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3월 4주차 실시간 급등게임 인기있는 10

1. 겟앰프드 파이터즈

겟앰프드 파이터즈
겟앰프드 파이터즈(Getamped Fighters)는 일본의 사이버스텝이 개발한 캐주얼 코믹 대전 액션 게임으로 다양한 전투 스타일과 수백종의 액세서리를 통해 매 판 새로운 재미를 느낄 수 있는 모바일 게임이다.
랭킹: 382 ( -64 )
장르: 액션
제작사: 사이버스텝
배급사: (주)케이엠복스
플랫폼: 모바일

2. 아키에이지 워

아키에이지 워
PC MMORPG 아키에이지 원작 IP 활용. 언리얼 엔진4를 활용하여 고퀄리티 심리스 오픈월드 구현
랭킹: 416 ( -29 )
장르: MMORPG
제작사: (주)엑스엘게임즈
배급사: (주)카카오게임즈
플랫폼: PC
상세보기: 공식사이트

3. 요도봉인기

요도봉인기
동양풍 방치형 RPG 〈요도봉인기〉! 강력한 요도의 힘에 대한 소문을 듣게 된 탈혼대군. 그의 수하들은 요도를 찾아 헤매며 관련된 이들을 살인멸구하고 이에 맞서던 주인공은 수하들의 칼에 쓰러진다. 하지만 이 과정에서 요도 흑룡이 깨어나 주인공을 되살리며 부활의 대가로 요괴와 인간의 피를 요구하는데… 최고의 검객 키우기 〈요도봉인기〉 특징 – 동양화의 느낌을 살린 방치형 RPG – 다양한 무공 스킬과 장비 조합을 통한 나만의 검객 육성 – 보패를 획득하고 강화하여 캐릭터를 무한하게 성장 – 속성을 강화하여 적들의 약점을 공략하고 속성별 보스에 도전 – 스테이지 모드와 던전 공략을 통한 보상 획득 – 소통 가능한 채팅과 랭킹 시스템 – 접속하지 않아도 성장 가능한 오프라인 보상 획득 시스템
랭킹: 423 ( -96 )
장르: 방치형
제작사: 로우핸드게임즈
배급사: 엔엑스플러스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4. 고양이 섬의 비밀

고양이 섬의 비밀
평화로운 고양이 왕국에서 평화로운 나날을 보내던 고양이 냐냐와 친구 무냐. 그러던 어느 날 갑자기 들이닥친 대홍수! 외딴 섬에서의 갑작스러운 생활에 적응해 나가는 냐냐와 무냐를 도와주세요. 무너진 다리를 복구하고, 집을 짓고, 농사를 지으면서 섬을 살펴보세요. 이곳저곳에 뚜렷이 보이는 문명의 흔적, 알 수 없는 유적, 아름다운 정원과 성까지. 이 섬에는 분명히 숨겨진 비밀이 있습니다. 배를 띄워 먼 바다로 항해를 나가보세요. 신비롭고 다양한 탐험의 세계가 냐냐와 무냐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생동감 넘치는 귀여운 고양이를 수집하고, 이야기를 즐겨보세요.- 고양이 왕국을 둘러싼 모험 가득한 섬들을 탐험해보세요.- 다른 플레이어와 교류하고, 협력하면서 게임을 즐기세요.- 나만의 왕국을 건설하고, 꾸미세요.
랭킹: 427 ( -111 )
장르: 어드벤처
제작사: 라이크잇게임즈
배급사: 라이크잇게임즈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공식사이트

5. 9UP 프로야구

9UP 프로야구
9UP 프로야구는 KBO 리그 기반의 정통 야구 시뮬레이션 게임입니다. 최근 리그를 지배하는 핫 플레이어부터 레전드 선수까지 다양한 카드 컬렉션을 기반으로 라인업을 구성하는 재미를 극한으로 주는 게임으로, 마치 KBO 리그의 단장이 된 듯한 느낌으로 야구단을 운영하는 즐거움을 선사합니다. 지금 바로 자신이 좋아하는 팀을 운영해 한국 시리즈 우승에 도전해 보세요.
랭킹: 445 ( -21 )
장르: 스포츠
제작사: 에이스프로젝트
배급사: 에이스프로젝트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공식라운지

6. 프라시아 전기

프라시아 전기
우리가 만드는 한 편의 대서사시 언제나, 어디서나, 모두가 즐길 수 있는 MMORPG.
랭킹: 446 ( -44 )
장르: MMORPG
제작사: (주)넥슨코리아
배급사: (주)넥슨코리아
플랫폼: PC
상세보기: 공식사이트

7. 나이트 크로우

나이트 크로우
위메이드 X 매드엔진이 선보이는 언리얼엔진5 하이엔드 MMORPG “나이트 크로우” 세상의 뒤편에 존재하는 밤까마귀 길드의 서사를 중심으로 펼쳐지는 1,000명 단위의 대규모 PVP, ’글라이더’를 활용한 지상과 하늘을 넘나드는 화려한 액션, 캐릭터 간 물리적 충돌 구현 등 끝없이 펼쳐지는 오픈필드 속 압도적 전투 경험을 선사한다.
랭킹: 447 ( 4 )
장르: MMORPG
제작사: (주)매드엔진
배급사: (주)위메이드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공식사이트

8. 디아블로 4

디아블로 4
세 명의 영웅이 이 땅을 잠식하고 있는 형언 불가능한 공포와 맞서 싸울 준비를 마쳤습니다. 악의 군대와 맞서며 잊혀진 비밀을 밝혀내십시오. 세상의 운명이 당신의 손에 달려 있습니다.
랭킹: 451 ( -182 )
장르: 액션 RPG
제작사: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배급사: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플랫폼: PC
상세보기: 공식사이트

9. 디스라이트

디스라이트
<디스라이트>는 EDM과 트렌디한 도시 신화 판타지를 주제로한 턴제 전략 모바일 게임입니다. 신화속 신들의 힘을 각성한 에스퍼들과 함께 짜릿한 모험을 펼쳐보세요!
랭킹: 453 ( -26 )
장르: RPG
제작사: 릴리스 게임즈
배급사: 파라이트 게임즈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공식사이트

10. 트리 오브 세이비어 M

트리 오브 세이비어 M
매력적인 동료들과 떠나는 구원의 여정, 트리오브세이비어M! 개성 넘치는 클래스로 즐기는 호쾌한 액션 MMORPG의 세상으로 지금 들어오세요. 아름다운 여신들이 그 길을 안내할 것입니다.
랭킹: 454 ( -23 )
장르: MMORPG
제작사: (주)아이엠씨게임즈
배급사: (주)아이엠씨게임즈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공식라운지

게임랭킹 포스팅 마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