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3월 2주차 랭킹급등게임 10

1. 요도봉인기

요도봉인기
동양풍 방치형 RPG 〈요도봉인기〉! 강력한 요도의 힘에 대한 소문을 듣게 된 탈혼대군. 그의 수하들은 요도를 찾아 헤매며 관련된 이들을 살인멸구하고 이에 맞서던 주인공은 수하들의 칼에 쓰러진다. 하지만 이 과정에서 요도 흑룡이 깨어나 주인공을 되살리며 부활의 대가로 요괴와 인간의 피를 요구하는데… 최고의 검객 키우기 〈요도봉인기〉 특징 – 동양화의 느낌을 살린 방치형 RPG – 다양한 무공 스킬과 장비 조합을 통한 나만의 검객 육성 – 보패를 획득하고 강화하여 캐릭터를 무한하게 성장 – 속성을 강화하여 적들의 약점을 공략하고 속성별 보스에 도전 – 스테이지 모드와 던전 공략을 통한 보상 획득 – 소통 가능한 채팅과 랭킹 시스템 – 접속하지 않아도 성장 가능한 오프라인 보상 획득 시스템
랭킹: 312 ( 83 )
장르: 방치형
제작사: 로우핸드게임즈
배급사: 엔엑스플러스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2. 마계전기 DISGAEA RPG

마계전기 DISGAEA RPG
밀리언셀러! 인기 콘솔 IP ‘디스가이아’ 가 모바일로 등장! 그곳은 어떤 바다보다도 깊고, 어떤 어둠보다도 어두운 장소에 있으며, 그곳이 어디에 있는지는 아무도 모른다. 하지만 이제 어둠의 문이 열리고 모험가들이 들어가면, 그곳에서 가장 흉악한 마왕을 배출해 내는 것을 목표로 하여 이상하지만 흥미로운 모험의 스토리를 펼치게 될 것이다.
랭킹: 319 ( 136 )
장르: RPG
제작사: ForwardWorks
배급사: Boltrend Games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공식사이트

3. 킹 오브 파이터: 서바이벌 시티

킹 오브 파이터: 서바이벌 시티
평화롭던 세상에 첨단 과학 기술을 사용해 세계를 정복하려는 네스츠가 등장한다. 네스츠는 평범한 사람들을 무작위로 잡아 비인도적인 개조 실험을 진행하고, 실험에 성공한 개조 인간과 돌연변이들로 구성된 병력을 구성하여 세계 곳곳을 점령하기 시작한다. 이때 모종의 이유로 네스츠에 대항하고 평화를 되찾으려는 캡틴이 등장하는데, 유저는 캡틴이 되어 파이터와 병력을 키우고 세계 정복을 막아야 한다. 과연 캡틴은 네스츠를 물리치고 평화롭던 세상을 되찾을 수 있을 것인가.
랭킹: 322 ( 21 )
장르: 전략
제작사: (주)엔드림
배급사: (주)조이시티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공식사이트

4. 네이버 게임 라운지

네이버 게임 라운지
랭킹: 335 ( 66 )
장르: 네이버 게임 공식 라운지
제작사: 네이버
배급사: 네이버
플랫폼: PC
상세보기: 공식라운지

5. 고양이 섬의 비밀

고양이 섬의 비밀
평화로운 고양이 왕국에서 평화로운 나날을 보내던 고양이 냐냐와 친구 무냐. 그러던 어느 날 갑자기 들이닥친 대홍수! 외딴 섬에서의 갑작스러운 생활에 적응해 나가는 냐냐와 무냐를 도와주세요. 무너진 다리를 복구하고, 집을 짓고, 농사를 지으면서 섬을 살펴보세요. 이곳저곳에 뚜렷이 보이는 문명의 흔적, 알 수 없는 유적, 아름다운 정원과 성까지. 이 섬에는 분명히 숨겨진 비밀이 있습니다. 배를 띄워 먼 바다로 항해를 나가보세요. 신비롭고 다양한 탐험의 세계가 냐냐와 무냐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생동감 넘치는 귀여운 고양이를 수집하고, 이야기를 즐겨보세요.- 고양이 왕국을 둘러싼 모험 가득한 섬들을 탐험해보세요.- 다른 플레이어와 교류하고, 협력하면서 게임을 즐기세요.- 나만의 왕국을 건설하고, 꾸미세요.
랭킹: 336 ( 98 )
장르: 어드벤처
제작사: 라이크잇게임즈
배급사: 라이크잇게임즈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공식사이트

6. 공포의 술래잡기

공포의 술래잡기
“이곳에서… 무사히 탈출할 수 있을까?” 생존자와 추격자 간의 서바이벌 배틀 게임! 마지막까지 땀을 쥐게 하는 긴박감과 불꽃 튀는 접전! 승리는 여러분의 손끝에 달렸습니다!
랭킹: 337 ( -19 )
장르: 서바이벌
제작사: 샌드박스 네트워크
배급사: 샌드박스 네트워크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공식라운지

7. 트라하 인피니티

트라하 인피니티
야만의 시대, 근원의 힘인 포톤 에너지를 받은 초월적인 인간 ‘트라하’ 의 새로운 이야기 ‘트라하 인피니티’. 하나의 클래스로 즐기는 무한한 성장과 모험의 재미. 모바일 최고 수준의 Full 3D 하이엔드 그래픽 퀄리티와 모바일에 최적화된 다양한 편의 시스템.지금 ‘트라하 인피니티’ 로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랭킹: 339 ( -127 )
장르: MMORPG
제작사: 모아이게임즈
배급사: 모아이게임즈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공식라운지

8. 레알팜

레알팜
씨 뿌리고, 수확하고, 팔아서 다시 씨앗사고… 언제까지 게임으로만 끝내실겁니까? 농사지으면 실제 집으로 농작물이 오는 소문의 그 게임! 레.알.팜.♥ 지금 바로 시작해보세요!
랭킹: 343 ( -121 )
장르: 시뮬레이션
제작사: (주)네오게임즈
배급사: (주)네오게임즈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공식라운지

9. 검강W

검강W
“사방과 상하를 우(宇)라 하고, 예로부터 지금까지의 시간을 주(宙)라 한다.” 검강W 시공간에서 우주는 ‘천’,’인’,’현’의 삼계(三界)로 이루어져 있다. 삼계를 수호하는 환령신석의 역사가 혼돈시대로 거슬러 올라가며, 소문으로 상고원신이 자신의 의지로 환령신석을 정련하여 만들었고 이는 시공간의 틈새를 연결해 각 우주를 자유롭게 넘나들 수 있다. 천만 년 후, 신석의 힘이 무너지기 시작했다. 위급한 순간에 신석이 이세계의 부름을 가져오고 그들에게 빛과 희망을 달라고 기도한다. 천명자여, 이 시공을 초월한 약속으로 달려가라…
랭킹: 344 ( -34 )
장르: MMORPG
제작사: 유엘유게임즈
배급사: 유엘유게임즈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카카오 채널

10. 라그나로크 오리진

라그나로크 오리진
드디어 가장 라그나로크 다운 라그나로크! 온라인의 장점, 그 이상을 모바일로 제대로 구현한 완벽한 정통성!
랭킹: 353 ( -27 )
장르: MMORPG
제작사: (주)그라비티
배급사: (주)그라비티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공식사이트

이만 급상승 게임 포스팅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