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3월 2주차 인기 급등게임 인기있는 10

1. 킹 오브 파이터: 서바이벌 시티

킹 오브 파이터: 서바이벌 시티
평화롭던 세상에 첨단 과학 기술을 사용해 세계를 정복하려는 네스츠가 등장한다. 네스츠는 평범한 사람들을 무작위로 잡아 비인도적인 개조 실험을 진행하고, 실험에 성공한 개조 인간과 돌연변이들로 구성된 병력을 구성하여 세계 곳곳을 점령하기 시작한다. 이때 모종의 이유로 네스츠에 대항하고 평화를 되찾으려는 캡틴이 등장하는데, 유저는 캡틴이 되어 파이터와 병력을 키우고 세계 정복을 막아야 한다. 과연 캡틴은 네스츠를 물리치고 평화롭던 세상을 되찾을 수 있을 것인가.
랭킹: 596 ( 7 )
장르: 전략
제작사: (주)엔드림
배급사: (주)조이시티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공식사이트

2. 마피아42

마피아42
마피아 게임의 모바일버전 게임으로 가장 기본적인 마피아, 의사, 경찰 외의 여러 직업이 추가된 전형적인 모바일/PC 마피아 게임이다. 서로 속고 속이는 심리전 게임으로 4~12명의 유저가 교주팀(9인 이상 한정)과 마피아팀과 시민팀으로 나누어서 진행되며 오프라인의 마피아 게임 규칙을 대부분 따른다.
랭킹: 601 ( -189 )
장르: 추리
제작사: 팀42
배급사: 팀42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공식사이트

3. 마계전기 DISGAEA RPG

마계전기 DISGAEA RPG
밀리언셀러! 인기 콘솔 IP ‘디스가이아’ 가 모바일로 등장! 그곳은 어떤 바다보다도 깊고, 어떤 어둠보다도 어두운 장소에 있으며, 그곳이 어디에 있는지는 아무도 모른다. 하지만 이제 어둠의 문이 열리고 모험가들이 들어가면, 그곳에서 가장 흉악한 마왕을 배출해 내는 것을 목표로 하여 이상하지만 흥미로운 모험의 스토리를 펼치게 될 것이다.
랭킹: 655 ( 0 )
장르: RPG
제작사: ForwardWorks
배급사: Boltrend Games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공식사이트

4. 폴가이즈

폴가이즈
Fall Guys는 한 명의 승자가 나올 때까지 혼란스러운 라운드를 이어가는 정신 나간 60인 멀티플레이 파티 게임입니다. 기괴한 장애물과 싸우고, 무자비한 경쟁자를 쓰러뜨리고, 대단한 물리 엔진을 극복하세요. 품위는 내던지고 승자의 왕관을 위해 우스꽝스러운 실패에 대비하세요!
랭킹: 665 ( 222 )
장르: 멀티플레이어 파티
제작사: 미디어토닉
배급사: 에픽게임즈
플랫폼: PC
상세보기: 공식라운지

5. 소울워커

소울워커
PLAY하는 매 순간이 애니메이션이 된다! 3D 카툰 렌더링과 하복 엔진 환경 위에 액션 RPG의 화려한 스킬과 역동적인 카메라 연출이 더해졌다! 내가 PLAY 하는 순간을 영상으로 캡쳐만 해도 한 편의 애니메이션이 된다! 소울워커가 선사하는 명품 그래픽에 빠져 보시라! 다음이 더 궁금해지는 탄탄한 스토리가 있다! 캐릭터 선택에 따라 달라지는 다양한 스토리 전개! 캐릭터들과 완벽한 케미를 자랑하는 NPC와 몬스터! 스토리에 긴장감을 더해주는 화려한 이능력과 스킬! 지금보다 다음이 더 궁금해지는 액션 RPG~ 소울워커의 탄탄한 스토리에 빠져 보시라!
랭킹: 667 ( 8 )
장르: 액션 RPG
제작사: (주)라이언 게임즈
배급사: (주)라이언 게임즈
플랫폼: PC
상세보기: 공식라운지

6. 유그드라 리버스

유그드라 리버스
베르겐 섬에 돌아온 당신은 소꿉친구인 에리카와 그 일행을 만나게 되고, 성 로즈마리 학원의 일에 협력하게 된다. 이후 폴 보스크의 일원들이 마물을 이끌고 차례로 베르겐 섬과 성 로즈마리 학원을 습격해온다. 위기 때마다 실력있는 발키리들이 가세하고 함께 필사적으로 분투한 결과, 폴 보스크의 모든 작전은 실패하고 결국 퇴각한다. 폴 보스크에 의해 베르겐 섬에 유행하게 된 고화증에 의해 미리엘 학원장이 결국 쓰러지고, 당신과 에리카 일행은 치료약을 구하기 위해 샤빈 자라 상단으로 향한다. 그러나 루시아 제국군이 상단을 습격해오고, 일행은 기지를 발휘하여 침공을 막아내고 위기를 극복한다. 이후 상단은 무지개철 생산지 탈환 작전을 전개하여 반격에 나서고, 전술적으로 승리를 거두어 일대에서 제국군을 몰아낸다.
랭킹: 670 ( 338 )
장르: RPG
제작사: 빅디퍼
배급사: 게임펍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7. 브롤스타즈

브롤스타즈
3분간 진행되는 다양한 게임 모드에서 개인전 또는 팀전을 펼치세요! 강력한 특수 능력을 지닌 다양한 브롤러를 잠금 해제하고 업그레이드하세요! 브롤러의 특별한 스킨을 구매하고 모아 전장에서 뽐내세요! 밴드에 가입하거나 직접 밴드를 만들어 전략을 공유하고 함께 싸우세요!
랭킹: 732 ( -277 )
장르: 대전 슈팅
제작사: 슈퍼셀
배급사: 슈퍼셀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공식사이트

8. 기동전대 : 아이언사가

기동전대 : 아이언사가
세계는 이미 대전으로 인해 불바다가 되었다. 재앙을 부른 것은 “거신”이라 불리는 열두 대의 장갑 로봇이었다. 이윽고 대전이 끝을 알리자 거신들도 어딘가로 사라졌다. 살아남은 인류는 전쟁이라는 재해를 떨치고 일어나 부흥을 이루었고 평화로운 시대를 맞고 있었다. 그와 함께 대전의 기억도, 세계를 멸망시킨 거신도 사람들의 기억에서 잊혔다. 그때 운명의 폭풍은 새로운 역사의 한 페이지를 펼치고 있었다 …… 거신을 바탕으로 개발된 전투 장갑 기계 “배틀 메카”. 기존의 장갑 차량보다 훨씬 뛰어난 이 새로운 힘이 국가와 국가 사이에 유지되던 균형을 깨고 세계에는 다시 전란의 불길이 치솟기 시작한다. 군인, 용병, 상금 헌터…… 속속히 전장으로 향하게 되는 기사들. 그 와중에 휘말린 한 무명의 용병, 배틀 메카와 소녀들의 전설이 지금 시작된다!
랭킹: 735 ( -252 )
장르: 롤플레잉
제작사: 게임더치
배급사: 게임더치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공식사이트

9.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광활한 전장에 떨어진 100명의 플레이어들이 생존을 위해 싸우게 됩니다. 배틀로얄에 참가하게 된 플레이어들은 생존 전략과 기술을 활용해 전장의 최후 1인을 위해 경쟁하게 됩니다.
랭킹: 737 ( -176 )
장르: 서바이벌 슈팅
제작사: 텐센트
배급사: 크래프톤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공식라운지

10. 알투비트

알투비트
알투비트(R2BEAT)는 리듬 액션과 레이싱을 결합한 장르의 게임입니다. 경기장에서 방향키를 통해 여러가지 장애물을 넘으면서 순위 경쟁을 하는 온라인 게임이며 레이싱 뿐만이 아니라 결혼, 멘토, 단짝 등 여러가지 소셜 컨텐츠들을 통해 친구와 플레이할 수 있는 소셜 네트워크적인 요소와 알팜, 마이홈 등 나만의 집을 꾸미고 정원을 가꿀 수 있는 시뮬레이션 요소 등 다양한 컨텐츠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랭킹: 738 ( -154 )
장르: 리듬
제작사: (주)밸로프
배급사: (주)밸로프
플랫폼: PC
상세보기: 공식사이트

게임소개 포스팅 마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