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3월 1주차 순위급등게임 TOP 10

1. 킹 오브 파이터: 서바이벌 시티

킹 오브 파이터: 서바이벌 시티
평화롭던 세상에 첨단 과학 기술을 사용해 세계를 정복하려는 네스츠가 등장한다. 네스츠는 평범한 사람들을 무작위로 잡아 비인도적인 개조 실험을 진행하고, 실험에 성공한 개조 인간과 돌연변이들로 구성된 병력을 구성하여 세계 곳곳을 점령하기 시작한다. 이때 모종의 이유로 네스츠에 대항하고 평화를 되찾으려는 캡틴이 등장하는데, 유저는 캡틴이 되어 파이터와 병력을 키우고 세계 정복을 막아야 한다. 과연 캡틴은 네스츠를 물리치고 평화롭던 세상을 되찾을 수 있을 것인가.
랭킹: 425 ( -91 )
장르: 전략
제작사: (주)엔드림
배급사: (주)조이시티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Youtube

2. 타워 오브 판타지

타워 오브 판타지
‘타워 오브 판타지’는 퍼펙트월드 게임즈(Perfect World Games) 산하 호타 스튜디오(Hotta Studio)에서 자체 개발한 SF판타지 소재의 오픈월드 RPG 입니다. 자유도 높은 탐험, 시원시원한 전투 시스템, 다양한 인터랙티브 퍼즐과 다양한 캐릭터들이 만나, 구원과 파멸에 대한 마지막 이야기를 들려줍니다. 언리얼 엔진 4.26을 사용하여 구축한 아이다 행성, 모션 캡쳐 시스템을 통한 실감나는 움직임, 물리 엔진으로 생성한 다양한 장면과 인터랙티브 퍼즐, 쉽게 배울 수 있지만 깊이 있는 액션 시스템을 통한 시원시원한 액션쾌감, 지금 바로 출발하세요!
랭킹: 455 ( -94 )
장르: RPG
제작사: Hotta Studio
배급사: Perfect World Games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공식사이트

3. 디아블로 이모탈

디아블로 이모탈
디아블로 이모탈™은 액션 롤플레잉 게임이라는 장르를 정의한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의 디아블로 시리즈 신작으로, 디아블로® II: 파괴의 군주®와 디아블로 III® 사이의 시기를 배경으로 합니다. 대규모 다중 사용자 온라인 롤플레잉 게임(MMORPG)에서 색다른 방법으로 성역을 탐험하십시오. 악몽과도 같은 성역에서는 천사와 악마가 필멸자의 세계를 두고 영원한 전쟁을 벌이고 있습니다. 수많은 플레이어와 힘을 합쳐 타락한 세계석의 파편을 모아, 공포의 군주의 귀환을 막아 내기 위한 파란만장한 여정을 떠나십시오. 디아블로 시리즈를 오랜 즐긴 팬도, 처음 접하는 플레이어도 방대한 오픈 월드에서 모험하며 악마의 군대와 싸우고 전리품을 수집해 상상을 초월하는 힘을 손에 넣을 수 있습니다.
랭킹: 458 ( -128 )
장르: MMORPG
제작사: 넷이즈
배급사: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공식사이트

4. 에테르 오브 판타지

에테르 오브 판타지
대륙력611년, 왕실의 통치가 이어진 지 약 300년, 왕실과 귀족간의 균형이 점차 무너지며, 중앙 귀족들의 야심이 조금씩 들어난다. 그로인해 평온했던 대륙에 알 수 없는 일들이 생기기 시작했다. 일찍이 신들의 전쟁으로 인해 심연에 봉인된 마족들이 하나둘씩 봉인에 균열을 일으키며, 대륙 곳곳에서 마족을 목격했다는 시민들의 고충이 올라 오고 있다. 위험에 처한 왕국은 모험가 협회를 통해 마족들을 처치할 모험가들을 모집하고 있는데…
랭킹: 461 ( 134 )
장르: MMORPG
제작사: 유조이 게임즈
배급사: 유조이 게임즈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공식사이트

5. 대항해의길

대항해의길
지중해부터 미지의 대륙까지 대항해의길을 개척하는 위대한 선장은 바로 당신! 항해사를 꿈꾸는 많은 사람들과 바다를 위협하는 해적들의 다양한 이야기가 당신을 기다린다!
랭킹: 462 ( 1 )
장르: MMORPG
제작사: 넷이즈
배급사: 라인콩 코리아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공식사이트

6. 고양이다방2 포레스트

고양이다방2 포레스트
세상의 모든 고양이들과 함께! 나만의 카페를 꾸려 나가는 힐링형 SNG 게임 “고양이다방2 포레스트”를 소개합니다! ‘바쁘고 지친 하루에서 벗어나고 싶어’ ‘고양이다방2 포레스트’의 스토리는 전작의 주인공이었던 ‘데이지’의 여동생이 도시 생활에 답답함을 느끼고 한적한 전원 마을로 이사하는 것에서 시작됩니다. 플레이어는 한적한 숲속 전원 마을에서 고양이 용품점을 개업한 주인공이 되어, 다양한 등장인물들과 교감을 쌓는 것은 물론, 어엿한 사장님으로 성장해 나가는 과정을 함께 즐길 수 있습니다. ‘숲 속에서 고양이들과 행복하게 지낼 수 있는 고양이다방을 열자!’ 현실 세계에 있는 다양한 종류의 고양이들을 ‘고양이다방2 포레스트’ 에서 만나보세요. 게이머와의 교감을 통해 고양이와의 친밀도가 높아질수록 즐길 수 있는 콘텐츠를 경험하고, FULL 3D로 구현된 나만의 가구와 아이템을 취향껏 모아서 배치하는 것은 물론, 친구들에게 자랑할 수 있는 가게를 만들고 자랑하는 것을 게임의 목표로 합니다.
랭킹: 492 ( -23 )
장르: 시뮬레이션
제작사: (주)이스트게임즈
배급사: (주)이스트게임즈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공식사이트

7. 토치라이트: 인피니트

토치라이트: 인피니트
Torchlight의 강력한 영웅들과 함께 어둠을 물리치고 렙티스에 빛을 되찾으세요. 진정한 무과금 액션 RPG 세계에서 자신의 플레이 스타일에 맞춰 자유롭게 영웅의 빌드를 선택하고 무한한 파밍과 화려한 보스 전투를 즐기세요. 빛과 영광을 되찾는 여정 Torchlight II 이후 200년이 지난 렙티스에서는 이제 엠버 기술이 일상이 되었습니다. 엠버의 힘 아래 세상은 번영하였죠. 문명은 눈부시게 발전했지만 그 이면에서 어둠이 모든 생명을 타락시키려 끊임없이 꿈틀거리고 있었습니다… 바로 그 때 위대한 영웅들이 나타났습니다. 그들은 어둠에 타락한 엠버론에 맞서 싸우기 위해 위대한 여정에 나섰습니다.
랭킹: 494 ( -16 )
장르: RPG
제작사: XD Entertainment Pte Ltd
배급사: XD Entertainment Pte Ltd
플랫폼: 모바일

8. PlayStation 공식 라운지

PlayStation 공식 라운지
랭킹: 498 ( -24 )
장르: 커뮤니티
제작사: 소니 인터렉티브
배급사: 소니 인터렉티브
플랫폼: 콘솔
상세보기: PlayStation®

9. 케페우스M

케페우스M
빛나는 만남이 시작되는 곳 “케페우스M” 12개의 별자리가 빛나는 동화 같은 세계! ‘카오스’로 인해 혼돈에 빠진 세계를 빛의 의지로 구원하세요!
랭킹: 499 ( -134 )
장르: MMORPG
제작사: 유조이 게임즈
배급사: 유조이 게임즈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공식사이트

10. 타이젬 바둑

타이젬 바둑
타이젬바둑은, 컴투스타이젬이 운영하고 있는 바둑사이트이다. 2001년에 설립되었고 한국, 일본, 중국 각지에 홈페이지가 있다. 대국 시스템 이외에, 기전, 바둑강좌, 각종 이벤트를 운영하고 있다.
랭킹: 500 ( -134 )
장르: 바둑
제작사: (주)컴투스타이젬
배급사: (주)컴투스타이젬
플랫폼: PC
상세보기: 공식사이트

급상승 게임 포스팅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