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3월 1주차 인기급등게임 10

1. 미틱 히어로즈

미틱 히어로즈
어둠의 힘이 세상을 위협하지만, 이에 맞서는 당신은 혼자가 아닙니다! 전 세계 신화 속 신들과 영웅들이 당신의 소환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방치 보상에서 획득한 보석, 재료 및 각종 자원을 사용하여 강력한 진형을 구성하여 자신만의 전용 군단을 만들어보세요! 오프라인 방치 보상과 자동 전투 등 편리한 기능으로 게임을 즐겨보세요! 지금 이 순간 미틱히어로즈의 다양한 신과 영웅들을 만나보세요!
랭킹: 373 ( 92 )
장르: RPG
제작사: 아이지지닷컴
배급사: 아이지지닷컴
플랫폼: 모바일

2. 삼국도사전기

삼국도사전기
영웅의 운명을 타고난 소년! 삼국지 속 호걸들과 함께 난세를 헤쳐나가며 벌어지는 어리지만 강력한 도사의 이야기. 3D로 펼쳐지는 차원이 다른 방치형 RPG. 다양한 도술을 조합하여 나만의 덱을 완성하고 최강의 도사가 되어보세요!
랭킹: 378 ( 71 )
장르: 방치형
제작사: 락온 스튜디오
배급사: 락온 스튜디오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Youtube

3. 대항해의길

대항해의길
지중해부터 미지의 대륙까지 대항해의길을 개척하는 위대한 선장은 바로 당신! 항해사를 꿈꾸는 많은 사람들과 바다를 위협하는 해적들의 다양한 이야기가 당신을 기다린다!
랭킹: 406 ( 136 )
장르: MMORPG
제작사: 넷이즈
배급사: 라인콩 코리아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공식사이트

4. 고양이 섬의 비밀

고양이 섬의 비밀
평화로운 고양이 왕국에서 평화로운 나날을 보내던 고양이 냐냐와 친구 무냐. 그러던 어느 날 갑자기 들이닥친 대홍수! 외딴 섬에서의 갑작스러운 생활에 적응해 나가는 냐냐와 무냐를 도와주세요. 무너진 다리를 복구하고, 집을 짓고, 농사를 지으면서 섬을 살펴보세요. 이곳저곳에 뚜렷이 보이는 문명의 흔적, 알 수 없는 유적, 아름다운 정원과 성까지. 이 섬에는 분명히 숨겨진 비밀이 있습니다. 배를 띄워 먼 바다로 항해를 나가보세요. 신비롭고 다양한 탐험의 세계가 냐냐와 무냐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생동감 넘치는 귀여운 고양이를 수집하고, 이야기를 즐겨보세요.- 고양이 왕국을 둘러싼 모험 가득한 섬들을 탐험해보세요.- 다른 플레이어와 교류하고, 협력하면서 게임을 즐기세요.- 나만의 왕국을 건설하고, 꾸미세요.
랭킹: 432 ( 98 )
장르: 어드벤처
제작사: 라이크잇게임즈
배급사: 라이크잇게임즈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공식사이트

5. P의 거짓

P의 거짓
Lies Of P는 벨에포크 시대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잔혹동화 액션 게임입니다. 아름다웠던 도시는 흉물로 변했고 절규가 멈추지 않는 인간성 상실의 시대가 되었습니다. 고전 피노키오를 성인 잔혹극으로 각색한 Lies Of P는 매력적인 시나리오와 긴장감 넘치는 소울라이크 액션을 선사합니다. 인간이 되기 위한 여정을 떠나는 피노키오의 잔혹한 내일을 경험하세요.
랭킹: 435 ( -37 )
장르: 액션 RPG
제작사: (주)네오위즈
배급사: (주)네오위즈
플랫폼: 콘솔
상세보기: 공식사이트

6. 라그나로크 오리진

라그나로크 오리진
드디어 가장 라그나로크 다운 라그나로크! 온라인의 장점, 그 이상을 모바일로 제대로 구현한 완벽한 정통성!
랭킹: 436 ( 21 )
장르: MMORPG
제작사: (주)그라비티
배급사: (주)그라비티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공식사이트

7. 발로란트

발로란트
전 세계를 무대로 한 발로란트에서 여러분의 실력을 보여주세요. 발로란트는 5대5 전술 슈팅 게임으로, 진영에 따라 스파이크를 설치하거나 해체하는 것이 목표입니다. 한 번 처치되면 다음 라운드까지 기다려야 하며, 13라운드를 먼저 이기는 팀이 승리하죠. 총기와 탄약뿐만 아니라 유연하고 신속하며 치명적인 스킬로 무장한 요원을 선택해 총격전을 더욱 빛내줄 절묘한 기회를 만들어야 합니다.
랭킹: 437 ( -42 )
장르: 5대5 캐릭터 기반 전술 슈팅
제작사: 라이엇 게임즈
배급사: 라이엇 게임즈
플랫폼: PC
상세보기: 공식사이트

8. 오버워치 2

오버워치 2
오버워치(Overwatch)는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가 개발하고 배급하는 다중 사용자 1인칭 슈팅 게임이다. 2016년 5월 24일 마이크로소프트 윈도우, 플레이스테이션 4, 엑스박스 원으로 출시하였다.

랭킹: 439 ( -55 )
장르: 팀 기반 슈팅
제작사: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배급사: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플랫폼: PC
상세보기: 공식라운지

9. 수락했더니 이세계: 방치형 키우기

수락했더니 이세계: 방치형 키우기
용사 파티에 의해 위기에 처한 ‘마왕’ 절체절명의 순간 정체를 알 수 없는 강력한 힘에 의해 이세계로 소환된다. 이세계로 소환된 마왕은 과거 자신의 모습으로 돌아와 있었다. 이제 갓 10살쯤 되어 보이는 가녀린 어린 소녀. 세상 위에 군림했던 절대자의 모습은 찾아볼 수 없었다. 소녀의 눈 앞에 펼쳐진 세계는 지금껏 보아온 세상과는 사뭇 다른 풍경이었다. 자신의 세계에 돌아갈지 이세계에 남을지는 당신의 선택에 달려있다.
랭킹: 450 ( -43 )
장르: 시뮬레이션
제작사: 미스릴엔터테인먼트
배급사: 미스릴엔터테인먼트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10. 네이버 게임 라운지

네이버 게임 라운지
랭킹: 453 ( -63 )
장르: 네이버 게임 공식 라운지
제작사: 네이버
배급사: 네이버
플랫폼: PC
상세보기: 공식라운지

게임 글 마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