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4월 1주차 인기 급등게임 재미있는 10

1. 아이돌리 프라이드

아이돌리 프라이드
“들리나요? 심장을 울리는 소녀들의 노래”, 탑 아이돌이 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여 그랑프리 정점을 찍은 미소녀 아이돌, 아이돌리 프라이드! 아이돌키우기 끝판왕, 아이돌리 프라이드(IDOLY PRIDE)가 드디어 한국 데뷔!
랭킹: 413 ( 185 )
장르: 아이돌 매니지먼트 RPG
제작사: QualiArts
배급사: (주)네오위즈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공식사이트

2. UNDAWN(언던)

UNDAWN(언던)
2038년 우리가 알던 세상은 더 이상 존재하지 않는다. 하지만 희망은 아직 이 세상을 지탱하고 있다. 생존을 위한 협동 플레이, 채집 및 사냥 등 다양한 컨텐츠까지!!! 아포칼립스 생존RPG Undawn 지금 다운로드 하세요!!
랭킹: 417 ( 47 )
장르: 오픈월드
제작사: 텐센트 라이트 스피드 스튜디오
배급사: 레벨 인피니트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공식사이트

3. 레알팜

레알팜
씨 뿌리고, 수확하고, 팔아서 다시 씨앗사고… 언제까지 게임으로만 끝내실겁니까? 농사지으면 실제 집으로 농작물이 오는 소문의 그 게임! 레.알.팜.♥ 지금 바로 시작해보세요!
랭킹: 419 ( 349 )
장르: 시뮬레이션
제작사: (주)네오게임즈
배급사: (주)네오게임즈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공식라운지

4. 마인크래프트

마인크래프트
마인크래프트는 모장 AB의 설립자 마르쿠스 페르손이 만든 샌드박스 건설 게임으로 삼차원 세상에서 다양한 블록을 놓고 부수면서 여러 구조물과 작품을 만들 수 있으며, 싱글플레이어와 멀티플레이어를 지원한다.
랭킹: 420 ( 328 )
장르: 샌드박스
제작사: 모장
배급사: 엑스박스 게임 스튜디오
플랫폼: PC
상세보기: 공식사이트

5. 테일즈런너

테일즈런너
테일즈런너(Tales Runner)는 대한민국의 라온 엔터테인먼트가 개발, 2005년에 출시된 캐주얼 온라인 게임이며,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에서 서비스하고 있다. 여러 가지 동화 세계의 이야기를 게임의 맵에 담았다. 2008년 중순부터 한게임에서만 회원 가입이 가능해졌으나 나우콤 게임 홈페이지가 개설되면서 병합을 한 뒤 다시 나우콤에서 가입이 허용되었다. 2009년 다음게임에 채널링 서비스를 시작하였고 2010년 12월부터는 투니랜드에도 채널링 서비스를 시작하였고 2011년 네이버게임, 2012년 카툰네트워크에 이어서 2013년 11월에는 넥슨에도 채널링 서비스를 시작하였다.
랭킹: 421 ( 252 )
장르: 레이싱
제작사: (주)라온엔터테인먼트
배급사: (주)스마일게이트홀딩스
플랫폼: PC
상세보기: 공식사이트

6. 더 사이클: 프론티어

더 사이클: 프론티어
The Cycle: Frontier는 엄청난 긴장감과 위험이 도사리는 행성에서 진행되며 무료 플레이가 가능한 PvPvE 익스트랙션 슈팅 게임입니다. 치명적인 폭풍으로 황폐화된 후 버려진 외계 세계에서, 괴물들의 공격과 야망 넘치는 다른 프로스펙터의 급습으로부터 살아남으며 자원과 부를 손에 넣으세요!
랭킹: 481 ( 220 )
장르: 익스트랙션 슈팅
제작사: Yager development GmbH
배급사: Yager development GmbH
플랫폼: PC
상세보기: 공식사이트

7. 마블스냅

마블스냅
마블스냅은 차기 대작 CCG(Collectible card game)게임입니다. CCG 장르에서 유명한 벤 브로드 (Ben Brode)가 개발한 게임이며, 마블 캐릭터(50종 이상)를 카드로 구현했습니다. 한 판에 3분 정도 소요되는 “초고속 게임”(SUPER FAST GAMES)이며, 자신이 유리한 상황에 있을 시 ‘스냅’이라는 효과를 사용하여, 승리했을 시 가져갈 수 있는 코스믹 큐브가 두 배로 늘어납니다. 카드는 총 150장 이상이 있으며 같은 캐릭터라도 다양한 형태의 일러스트가 그려진 카드가 존재하고, 카드를 성장시킬 수도 있습니다.
랭킹: 483 ( 141 )
장르: 카드 전략
제작사: 세컨드디너
배급사: 뉴버스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공식라운지

8. 싱싱한RPG : 강남상어 키우기

싱싱한RPG : 강남상어 키우기
◆ 게임 소개 ◆ ■ 스토리 > 겨우 마련한 이글루가 녹아내리고 있습니다. 지금 바로 수리가 필요해요! > 귀여운 캐릭터들과 함께 마수를 물리치고 집이 녹는걸 막아주세요! ■ 쉽고 다양한 성장요소들! > 복잡한 시스템에서 오는 스트레스는 이제 그만! > 쉽고 다양한 성장 요소들로 신나게 성장해보세요. > 나는 쉬어도 우리의 강남상어와 동료들은 쉬지 않습니다. 접속하지 않아도 경험치와 금화가 뿜뿜! ■ 다양하고 재미있는 장비들! > 낚시로 강력한 장비들을 낚으세요! > 전설의 황금참치 바주카를 획득하고 적을 쓸어버리세요! ■ 다른 유저와의 대결 경연장! > 당신의 캐릭터들이 얼마나 성장했는지 확인해 주세요! > 전투를 거듭할수록 캐릭터들의 능력도 상승! ■ 녹고 있는 집을 복원 시켜 주세요! > 자재를 확보해서 녹아내리는 얼음 맨션을 복원해 주세요! > 맨션이 보강될 수록 캐릭터들의 사기가 상승!
랭킹: 485 ( 435 )
장르: 방치형
제작사: (주)블루솜
배급사: (주)블루솜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9. 초능력자 키우기

초능력자 키우기
세상에서 가장 강력하고 귀여운 초능력자가 온다~☆ 각성한 초능력으로 이계에서 침입한 적들을 물리치고 지구를 지켜라! 무한 성장! 다양한 커스텀! 모두와 함께하는 콘텐츠! 차원이 다른 방치형 RPG! 지금 시작하세요~☆
랭킹: 493 ( 396 )
장르: 방치형
제작사: (주)모비릭스
배급사: (주)모비릭스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10. 메크 아레나

메크 아레나
실시간 글로벌 로봇 슈팅 게임 메크 아레나(Mech Arena). 전략적인 대규모 전투를 즐길 수 있도록 설계된 실시간 네트워크 대전! 다양한 친구들과 즐기는 5 대 5 멀티 플레이! 나만의 커스터마이징 스킨과 업그레이드된 매크로, 죽어도 부활하는 최대 다섯 대의 메카닉 로봇 출격! 전 세계 파일럿과 팀을 구성하고, 최고의 전략으로 아레나의 승리자가 되어보세요!
랭킹: 495 ( 446 )
장르: FPS/TPS
제작사: 플라리움 글로벌
배급사: 플라리움 글로벌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공식라운지

게임랭킹 포스팅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