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3월 2주차 인기 급등게임 인기있는 10

1. 카운터사이드

카운터사이드
“이 도시에 또 다른 세계가 있다.” 관리실패로 인해 인류를 위협하는 침식체와, 침식체에 맞서는 특별한 능력자인 카운터의 존재가 밝혀진 현재. 멈춰 있던 시계가 다시 움직이기 시작한다. 하나의 도시, 두 개의 세계. 어반 판타지 RPG 카운터사이드.
랭킹: 489 ( 175 )
장르: RPG
제작사: 스튜디오비사이드
배급사: 스튜디오비사이드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공식사이트

2. 좀비고등학교

좀비고등학교
최대 8명이 함께 즐기는 실시간 온라인 모바일 게임!
아닛! 좀비고등학교 학생들에게 무슨 일이 생긴 거죠?
이 친구들은 한창 공부하고 연애할 나이인 고등학생인데!
게다가 세계 최고 수준의 사립학교라고 소문이 자자해서 왔더니!
학교에 좀비라니? 이게 웬 말입니까!
그런데 자세히 들여다보니 학교에 좀비가 퍼지게 된 것은
우연이 아닌 계획된 일이라고 합니다.
여러분은 좀비고의 학생이 되어 위험을 감수한 채
진실을 파헤치고 학교를 다시 원래대로 되돌려주셔야 합니다!
좀비고 안에서 좀비와 숨 막히는 추격전을 하거나
치열하고 위험한 전투가 벌어질 수도 있습니다.
감당하실 자신이 있으신 분이라면 입학하셔도 좋습니다.
랭킹: 524 ( -50 )
장르: 호러 슈팅
제작사: 어썸피스
배급사: 어썸피스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페이스북

3. 마블스냅

마블스냅
마블스냅은 차기 대작 CCG(Collectible card game)게임입니다. CCG 장르에서 유명한 벤 브로드 (Ben Brode)가 개발한 게임이며, 마블 캐릭터(50종 이상)를 카드로 구현했습니다. 한 판에 3분 정도 소요되는 “초고속 게임”(SUPER FAST GAMES)이며, 자신이 유리한 상황에 있을 시 ‘스냅’이라는 효과를 사용하여, 승리했을 시 가져갈 수 있는 코스믹 큐브가 두 배로 늘어납니다. 카드는 총 150장 이상이 있으며 같은 캐릭터라도 다양한 형태의 일러스트가 그려진 카드가 존재하고, 카드를 성장시킬 수도 있습니다.
랭킹: 525 ( 233 )
장르: 카드 전략
제작사: 세컨드디너
배급사: 뉴버스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공식라운지

4. 타워 오브 판타지

타워 오브 판타지
‘타워 오브 판타지’는 퍼펙트월드 게임즈(Perfect World Games) 산하 호타 스튜디오(Hotta Studio)에서 자체 개발한 SF판타지 소재의 오픈월드 RPG 입니다. 자유도 높은 탐험, 시원시원한 전투 시스템, 다양한 인터랙티브 퍼즐과 다양한 캐릭터들이 만나, 구원과 파멸에 대한 마지막 이야기를 들려줍니다. 언리얼 엔진 4.26을 사용하여 구축한 아이다 행성, 모션 캡쳐 시스템을 통한 실감나는 움직임, 물리 엔진으로 생성한 다양한 장면과 인터랙티브 퍼즐, 쉽게 배울 수 있지만 깊이 있는 액션 시스템을 통한 시원시원한 액션쾌감, 지금 바로 출발하세요!
랭킹: 526 ( 147 )
장르: RPG
제작사: Hotta Studio
배급사: Perfect World Games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공식사이트

5. 디아블로 4

디아블로 4
세 명의 영웅이 이 땅을 잠식하고 있는 형언 불가능한 공포와 맞서 싸울 준비를 마쳤습니다. 악의 군대와 맞서며 잊혀진 비밀을 밝혀내십시오. 세상의 운명이 당신의 손에 달려 있습니다.
랭킹: 539 ( 123 )
장르: 액션 RPG
제작사: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배급사: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플랫폼: PC
상세보기: 공식사이트

6. 오버워치 2

오버워치 2
오버워치(Overwatch)는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가 개발하고 배급하는 다중 사용자 1인칭 슈팅 게임이다. 2016년 5월 24일 마이크로소프트 윈도우, 플레이스테이션 4, 엑스박스 원으로 출시하였다.

랭킹: 540 ( 33 )
장르: 팀 기반 슈팅
제작사: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배급사: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플랫폼: PC
상세보기: 공식라운지

7. 겟앰프드 파이터즈

겟앰프드 파이터즈
겟앰프드 파이터즈(Getamped Fighters)는 일본의 사이버스텝이 개발한 캐주얼 코믹 대전 액션 게임으로 다양한 전투 스타일과 수백종의 액세서리를 통해 매 판 새로운 재미를 느낄 수 있는 모바일 게임이다.
랭킹: 541 ( 60 )
장르: 액션
제작사: 사이버스텝
배급사: (주)케이엠복스
플랫폼: 모바일

8. 디아블로 이모탈

디아블로 이모탈
디아블로 이모탈™은 액션 롤플레잉 게임이라는 장르를 정의한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의 디아블로 시리즈 신작으로, 디아블로® II: 파괴의 군주®와 디아블로 III® 사이의 시기를 배경으로 합니다. 대규모 다중 사용자 온라인 롤플레잉 게임(MMORPG)에서 색다른 방법으로 성역을 탐험하십시오. 악몽과도 같은 성역에서는 천사와 악마가 필멸자의 세계를 두고 영원한 전쟁을 벌이고 있습니다. 수많은 플레이어와 힘을 합쳐 타락한 세계석의 파편을 모아, 공포의 군주의 귀환을 막아 내기 위한 파란만장한 여정을 떠나십시오. 디아블로 시리즈를 오랜 즐긴 팬도, 처음 접하는 플레이어도 방대한 오픈 월드에서 모험하며 악마의 군대와 싸우고 전리품을 수집해 상상을 초월하는 힘을 손에 넣을 수 있습니다.
랭킹: 542 ( 235 )
장르: MMORPG
제작사: 넷이즈
배급사: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공식사이트

9. 패스 오브 엑자일

패스 오브 엑자일
패스 오브 엑자일은 “레이클라스트”라는 세계를 배경으로 다양한 캐릭터 직업선택, 화끈한 PVP와 래더를 중심으로 개발된 온라인 액션 RPG입니다. 캐릭터는 직업에 따라 일곱 군데의 시작 지점 중 하나에서 시작합니다. 원하는 직업을 선택하고 자신만의 캐릭터를 성장시켜보세요.
랭킹: 543 ( 205 )
장르: 액션 RPG
제작사: 그라인딩 기어 게임즈
배급사: (주)카카오게임즈
플랫폼: PC
상세보기: 공식사이트

10. 요도봉인기

요도봉인기
동양풍 방치형 RPG 〈요도봉인기〉! 강력한 요도의 힘에 대한 소문을 듣게 된 탈혼대군. 그의 수하들은 요도를 찾아 헤매며 관련된 이들을 살인멸구하고 이에 맞서던 주인공은 수하들의 칼에 쓰러진다. 하지만 이 과정에서 요도 흑룡이 깨어나 주인공을 되살리며 부활의 대가로 요괴와 인간의 피를 요구하는데… 최고의 검객 키우기 〈요도봉인기〉 특징 – 동양화의 느낌을 살린 방치형 RPG – 다양한 무공 스킬과 장비 조합을 통한 나만의 검객 육성 – 보패를 획득하고 강화하여 캐릭터를 무한하게 성장 – 속성을 강화하여 적들의 약점을 공략하고 속성별 보스에 도전 – 스테이지 모드와 던전 공략을 통한 보상 획득 – 소통 가능한 채팅과 랭킹 시스템 – 접속하지 않아도 성장 가능한 오프라인 보상 획득 시스템
랭킹: 605 ( 155 )
장르: 방치형
제작사: 로우핸드게임즈
배급사: 엔엑스플러스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이만 급상승 게임 포스팅 마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