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3월 3주차 실시간 급등게임 인싸 10

1. 뿅뿅 수호자 TD

뿅뿅 수호자 TD
뿅뿅 수호자TD는 신개념 타워 디펜스 게임입니다. 귀여운 영웅 캐릭터 그래픽과 함께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유저는 게임전에 자유롭게 출전할 영웅을 선택하고 위치를 선정합니다. 전투중에서도 특수 스킬을 시전 가능하고 여신을 수호하는 전략형 타워 디펜스 게임입니다.
랭킹: 413 ( -72 )
장르: 전략
제작사: 언락게임
배급사: 언락게임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공식사이트

2. 아키에이지

아키에이지
아키에이지(ArcheAge)는 엑스엘게임즈(대표:송재경)에서 개발하여 운용 중인 대규모 다중 사용자 온라인 롤플레잉 게임(MMORPG)이다. 아키에이지의 개발은 2006년 하반기부터 이루어졌으며, 2013년 1월경까지 다섯 차례의 CBT와 OBT를 거쳤다. 2013년 1월 16일부터는 정식 서비스를 시작제공하고 있다. 아키에이지는 바람의 나라, 리니지를 개발한 송재경 대표의 작품으로, 외부환경표현이 뛰어나며 크라이엔진3 게임 엔진과 TXAA, HBAO, DDOF과 같은 최신 그래픽 테셀레이션 기술이 적용최신 기술을 적용된 게임물이다. 게임스토리는 대한민국 유명 판타지 소설 작가인 전민희가 참여하여 동서양 고대 신화가 절묘하게 어우러진 세계관에 기반하고 있다.
랭킹: 416 ( -44 )
장르: 판타지 RPG
제작사: (주)엑스엘게임즈
배급사: (주)엑스엘게임즈
플랫폼: PC
상세보기: 공식라운지

3. 바람의나라: 연

바람의나라: 연
넥슨은 다람쥐를 뿌려라! ‘바람의나라’, 모바일에서 즐기기 바람! 바 ~ 람 ↗ 의 – 나 ↘ 라- 바람의→나라 그때 그대로 다시 경험하기 바람! 비영사천문, 투비, 건곤대나이! 스킬 완벽 재현! 목도부터 용무기까지 그시절 추억의 아이템과 왈숙이, 털보, 성황당 할머니까지 모두 만나요. 그때 MMORPG의 재미, 제대로 느끼기 바람! 왕초보사냥터부터 세작, 흉가까지 득템을 기대하며, 그 시절 수 도 없이 다닌 사냥터로 떠나는 모험!
랭킹: 417 ( -107 )
장르: 롤플레잉
제작사: 슈퍼캣
배급사: (주)넥슨코리아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공식사이트

4. 천애명월도M

천애명월도M
《천애명월도M》은 소설 기반 IP 게임 천애명월도의 모바일 버전으로 텐센트의 오로라 스튜디오에서 개발,레벨인피니트에서 서비스하는 MMORPG입니다. 천애명월도는 10년 동안 자체연구 개발한 진화된 엔진을 사용하여, 영화급 퀄리티의 비주얼 및 AI 커스터마이징, PVP, 전투 시스템, 완성도 높은 스토리 등 자유도 높은 다양한 컨텐츠를 구현하며, PC 천애명월도를 능가하는 고퀄리티 모바일 MMORPG로 재탄생하였습니다.
랭킹: 422 ( 36 )
장르: MMORPG
제작사: 텐센트 오로라 스튜디오
배급사: 레벨 인피니트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공식사이트

5. 러쉬 로얄

러쉬 로얄
타워 디펜스 전쟁을 준비하세요! 예리한 눈을 지닌 궁수, 교활한 함정사, 분노를 발산하는 건달과 우아한 블레이드 댄서까지 귀엽고 무시무시한 여러 유닛이 여러분을 기다립니다. 유닛을 합성하며 마나를 신중하게 관리하세요. 덱이 지닌 장점을 최대한 끌어내 전략을 세우고 성을 방어하세요. 가장 강력한 능력을 지닌 챔피언, 영웅의 존재도 잊지 마세요!
랭킹: 424 ( 26 )
장르: 전략
제작사: My.com
배급사: My.com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공식사이트

6. 라스트 판타지

라스트 판타지
▶ 매력적인 일러스트와 캐릭터 세력별로 다양한 영웅의 매력적인 일러스트와 귀여운 SD 캐릭터들로 전투를 진행해 보세요! ▶ 편하고 쉬운 시스템 직관적인 캐릭터 성장 시스템과 제작 시스템, 방치형 파밍 보상으로 쉽게 플레이 할 수 있어요! ▶ 다양한 성장 요소 수집형 RPG의 기본인 성장요소! 한계 돌파, 숙련도 강화 등 다양한 방식으로 자신만의 영웅을 성장 시켜 보세요!
랭킹: 450 ( 24 )
장르: RPG
제작사: CY FACTORY
배급사: CY FACTORY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공식사이트

7. 소울타이드

소울타이드
[소울타이드]는 (주)한빛소프트가 배급하고 미궁탐색을 기반으로 하는 수집형 RPG 입니다.
랭킹: 452 ( -60 )
장르: RPG
제작사: iQi game LIMITED
배급사: (주)한빛소프트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공식사이트

8. 스타크래프트 : 리마스터

스타크래프트 : 리마스터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는 고전 명작 SF 전략 게임 스타크래프트를 완전히 업그레이드한 게임입니다. 스타크래프트 원본과 찬사를 받은 확장판 스타크래프트: 브루드 워가 여러분을 찾아갑니다. 유닛, 건물, 환경을 리마스터하고 음향을 보완했으며 지원하는 해상도도 늘어났습니다. 아르타니스, 피닉스, 태사다르, 레이너, 케리건 같은 영웅들의 고난과 극적인 승리의 순간을 더욱 생생하게 경험해보세요. 완벽한 밸런스를 자랑하는 스타크래프트의 전략적 게임플레이는 그대로입니다.
랭킹: 455 ( -138 )
장르: RTS
제작사: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배급사: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플랫폼: PC
상세보기: 공식라운지

9. 메이플스토리

메이플스토리
메이플스토리는 위젯 스튜디오에서 제작하고 넥슨 코리아가 서비스하는 세계 최초의 2D 사이드 스크롤 방식 온라인 게임이다.

랭킹: 456 ( -71 )
장르: MMORPG
제작사: 위젯 스튜디오
배급사: (주)넥슨코리아
플랫폼: PC
상세보기: 공식사이트

10. 아키에이지 워

아키에이지 워
PC MMORPG 아키에이지 원작 IP 활용. 언리얼 엔진4를 활용하여 고퀄리티 심리스 오픈월드 구현
랭킹: 467 ( -124 )
장르: MMORPG
제작사: (주)엑스엘게임즈
배급사: (주)카카오게임즈
플랫폼: PC
상세보기: 공식사이트

그럼 게임 포스팅 마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