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2월 4주차 인기급등게임 TOP 10

1. 데블 M

데블 M
다크 판타지 MMOARPG
랭킹: 472 ( 524 )
장르: MMORPG
제작사: 37 모바일 게임즈
배급사: 37 모바일 게임즈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2. 갑부 : 장사의 시대

갑부 : 장사의 시대
임파스토 수묵화로 즐기는 상가 운영 시뮬레이션 게임, ‘갑부: 장사의 시대’ 사전예약 시작! 사전예약만 하면 한정 프레임 ‘한옥’과 문객 ‘사물놀이패’ 획득! 장사꾼에서 거상까지, 갑부가 되어라!
랭킹: 491 ( 79 )
장르: 시뮬레이션
제작사: 블랑코존
배급사: 블랑코존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공식라운지

3. 데몬헌터

데몬헌터
다크 판타지 MMORPG 모바일 게임. MMORPG의 원초적인 사냥 쾌감!
랭킹: 495 ( 127 )
장르: MMORPG
제작사: 이스카이펀 엔터테인먼트
배급사: 이스카이펀 엔터테인먼트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공식라운지

4. 더 사이클: 프론티어

더 사이클: 프론티어
The Cycle: Frontier는 엄청난 긴장감과 위험이 도사리는 행성에서 진행되며 무료 플레이가 가능한 PvPvE 익스트랙션 슈팅 게임입니다. 치명적인 폭풍으로 황폐화된 후 버려진 외계 세계에서, 괴물들의 공격과 야망 넘치는 다른 프로스펙터의 급습으로부터 살아남으며 자원과 부를 손에 넣으세요!
랭킹: 517 ( -22 )
장르: 익스트랙션 슈팅
제작사: Yager development GmbH
배급사: Yager development GmbH
플랫폼: PC
상세보기: 공식사이트

5. 브롤스타즈

브롤스타즈
3분간 진행되는 다양한 게임 모드에서 개인전 또는 팀전을 펼치세요! 강력한 특수 능력을 지닌 다양한 브롤러를 잠금 해제하고 업그레이드하세요! 브롤러의 특별한 스킨을 구매하고 모아 전장에서 뽐내세요! 밴드에 가입하거나 직접 밴드를 만들어 전략을 공유하고 함께 싸우세요!
랭킹: 519 ( -25 )
장르: 대전 슈팅
제작사: 슈퍼셀
배급사: 슈퍼셀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공식사이트

6. 마피아42

마피아42
마피아 게임의 모바일버전 게임으로 가장 기본적인 마피아, 의사, 경찰 외의 여러 직업이 추가된 전형적인 모바일/PC 마피아 게임이다. 서로 속고 속이는 심리전 게임으로 4~12명의 유저가 교주팀(9인 이상 한정)과 마피아팀과 시민팀으로 나누어서 진행되며 오프라인의 마피아 게임 규칙을 대부분 따른다.
랭킹: 535 ( 577 )
장르: 추리
제작사: 팀42
배급사: 팀42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공식사이트

7. 강호귀환

강호귀환
《강호귀환》은 중국의 무협소설《천애명월도》를 기반으로 새롭게 각색한 세계관을 가지고 있다. 천하제일검 백옥경은 아들을 얻은 그날 밤, 의문의 습격으로 인하여 가문의 절세 비급을 빼앗기고 만다, 그 이후 절세 비급은 소리소문 없이 사라졌고, 이에 백옥경도 자취를 감추게 된다. 이후 백옥경의 아들은 말도 안되는 운명의 장난으로 인해 스승이 가문의 비급을 빼앗은 원수인지 모른 채 그의 아래에서 자라나게 되고, 18년 후 갑자기 나타난 아버지 백옥경을 만나 모든 사실을 알게 되어 백옥경의 가르침을 받아 천하제일검에 등극하게 된다. 이후 그는 스승에게 복수를 하지만 그 역시 치명상을 입고, 정신을 잃고 말았다. 백옥경의 아들이 정신을 차렸을 땐 아버지를 만나기 전으로 되돌아 왔고, 새로운 삶의 기회를 얻어 다시 한번 스승의 복수에 도전을 시작한다!
랭킹: 605 ( 500 )
장르: MMORPG
제작사: 위트게임즈
배급사: 위트게임즈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8. 디아블로 II: 레저렉션

디아블로 II: 레저렉션
디아블로® II: 레저렉션™은 액션 RPG의 정석, 디아블로® II의 리마스터 버전입니다. 신비로운 어둠의 방랑자를 쫓아 지옥에 서식하는 자들에 맞서 싸우며 대악마 디아블로, 메피스토, 바알의 운명을 최대 4K (2160p)의 PC 해상도에서 확인해보십시오.
랭킹: 607 ( 468 )
장르: RPG
제작사: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배급사: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플랫폼: PC
상세보기: 공식라운지

9. 바람의나라

바람의나라
바람의나라는 고구려 2대 왕인 유리왕의 아들 대무신왕 ‘무휼’의 정벌담에 그의 차비 ‘연’, 그녀의 아들 ‘호동왕자’와 ‘낙랑공주’의 사랑이야기가 중첩되는 만화가 김진의 역사 서사극 ‘바람의나라’를 원작으로 하고, 차가운 역사서적 속에 숨어있는 가슴아픈 가족사와 그 속에서 벌어지는 운명과도 같은 전쟁 이야기를 그린 세계 최초의 인터넷 그래픽 게임입니다.
랭킹: 611 ( 143 )
장르: MMORPG
제작사: (주)넥슨코리아
배급사: (주)넥슨코리아
플랫폼: PC
상세보기: 공식사이트

10. 지구 정화 프로젝트

지구 정화 프로젝트
방사능으로 오염된 지구에는 돌연변이만 남았습니다. 돌연변이 크리처만 남은 지구를 정화하기 위해 인류의 마지막 최종 병기 ‘버나드’가 도착했습니다. 수십개의 무기와 드론, 유물 아이템과 고대 이벤트로 버나드를 강화시키면서 ‘지구 정화 프로젝트’를 완수해야 합니다. 로그라이트와 핵앤슬래시가 만나서 새로운 스타일의 서바이벌 장르를 보여줍니다. 레트로 한 픽셀 그래픽 속에 숨겨진 흥미진진한 아포칼립스 세계관과 Sci-fi 스토리, 박진감 넘치는 서바이벌 액션을 즐겨보세요.
랭킹: 620 ( 518 )
장르: 서바이벌
제작사: 1N1
배급사: 1N1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인스타그램

급상승 게임 포스팅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