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3월 4주차 실시간 급등게임 인기있는 10

1. 아르카나 트와일라잇

아르카나 트와일라잇
신개념 카드 수집형 스토리 RPG! 매력적인 여섯 마법사들과 함께 진행되는 카드배틀! 범접할 수 없는 세계관의 열쇠는 당신의 손에 있습니다. 아르카나 트와일라잇에서 지금 즐겨보세요!
랭킹: 372 ( 66 )
장르: 시뮬레이션
제작사: 스토리타코
배급사: 스토리타코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공식사이트

2. 프라시아 전기

프라시아 전기
우리가 만드는 한 편의 대서사시 언제나, 어디서나, 모두가 즐길 수 있는 MMORPG.
랭킹: 416 ( 230 )
장르: MMORPG
제작사: (주)넥슨코리아
배급사: (주)넥슨코리아
플랫폼: PC
상세보기: 공식사이트

3. 소녀세계

소녀세계
★ 방치형 미소녀 RPG 《소녀세계》 귀여운 여고생부터 회사원, 메이드 등의 매력 넘치는 100여 명의 미소녀 캐릭터들! 당신만의 전략으로 승리를 이끌어주세요!
랭킹: 421 ( 490 )
장르: RPG
제작사: ONEMT
배급사: Lokka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Youtube

4. 크레이지 아케이드 비엔비

크레이지 아케이드 비엔비
물풍선을 이용하여 상대를 물방울에 가두어 터뜨리면 이기는 방식의 게임입니다.
랭킹: 430 ( 96 )
장르: 아케이드
제작사: (주)넥슨코리아
배급사: (주)넥슨코리아
플랫폼: PC
상세보기: 공식사이트

5. 스플: 선택형 스토리

스플: 선택형 스토리
소설 속 주인공이 되어 직접 선택하는 운명, [스플: 선택형 스토리]에서 순간순간의 선택으로 스토리의 전개를 직접 결정해보세요. 네이버 웹툰, 웹소설 원작을 각색한 웰메이드 작품들과 오직 스플에서만 즐길 수 있는 오리지널 콘텐츠까지 다양한 작품들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원작에선 불가능했던 것들이 스플에선 가능합니다. 로맨스 작품의 주인공과 내가 밀었던 서브주인공이 이어지지 않아 아쉬웠었다면, 스토리플레이에서 서브와 사랑에 빠지는 선택을 해보세요. 이 밖에도 여러 번의 리플레이를 통해 다양한 버전의 엔딩을 수집하는 재미도 느낄 수 있습니다.
랭킹: 431 ( 483 )
장르: 시뮬레이션
제작사: 띵스플로우
배급사: 띵스플로우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공식라운지

6. 젤다의 전설 티어스 오브 더 킹덤

젤다의 전설 티어스 오브 더 킹덤
2023년 5월 12일(금)에 출시 예정인 젤다의 전설 브레스 오브 더 와일드의 후속작.
랭킹: 437 ( 490 )
장르: 오픈월드 액션 어드벤처
제작사: 닌텐도
배급사: 닌텐도
플랫폼: 콘솔
상세보기: 공식사이트

7. 폴가이즈

폴가이즈
Fall Guys는 한 명의 승자가 나올 때까지 혼란스러운 라운드를 이어가는 정신 나간 60인 멀티플레이 파티 게임입니다. 기괴한 장애물과 싸우고, 무자비한 경쟁자를 쓰러뜨리고, 대단한 물리 엔진을 극복하세요. 품위는 내던지고 승자의 왕관을 위해 우스꽝스러운 실패에 대비하세요!
랭킹: 438 ( 146 )
장르: 멀티플레이어 파티
제작사: 미디어토닉
배급사: 에픽게임즈
플랫폼: PC
상세보기: 공식라운지

8. 고양이 섬의 비밀

고양이 섬의 비밀
평화로운 고양이 왕국에서 평화로운 나날을 보내던 고양이 냐냐와 친구 무냐. 그러던 어느 날 갑자기 들이닥친 대홍수! 외딴 섬에서의 갑작스러운 생활에 적응해 나가는 냐냐와 무냐를 도와주세요. 무너진 다리를 복구하고, 집을 짓고, 농사를 지으면서 섬을 살펴보세요. 이곳저곳에 뚜렷이 보이는 문명의 흔적, 알 수 없는 유적, 아름다운 정원과 성까지. 이 섬에는 분명히 숨겨진 비밀이 있습니다. 배를 띄워 먼 바다로 항해를 나가보세요. 신비롭고 다양한 탐험의 세계가 냐냐와 무냐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생동감 넘치는 귀여운 고양이를 수집하고, 이야기를 즐겨보세요.- 고양이 왕국을 둘러싼 모험 가득한 섬들을 탐험해보세요.- 다른 플레이어와 교류하고, 협력하면서 게임을 즐기세요.- 나만의 왕국을 건설하고, 꾸미세요.
랭킹: 498 ( -49 )
장르: 어드벤처
제작사: 라이크잇게임즈
배급사: 라이크잇게임즈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공식사이트

9. 스케치퀴즈

스케치퀴즈
500만명이 선택한 스케치퀴즈! 실시간으로 진행되어 상대방이 그리는 멋진그림이 무엇인지 맞히는 퀴즈게임 친구들과 심심할때! 모여서~ 강의시간 수업시간! 몰래몰래~ 혼자서도 재미있는 스케치퀴즈! 모두의 그림을 캐치마인드 해보세요
랭킹: 499 ( 417 )
장르: 퀴즈
제작사: 아이진
배급사: 아이진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YouTube

10. 던전 앤 드래곤

던전 앤 드래곤
던전 앤 드래곤은 TSR이 1974년 최초로 출시한 테이블탑 롤플레잉 게임 규칙이다. 현재는 1997년 TSR을 합병한 워저드 오브 더 코스트가 판권을 소유하고 관련 서적을 출시하고 있다. 많은 판타지 소설과 컴퓨터 롤플레잉 게임이 이 게임의 설정과 규칙을 차용하였으며, 소설 다크엘프 트릴로지나 컴퓨터 게임 네버윈터 나이츠 시리즈처럼 정식으로 사용권을 획득하여 관련 콘텐츠를 제작하기도 한다.
랭킹: 506 ( 162 )
장르: RPG
제작사: 터바인(주)
배급사: 렛츠게임
플랫폼: PC
상세보기: 공식사이트

게임 글 마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