도우, 플레이스테이션 4, 엑스박스 원으로 출시하였다.

랭킹: 469 ( 64 )
장르: 팀 기반 슈팅
제작사: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배급사: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플랫폼: PC
상세보기: 공식라운지

4. 피망 뉴맞고

피망 뉴맞고
언제 어디서나 고스톱은 피망 뉴맞고! “치면 칠수록” 재미가 늘어나go~ 한 판 한 판마다 쌓이는 구슬로 ‘대박의 기회’를 노리는 재미가 팡 팡~!! 레벨업으로 고스톱 머니, 구슬까지 보너스 혜택도 업업~!! 휴대폰 주소록 친구 및 프렌즈도 초대하고 랭킹 경쟁도 즐겨보자~ 가로화면 & 세로화면 모두 즐긴다!
랭킹: 470 ( 48 )
장르: 카드
제작사: (주)네오위즈
배급사: (주)네오위즈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공식사이트

5. 엑자일: 어벤징 파이어

엑자일: 어벤징 파이어
엑자일: 어벤징 파이어는 판타지 모바일 MMORPG(Massive Multiplayer Online Role-Playing Game) 게임입니다. 게임속에서 플레이어는 아름다운 화면과 화려한 전투 장면을 즐길수 있으며 이야기의 주인공이 되어, 각기의 재능을 가지고 있는 어벤져스와 ‘어벤징 파이어 ’라는 연맹을 창설하며 비극의 어린 시절을 만든 주범 ‘봉면인’을 찾아 복수의 길을 나섭니다.
랭킹: 471 ( 320 )
장르: MMORPG
제작사: SPGame Co., Limited
배급사: SPGame Co., Limited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공식라운지

6. 베일드 엑스퍼트

베일드 엑스퍼트
‘VEILED EXPERTS’는 넥슨게임즈에서 개발한 팀 기반 전략 액션 TPS(3인칭 슈팅)게임으로, 시시각각 변화하는 전투 환경에서 개성 있는 9명의 요원들과 한 층 진보된 폭파 미션을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
랭킹: 472 ( 87 )
장르: FPS/TPS
제작사: 넥슨게임즈
배급사: (주)넥슨코리아
플랫폼: PC
상세보기: 공식사이트

7. 카이온M

카이온M
진짜 MMORPG를 경험하라! 필드 드랍 아이템 귀속 장비 0%. 변신 뽑기 없는 진짜 변신!
랭킹: 533 ( 265 )
장르: MMORPG
제작사: (주)빌리온게임즈
배급사: (주)빌리온게임즈
플랫폼: 모바일

8. 소울워커

소울워커
PLAY하는 매 순간이 애니메이션이 된다! 3D 카툰 렌더링과 하복 엔진 환경 위에 액션 RPG의 화려한 스킬과 역동적인 카메라 연출이 더해졌다! 내가 PLAY 하는 순간을 영상으로 캡쳐만 해도 한 편의 애니메이션이 된다! 소울워커가 선사하는 명품 그래픽에 빠져 보시라! 다음이 더 궁금해지는 탄탄한 스토리가 있다! 캐릭터 선택에 따라 달라지는 다양한 스토리 전개! 캐릭터들과 완벽한 케미를 자랑하는 NPC와 몬스터! 스토리에 긴장감을 더해주는 화려한 이능력과 스킬! 지금보다 다음이 더 궁금해지는 액션 RPG~ 소울워커의 탄탄한 스토리에 빠져 보시라!
랭킹: 539 ( 67 )
장르: 액션 RPG
제작사: (주)라이언 게임즈
배급사: (주)라이언 게임즈
플랫폼: PC
상세보기: 공식라운지

9. 디아블로 이모탈

디아블로 이모탈
디아블로 이모탈™은 액션 롤플레잉 게임이라는 장르를 정의한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의 디아블로 시리즈 신작으로, 디아블로® II: 파괴의 군주®와 디아블로 III® 사이의 시기를 배경으로 합니다. 대규모 다중 사용자 온라인 롤플레잉 게임(MMORPG)에서 색다른 방법으로 성역을 탐험하십시오. 악몽과도 같은 성역에서는 천사와 악마가 필멸자의 세계를 두고 영원한 전쟁을 벌이고 있습니다. 수많은 플레이어와 힘을 합쳐 타락한 세계석의 파편을 모아, 공포의 군주의 귀환을 막아 내기 위한 파란만장한 여정을 떠나십시오. 디아블로 시리즈를 오랜 즐긴 팬도, 처음 접하는 플레이어도 방대한 오픈 월드에서 모험하며 악마의 군대와 싸우고 전리품을 수집해 상상을 초월하는 힘을 손에 넣을 수 있습니다.
랭킹: 542 ( 85 )
장르: MMORPG
제작사: 넷이즈
배급사: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공식사이트

10. 로블록스

로블록스
무한히 다양한 궁극의 가상 세계 Roblox. 이곳에서 게임을 플레이하고, 제작하며, 상상하던 모든 걸 이루어 보세요. 수백만의 플레이어와 함께 어울리며, 글로벌 커뮤니티의 멤버들이 손수 만든 몰입형 세상을 탐험해 보세요.
랭킹: 543 ( 15 )
장르: 샌드박스
제작사: 로블록스
배급사: 로블록스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공식사이트

이만 게임소개 포스팅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