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3월 2주차 순위급등게임 TOP 10

1. 클로저스RT: 뉴 오더

클로저스RT: 뉴 오더
이것은 닫혀버린 미래를 열어 가능성의 내일로 나아가는 이야기
랭킹: 670 ( -117 )
장르: RPG
제작사: (주)나딕게임즈
배급사: (주)나딕게임즈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2. 쩐의세계

쩐의세계
자본주의가 낳은 게임, 「쩐의세계」는 나만의 세력으로 현대 일본 도시를 확장하면서 사업을 키워 나가는 경영시뮬레이션게임으로, 누구나 게임 속 주인공이 되어 재미있고 여유롭게 쩐의제왕으로 거듭날 수 있습니다. 누구나 손쉽게 클릭만으로 즐길 수 있으며, 사업, 가족, 후계자 양성 등 호화로운 삶을 즐기며 게임 속 라이프에서 대리만족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호텔, 쇼핑몰 등 다양한 분야의 사업 경영을 통해 건물주, 슈퍼카 콜렉터가 되어보세요!
랭킹: 705 ( -91 )
장르: 시뮬레이션
제작사: 신스타임즈
배급사: 한국신스타임즈
플랫폼: 모바일

3. 열혈강호 for kakao

열혈강호 for kakao
누적 판매부수 600만부에 빛나는 열혈강호! 열혈강호가 모바일 MMORPG 게임으로 다시 태어났다!
랭킹: 709 ( -155 )
장르: MMORPG
제작사: 조이파이게임
배급사: 룽투 코리아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페이스북

4. 타워 오브 판타지

타워 오브 판타지
‘타워 오브 판타지’는 퍼펙트월드 게임즈(Perfect World Games) 산하 호타 스튜디오(Hotta Studio)에서 자체 개발한 SF판타지 소재의 오픈월드 RPG 입니다. 자유도 높은 탐험, 시원시원한 전투 시스템, 다양한 인터랙티브 퍼즐과 다양한 캐릭터들이 만나, 구원과 파멸에 대한 마지막 이야기를 들려줍니다. 언리얼 엔진 4.26을 사용하여 구축한 아이다 행성, 모션 캡쳐 시스템을 통한 실감나는 움직임, 물리 엔진으로 생성한 다양한 장면과 인터랙티브 퍼즐, 쉽게 배울 수 있지만 깊이 있는 액션 시스템을 통한 시원시원한 액션쾌감, 지금 바로 출발하세요!
랭킹: 717 ( -30 )
장르: RPG
제작사: Hotta Studio
배급사: Perfect World Games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공식사이트

5. 고양이 섬의 비밀

고양이 섬의 비밀
평화로운 고양이 왕국에서 평화로운 나날을 보내던 고양이 냐냐와 친구 무냐. 그러던 어느 날 갑자기 들이닥친 대홍수! 외딴 섬에서의 갑작스러운 생활에 적응해 나가는 냐냐와 무냐를 도와주세요. 무너진 다리를 복구하고, 집을 짓고, 농사를 지으면서 섬을 살펴보세요. 이곳저곳에 뚜렷이 보이는 문명의 흔적, 알 수 없는 유적, 아름다운 정원과 성까지. 이 섬에는 분명히 숨겨진 비밀이 있습니다. 배를 띄워 먼 바다로 항해를 나가보세요. 신비롭고 다양한 탐험의 세계가 냐냐와 무냐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생동감 넘치는 귀여운 고양이를 수집하고, 이야기를 즐겨보세요.- 고양이 왕국을 둘러싼 모험 가득한 섬들을 탐험해보세요.- 다른 플레이어와 교류하고, 협력하면서 게임을 즐기세요.- 나만의 왕국을 건설하고, 꾸미세요.
랭킹: 720 ( -169 )
장르: 어드벤처
제작사: 라이크잇게임즈
배급사: 라이크잇게임즈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공식사이트

6. 킹덤삼국

킹덤삼국
군주님! 2022년 가장 주목받는 삼국지 전략 게임 이 옵니다! 전략이 왕! 백 가지 전략을 내 맘대로! 자유로운 육성! 삼국지 최강 무장을 키우자!
랭킹: 791 ( -223 )
장르: 전략
제작사: BLANCOZONE KR
배급사: BLANCOZONE NETWORK CO. LIMITED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공식라운지

7. 둠스데이: 라스트 서바이버

둠스데이: 라스트 서바이버
둠스데이: 라스트 서바이버는 플레이어 간의 경쟁과 실시간 전략 수립을 즐길 수 있는 좀비 생존 게임입니다. 좀비에게 잠식 당한 이곳에서 생존자는 그들의 목숨과 인간다운 미래를 위해 싸워야 합니다. 사령관이 되어 남은 생존자들을 진두지휘하세요! 대피소를 건설하고, 안개 지역을 탐험하고, 좀비 그리고 경쟁자들을 물리치세요! 새로운 전략 게임을 원하시나요? 좀비 게임을 좋아하신다고요? 그렇다면 둠스데이: 라스트 서바이버에서 스릴 넘치는 생존 게임을 즐겨보시기 바랍니다!
랭킹: 792 ( 66 )
장르: 전략
제작사: 아이지지닷컴
배급사: 아이지지닷컴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8. 디아블로 4

디아블로 4
세 명의 영웅이 이 땅을 잠식하고 있는 형언 불가능한 공포와 맞서 싸울 준비를 마쳤습니다. 악의 군대와 맞서며 잊혀진 비밀을 밝혀내십시오. 세상의 운명이 당신의 손에 달려 있습니다.
랭킹: 793 ( -119 )
장르: 액션 RPG
제작사: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배급사: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플랫폼: PC
상세보기: 공식사이트

9. 트라하 인피니티

트라하 인피니티
야만의 시대, 근원의 힘인 포톤 에너지를 받은 초월적인 인간 ‘트라하’ 의 새로운 이야기 ‘트라하 인피니티’. 하나의 클래스로 즐기는 무한한 성장과 모험의 재미. 모바일 최고 수준의 Full 3D 하이엔드 그래픽 퀄리티와 모바일에 최적화된 다양한 편의 시스템.지금 ‘트라하 인피니티’ 로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랭킹: 797 ( 141 )
장르: MMORPG
제작사: 모아이게임즈
배급사: 모아이게임즈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공식라운지

10. 고수: 절대지존

고수: 절대지존
<고수: 절대지존>은 네이버웹툰 대표 무협 웹툰 ‘고수’의 공식 라이선스 게임입니다. 작품 속 개성 있고 다양한 캐릭터들을 조합하여 절대지존의 자리에 등극할 수 있습니다. 차별화된 필살기 시스템을 통해 전략적으로 플레이할 수 있으며 호쾌한 난투와 시원한 액션은 팀 전투의 매력에 빠질 수 있습니다. 퀄리티 높은 성우와 일러스트는 ‘고수’ 원작의 맛과 멋을 살렸습니다.
랭킹: 799 ( -209 )
장르: RPG
제작사: 이디오크러시
배급사: (주)스튜디오리코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공식사이트

그럼 게임랭킹 포스팅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