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3월 3주차 재미있는 급등게임 인싸 10

1. 신비아파트 고스트헌터

신비아파트 고스트헌터
사람들이 위험해!! 내가 잡은 착한 귀신들을 소환~! 우리가 힘을 합쳐 싸우면, 최고점수 만큼 사람들을 구할 수 있다구!! 드디어 신비아파트 고스트 헌터 오픈! 신비아파트의 멋진 주인공들과 즐기는 귀신잡기! 애니메이션처럼, 내 주변의 귀신들을 잡을 수 있다는 사실~ 캐릭터를 업그레이드 하고, 전투에서 더 많은 점수를 획득해서 사람들을 구해보세요!
랭킹: 253 ( 0 )
장르: 어드벤처
제작사: 주식회사 3F FACTORY
배급사: (주)다에리소프트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공식사이트

2. 아키에이지 워

아키에이지 워
PC MMORPG 아키에이지 원작 IP 활용. 언리얼 엔진4를 활용하여 고퀄리티 심리스 오픈월드 구현
랭킹: 266 ( 170 )
장르: MMORPG
제작사: (주)엑스엘게임즈
배급사: (주)카카오게임즈
플랫폼: PC
상세보기: 공식사이트

3. 타워 오브 판타지

타워 오브 판타지
‘타워 오브 판타지’는 퍼펙트월드 게임즈(Perfect World Games) 산하 호타 스튜디오(Hotta Studio)에서 자체 개발한 SF판타지 소재의 오픈월드 RPG 입니다. 자유도 높은 탐험, 시원시원한 전투 시스템, 다양한 인터랙티브 퍼즐과 다양한 캐릭터들이 만나, 구원과 파멸에 대한 마지막 이야기를 들려줍니다. 언리얼 엔진 4.26을 사용하여 구축한 아이다 행성, 모션 캡쳐 시스템을 통한 실감나는 움직임, 물리 엔진으로 생성한 다양한 장면과 인터랙티브 퍼즐, 쉽게 배울 수 있지만 깊이 있는 액션 시스템을 통한 시원시원한 액션쾌감, 지금 바로 출발하세요!
랭킹: 282 ( 214 )
장르: RPG
제작사: Hotta Studio
배급사: Perfect World Games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공식사이트

4. 사신키우기 온라인

사신키우기 온라인
새롭지만 쉽고 타격감 넘치는 RPG 누구나 할 수 있는 핵 앤 슬래시 방식의 단순한 게임성! 몬스터를 잡아 골드로 업그레이드! 초간단 스펙업 시스템! 조이스틱으로 간편 조작과 똑똑한 자동사냥 AI 시스템!
랭킹: 307 ( 181 )
장르: 시뮬레이션
제작사: 루키 게임즈
배급사: (주)다에리소프트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YouTube

5. 디스라이트

디스라이트
<디스라이트>는 EDM과 트렌디한 도시 신화 판타지를 주제로한 턴제 전략 모바일 게임입니다. 신화속 신들의 힘을 각성한 에스퍼들과 함께 짜릿한 모험을 펼쳐보세요!
랭킹: 309 ( 236 )
장르: RPG
제작사: 릴리스 게임즈
배급사: 파라이트 게임즈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공식사이트

6. 리그 오브 레전드

리그 오브 레전드
리그 오브 레전드는 세계 최고의 MOBA(Multiplayer Online Battle Arena) 게임입니다. 끝없이 이어지는 실시간 전투와 협동을 통한 팀플레이, RTS와 RPG를 하나의 게임에서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새로운 장르의 온라인 게임입니다. 두 팀은 각기 독특한 특성과 플레이스타일을 자랑하는 강력한 챔피언을 소환하여, 다양한 모드의 전장에서 정면 대결을 펼칩니다. 신규 챔피언이 끊임없이 추가되며, 지속적인 업데이트가 이루어지고, 흥미진진한 e스포츠 대회의 중심이기도 한 리그 오브 레전드에서 많은 동료 소환사들과 함께 박진감 넘치는 전투를 즐겨보세요!
랭킹: 316 ( 95 )
장르: MOBA
제작사: 라이엇 게임즈
배급사: 라이엇 게임즈
플랫폼: PC
상세보기: 공식사이트

7. 라그나로크 오리진

라그나로크 오리진
드디어 가장 라그나로크 다운 라그나로크! 온라인의 장점, 그 이상을 모바일로 제대로 구현한 완벽한 정통성!
랭킹: 317 ( 111 )
장르: MMORPG
제작사: (주)그라비티
배급사: (주)그라비티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공식사이트

8. 레알팜

레알팜
씨 뿌리고, 수확하고, 팔아서 다시 씨앗사고… 언제까지 게임으로만 끝내실겁니까? 농사지으면 실제 집으로 농작물이 오는 소문의 그 게임! 레.알.팜.♥ 지금 바로 시작해보세요!
랭킹: 318 ( 139 )
장르: 시뮬레이션
제작사: (주)네오게임즈
배급사: (주)네오게임즈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공식라운지

9. 스펠마스터 키우기

스펠마스터 키우기
F 학점을 받은 마법사 레이라, 천방지축 그녀가 노력을 통해 대마법사가 되는 과정! 다양한 스펠들의 힘을 제대로 다루지 못해 늘 실수의 연속인데… 과연 그녀가 승급시험에 합격할 수 있을까요? 천방지축 견습생인 그녀에게는 당신의 도움이 필요합니다. 다양한 스펠을 조합하여 시험의 난관을 통과할 수 있도록 지혜를 빌려주세요!
랭킹: 319 ( 181 )
장르: 방치형
제작사: 로우핸드게임즈
배급사: 로우핸드게임즈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공식라운지

10. 마블스냅

마블스냅
마블스냅은 차기 대작 CCG(Collectible card game)게임입니다. CCG 장르에서 유명한 벤 브로드 (Ben Brode)가 개발한 게임이며, 마블 캐릭터(50종 이상)를 카드로 구현했습니다. 한 판에 3분 정도 소요되는 “초고속 게임”(SUPER FAST GAMES)이며, 자신이 유리한 상황에 있을 시 ‘스냅’이라는 효과를 사용하여, 승리했을 시 가져갈 수 있는 코스믹 큐브가 두 배로 늘어납니다. 카드는 총 150장 이상이 있으며 같은 캐릭터라도 다양한 형태의 일러스트가 그려진 카드가 존재하고, 카드를 성장시킬 수도 있습니다.
랭킹: 320 ( 132 )
장르: 카드 전략
제작사: 세컨드디너
배급사: 뉴버스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공식라운지

그럼 게임소개 글 마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