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4월 1주차 인기 급등게임 재미있는 10

1. 싸울아비키우기

싸울아비키우기
무협 방치형 RPG 싸울아비 키우기! 세 가지 무기, 세 가지 액션, 다양한 장비와 압도적인 속도와 타격감! 다이아 100만 쿠폰 지급! – THANKYOU 더욱 빠르고, 더욱 강하게 키우자! 다양한 무기와 화려하고 강력한 스킬, 강력한 패시브로 마교를 물리치세요! 싸울아비와 함께 마교 토벌을 위한 여정을 떠나보세요! ■ 화려한 전투 액션 어디에서도 본적없는 화려한 무공의 강력함과 다양한 조합으로 강력한 액션을 즐겨보세요! ■ 무한 방치형 RPG 방치만으로 성장하는 캐릭터! 무한성장으로 하루가 다르게 강해지는 싸울아비와 함께 마교를 토벌해보세요! ■ 쉬운 플레이 쉽고 간단한 플레이! 복잡한 조작 없이 빠르고 스타일리쉬한 전투를 즐겨보세요! 자동스킬 사용 기능으로 더욱 간편하게 즐겨보세요! ■ 다양한 수집 요소 다양한 종류의 무기와 장비! 무공과 내공! 100여종이 넘는 아이템을 수집하고 더욱 빠르게 강해지는 싸울아비! ■ 풍부한 게임 콘텐츠 야영지의 도적을 소탕해 재화를 수급하고 더 강력한 보스에게 도전! 잊혀진 옛 무림의 고수들을 상대해보세요! 끊임없이 진행되는 다양한 이벤트와 업데이트로 하루가 다르게 강해지는 싸울아비를 경험하세요! ■ 끊임없는 게임 내 혜택! 각종 쿠폰과 쏟아지는 푸쉬 혜택! 푸짐한 보상을 받고 초 고속으로 강력해지는 캐릭터를 경험하세요! ■ 끝내주는 소통과 준비되어있는 다양한 업데이트 지금 이시간에도 유저분들을 위한 업데이트 컨텐츠가 초고속으로 개발중입니다!!
랭킹: 407 ( 99 )
장르: 시뮬레이션
제작사: PNJSTUDIO
배급사: PNJSTUDIO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Youtube

2. 싱싱한RPG : 강남상어 키우기

싱싱한RPG : 강남상어 키우기
◆ 게임 소개 ◆ ■ 스토리 > 겨우 마련한 이글루가 녹아내리고 있습니다. 지금 바로 수리가 필요해요! > 귀여운 캐릭터들과 함께 마수를 물리치고 집이 녹는걸 막아주세요! ■ 쉽고 다양한 성장요소들! > 복잡한 시스템에서 오는 스트레스는 이제 그만! > 쉽고 다양한 성장 요소들로 신나게 성장해보세요. > 나는 쉬어도 우리의 강남상어와 동료들은 쉬지 않습니다. 접속하지 않아도 경험치와 금화가 뿜뿜! ■ 다양하고 재미있는 장비들! > 낚시로 강력한 장비들을 낚으세요! > 전설의 황금참치 바주카를 획득하고 적을 쓸어버리세요! ■ 다른 유저와의 대결 경연장! > 당신의 캐릭터들이 얼마나 성장했는지 확인해 주세요! > 전투를 거듭할수록 캐릭터들의 능력도 상승! ■ 녹고 있는 집을 복원 시켜 주세요! > 자재를 확보해서 녹아내리는 얼음 맨션을 복원해 주세요! > 맨션이 보강될 수록 캐릭터들의 사기가 상승!
랭킹: 449 ( -48 )
장르: 방치형
제작사: (주)블루솜
배급사: (주)블루솜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3. 몬스터랜드

몬스터랜드
몬스터 랜드는 오픈월드 환경에서 제공되는 2D MMORPG 게임 입니다. 수많은 몬스터를 포획하고 다른 유저들과 함께 모험을 시작하세요, 레트로 픽셀 오픈월드 게임의 매력에 빠질 시간입니다.
랭킹: 472 ( 58 )
장르: 시뮬레이션
제작사: ykhgames
배급사: ykhgames
플랫폼: 모바일

4. 메이플스토리

메이플스토리
메이플스토리는 위젯 스튜디오에서 제작하고 넥슨 코리아가 서비스하는 세계 최초의 2D 사이드 스크롤 방식 온라인 게임이다.

랭킹: 473 ( 19 )
장르: MMORPG
제작사: 위젯 스튜디오
배급사: (주)넥슨코리아
플랫폼: PC
상세보기: 공식사이트

5. 스플: 선택형 스토리

스플: 선택형 스토리
소설 속 주인공이 되어 직접 선택하는 운명, [스플: 선택형 스토리]에서 순간순간의 선택으로 스토리의 전개를 직접 결정해보세요. 네이버 웹툰, 웹소설 원작을 각색한 웰메이드 작품들과 오직 스플에서만 즐길 수 있는 오리지널 콘텐츠까지 다양한 작품들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원작에선 불가능했던 것들이 스플에선 가능합니다. 로맨스 작품의 주인공과 내가 밀었던 서브주인공이 이어지지 않아 아쉬웠었다면, 스토리플레이에서 서브와 사랑에 빠지는 선택을 해보세요. 이 밖에도 여러 번의 리플레이를 통해 다양한 버전의 엔딩을 수집하는 재미도 느낄 수 있습니다.
랭킹: 474 ( 107 )
장르: 시뮬레이션
제작사: 띵스플로우
배급사: 띵스플로우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공식라운지

6. 기적의 검

기적의 검
1. 이보다 편한 RPG는 없다! – 한손 원터치 폭풍 성장과 끊임없는 오프라인 성장으로 시간을 지배하라! 2. 연맹 영지 탈환을 위한 핏빛 전쟁! – 각 영주 자리를 향한 대규모 연맹의 아찔한 쟁패가 시작된다! 3. 여러가지맛 성장 시스템 – 다양한 개성을 녹여 지루할 틈이 없는 성령 / 신병 / 마법진 / 신수 등 다채로운 육성법으로 무한한 성장의 기쁨을 느껴보세요!
랭킹: 530 ( 207 )
장르: 롤플레잉
제작사: 4399 코리아
배급사: 4399 코리아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공식라운지

7. 유그드라 리버스

유그드라 리버스
베르겐 섬에 돌아온 당신은 소꿉친구인 에리카와 그 일행을 만나게 되고, 성 로즈마리 학원의 일에 협력하게 된다. 이후 폴 보스크의 일원들이 마물을 이끌고 차례로 베르겐 섬과 성 로즈마리 학원을 습격해온다. 위기 때마다 실력있는 발키리들이 가세하고 함께 필사적으로 분투한 결과, 폴 보스크의 모든 작전은 실패하고 결국 퇴각한다. 폴 보스크에 의해 베르겐 섬에 유행하게 된 고화증에 의해 미리엘 학원장이 결국 쓰러지고, 당신과 에리카 일행은 치료약을 구하기 위해 샤빈 자라 상단으로 향한다. 그러나 루시아 제국군이 상단을 습격해오고, 일행은 기지를 발휘하여 침공을 막아내고 위기를 극복한다. 이후 상단은 무지개철 생산지 탈환 작전을 전개하여 반격에 나서고, 전술적으로 승리를 거두어 일대에서 제국군을 몰아낸다.
랭킹: 531 ( 16 )
장르: RPG
제작사: 빅디퍼
배급사: 게임펍
플랫폼: 모바일

8. 레전드 오브 킹덤

레전드 오브 킹덤
전설의 영웅과 함께하는 전략 액션 RPG, 레전드 오브 킹덤! 용사x마왕? 가짜 마왕을 쓰러트리기 위해 두 영웅이 손을 잡았다! 모험x영지! 신나는 액션으로 모험을 완수하고 나만의 영지로 군단을 육성하라!
랭킹: 532 ( -137 )
장르: RPG
제작사: 슈퍼조이
배급사: 슈퍼조이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공식라운지

9. 고양이 섬의 비밀

고양이 섬의 비밀
평화로운 고양이 왕국에서 평화로운 나날을 보내던 고양이 냐냐와 친구 무냐. 그러던 어느 날 갑자기 들이닥친 대홍수! 외딴 섬에서의 갑작스러운 생활에 적응해 나가는 냐냐와 무냐를 도와주세요. 무너진 다리를 복구하고, 집을 짓고, 농사를 지으면서 섬을 살펴보세요. 이곳저곳에 뚜렷이 보이는 문명의 흔적, 알 수 없는 유적, 아름다운 정원과 성까지. 이 섬에는 분명히 숨겨진 비밀이 있습니다. 배를 띄워 먼 바다로 항해를 나가보세요. 신비롭고 다양한 탐험의 세계가 냐냐와 무냐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생동감 넘치는 귀여운 고양이를 수집하고, 이야기를 즐겨보세요.- 고양이 왕국을 둘러싼 모험 가득한 섬들을 탐험해보세요.- 다른 플레이어와 교류하고, 협력하면서 게임을 즐기세요.- 나만의 왕국을 건설하고, 꾸미세요.
랭킹: 534 ( -35 )
장르: 어드벤처
제작사: 라이크잇게임즈
배급사: 라이크잇게임즈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공식사이트

10. 케로로M

케로로M
퍼렁별 정복을 목적으로 정보 수집을 위해 퍼렁별을 찾아온 케로로 중사! 그리고 그의 소대원들! 말썽쟁이 개구리들의 퍼렁별 슈팅 액션! 이제는 모바일 게임으로 즐겨보세요! “케로로 소대 총출동! 입니다!”
랭킹: 535 ( -136 )
장르: FPS/TPS
제작사: 라이원소프트
배급사: 라이원소프트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공식사이트

이상 게임 포스팅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