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3월 2주차 인기 급등게임 인기있는 10

1. 나이트 크로우

나이트 크로우
위메이드 X 매드엔진이 선보이는 언리얼엔진5 하이엔드 MMORPG “나이트 크로우” 세상의 뒤편에 존재하는 밤까마귀 길드의 서사를 중심으로 펼쳐지는 1,000명 단위의 대규모 PVP, ’글라이더’를 활용한 지상과 하늘을 넘나드는 화려한 액션, 캐릭터 간 물리적 충돌 구현 등 끝없이 펼쳐지는 오픈필드 속 압도적 전투 경험을 선사한다.
랭킹: 361 ( -54 )
장르: MMORPG
제작사: (주)매드엔진
배급사: (주)위메이드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공식사이트

2. I.M.신화

I.M.신화
여기는 조물주가 만든 세계이다. 신, 인류, 요정, 드워프, 거룡… 수많은 종족이 평화롭게 함께 지내고 있었다. 그런데 평화로움 뒤에는 무서운 일들이 점점 벌어지고 있다. 신들의 몰락, 인류지위의 상승, 요정의 쇠미, 드워프의 멸망, 신계의 탄생… 연이은 변동이 세상을 혼란스럽게 만들었고 위기가 곳곳에 도사리고 있다. 타락 신계 리헴의 야심 때문에 모든 위험이 세상에 드러났다. 대륙에 중심인 검항성이유사 이래 가장 심한 침략을 받았다. 타락 신계 리헴은 그의 분신 – 악신사도를 검항성 곳곳에 보내한때 번화하기 그지없던 검항성은 하루아침에 형편없이 파괴되었다. 검항성의 영웅 캐서린과 시그몬트의 지휘로 혼란은 성공적으로 가라앉았다. 갑작스러운 변고 때문에 캐서린은 영웅 소대를 보내 사건의 기원과 진상을 조사하기로 결정했다. 영웅들이 서로 다른 세력들 사이에서 힘을 합쳐 수많은 난관을 뚫고 마침내 사악한 조직이 세상을 파괴하려는 음모를 타파했다. 플레이어들은 세계를 해치는 타락 신계 리헴을 쓰러뜨리기 위한 모험가로 등장한다. 모험을 하는 동안 플레이어는 끊임없이 영웅을 소집하고, 여러 개의 던전을 거치며 수많은 강적을 물리치고 마침내 세상을 재난 속에서 구한다.
랭킹: 407 ( -49 )
장르: RPG
제작사: 디에이치 게임즈
배급사: 디에이치 게임즈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Youtube

3. 열혈강호 for kakao

열혈강호 for kakao
누적 판매부수 600만부에 빛나는 열혈강호! 열혈강호가 모바일 MMORPG 게임으로 다시 태어났다!
랭킹: 419 ( -1 )
장르: MMORPG
제작사: 조이파이게임
배급사: 룽투 코리아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페이스북

4. 네이버 게임 라운지

네이버 게임 라운지
랭킹: 425 ( -47 )
장르: 네이버 게임 공식 라운지
제작사: 네이버
배급사: 네이버
플랫폼: PC
상세보기: 공식라운지

5. 타워 오브 판타지

타워 오브 판타지
‘타워 오브 판타지’는 퍼펙트월드 게임즈(Perfect World Games) 산하 호타 스튜디오(Hotta Studio)에서 자체 개발한 SF판타지 소재의 오픈월드 RPG 입니다. 자유도 높은 탐험, 시원시원한 전투 시스템, 다양한 인터랙티브 퍼즐과 다양한 캐릭터들이 만나, 구원과 파멸에 대한 마지막 이야기를 들려줍니다. 언리얼 엔진 4.26을 사용하여 구축한 아이다 행성, 모션 캡쳐 시스템을 통한 실감나는 움직임, 물리 엔진으로 생성한 다양한 장면과 인터랙티브 퍼즐, 쉽게 배울 수 있지만 깊이 있는 액션 시스템을 통한 시원시원한 액션쾌감, 지금 바로 출발하세요!
랭킹: 426 ( 15 )
장르: RPG
제작사: Hotta Studio
배급사: Perfect World Games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공식사이트

6. 발로란트

발로란트
전 세계를 무대로 한 발로란트에서 여러분의 실력을 보여주세요. 발로란트는 5대5 전술 슈팅 게임으로, 진영에 따라 스파이크를 설치하거나 해체하는 것이 목표입니다. 한 번 처치되면 다음 라운드까지 기다려야 하며, 13라운드를 먼저 이기는 팀이 승리하죠. 총기와 탄약뿐만 아니라 유연하고 신속하며 치명적인 스킬로 무장한 요원을 선택해 총격전을 더욱 빛내줄 절묘한 기회를 만들어야 합니다.
랭킹: 428 ( 16 )
장르: 5대5 캐릭터 기반 전술 슈팅
제작사: 라이엇 게임즈
배급사: 라이엇 게임즈
플랫폼: PC
상세보기: 공식사이트

7. 9UP 프로야구

9UP 프로야구
9UP 프로야구는 KBO 리그 기반의 정통 야구 시뮬레이션 게임입니다. 최근 리그를 지배하는 핫 플레이어부터 레전드 선수까지 다양한 카드 컬렉션을 기반으로 라인업을 구성하는 재미를 극한으로 주는 게임으로, 마치 KBO 리그의 단장이 된 듯한 느낌으로 야구단을 운영하는 즐거움을 선사합니다. 지금 바로 자신이 좋아하는 팀을 운영해 한국 시리즈 우승에 도전해 보세요.
랭킹: 429 ( -4 )
장르: 스포츠
제작사: 에이스프로젝트
배급사: 에이스프로젝트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공식라운지

8. 천애명월도M

천애명월도M
《천애명월도M》은 소설 기반 IP 게임 천애명월도의 모바일 버전으로 텐센트의 오로라 스튜디오에서 개발,레벨인피니트에서 서비스하는 MMORPG입니다. 천애명월도는 10년 동안 자체연구 개발한 진화된 엔진을 사용하여, 영화급 퀄리티의 비주얼 및 AI 커스터마이징, PVP, 전투 시스템, 완성도 높은 스토리 등 자유도 높은 다양한 컨텐츠를 구현하며, PC 천애명월도를 능가하는 고퀄리티 모바일 MMORPG로 재탄생하였습니다.
랭킹: 432 ( 17 )
장르: MMORPG
제작사: 텐센트 오로라 스튜디오
배급사: 레벨 인피니트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공식사이트

9. P의 거짓

P의 거짓
Lies Of P는 벨에포크 시대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잔혹동화 액션 게임입니다. 아름다웠던 도시는 흉물로 변했고 절규가 멈추지 않는 인간성 상실의 시대가 되었습니다. 고전 피노키오를 성인 잔혹극으로 각색한 Lies Of P는 매력적인 시나리오와 긴장감 넘치는 소울라이크 액션을 선사합니다. 인간이 되기 위한 여정을 떠나는 피노키오의 잔혹한 내일을 경험하세요.
랭킹: 433 ( -74 )
장르: 액션 RPG
제작사: (주)네오위즈
배급사: (주)네오위즈
플랫폼: 콘솔
상세보기: 공식사이트

10. 라그나로크 오리진

라그나로크 오리진
드디어 가장 라그나로크 다운 라그나로크! 온라인의 장점, 그 이상을 모바일로 제대로 구현한 완벽한 정통성!
랭킹: 434 ( -8 )
장르: MMORPG
제작사: (주)그라비티
배급사: (주)그라비티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공식사이트

게임랭킹 포스팅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