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2월 4주차 순위급등게임 TOP 10

1. 검강W

검강W
“사방과 상하를 우(宇)라 하고, 예로부터 지금까지의 시간을 주(宙)라 한다.” 검강W 시공간에서 우주는 ‘천’,’인’,’현’의 삼계(三界)로 이루어져 있다. 삼계를 수호하는 환령신석의 역사가 혼돈시대로 거슬러 올라가며, 소문으로 상고원신이 자신의 의지로 환령신석을 정련하여 만들었고 이는 시공간의 틈새를 연결해 각 우주를 자유롭게 넘나들 수 있다. 천만 년 후, 신석의 힘이 무너지기 시작했다. 위급한 순간에 신석이 이세계의 부름을 가져오고 그들에게 빛과 희망을 달라고 기도한다. 천명자여, 이 시공을 초월한 약속으로 달려가라…
랭킹: 285 ( 249 )
장르: MMORPG
제작사: 유엘유게임즈
배급사: 유엘유게임즈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카카오 채널

2. 포켓몬 GO

포켓몬 GO
포켓몬 세계를 모험: 언제 어디서든 포켓몬을 찾아보세요! 포켓몬을 더 많이 잡고 「포켓몬 도감」을 완성하세요! 파트너 포켓몬과 함께 여행하며 포켓몬을 강화하고 보상을 받으세요! 불꽃 튀는 「체육관 배틀」을 하거나… 다른 트레이너들과 협력하여 강력한 포켓몬이 등장하는 「레이드배틀」에 도전하세요!
랭킹: 295 ( -74 )
장르: 증강현실(AR)
제작사: 나이언틱
배급사: 나이언틱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공식사이트

3. 요도봉인기

요도봉인기
동양풍 방치형 RPG 〈요도봉인기〉! 강력한 요도의 힘에 대한 소문을 듣게 된 탈혼대군. 그의 수하들은 요도를 찾아 헤매며 관련된 이들을 살인멸구하고 이에 맞서던 주인공은 수하들의 칼에 쓰러진다. 하지만 이 과정에서 요도 흑룡이 깨어나 주인공을 되살리며 부활의 대가로 요괴와 인간의 피를 요구하는데… 최고의 검객 키우기 〈요도봉인기〉 특징 – 동양화의 느낌을 살린 방치형 RPG – 다양한 무공 스킬과 장비 조합을 통한 나만의 검객 육성 – 보패를 획득하고 강화하여 캐릭터를 무한하게 성장 – 속성을 강화하여 적들의 약점을 공략하고 속성별 보스에 도전 – 스테이지 모드와 던전 공략을 통한 보상 획득 – 소통 가능한 채팅과 랭킹 시스템 – 접속하지 않아도 성장 가능한 오프라인 보상 획득 시스템
랭킹: 302 ( 206 )
장르: 방치형
제작사: 로우핸드게임즈
배급사: 엔엑스플러스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4. Romancing SaGa Re;univerSe

Romancing SaGa Re;univerSe
“SaGa 시리즈” 30주년의 최신작으로 획기적인 전투 시스템을 갖춘 “Romancing SaGa Re;univerSe”(약칭 SaGa RS)가 2020년, 마침내 우리들의 곁으로 찾아옵니다.
랭킹: 303 ( 138 )
장르: 롤플레잉
제작사: 스퀘어 에닉스
배급사: 스퀘어 에닉스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페이스북

5. PlayStation 공식 라운지

PlayStation 공식 라운지
랭킹: 311 ( 178 )
장르: 커뮤니티
제작사: 소니 인터렉티브
배급사: 소니 인터렉티브
플랫폼: 콘솔
상세보기: PlayStation®

6. 오버워치 2

오버워치 2
오버워치(Overwatch)는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가 개발하고 배급하는 다중 사용자 1인칭 슈팅 게임이다. 2016년 5월 24일 마이크로소프트 윈도우, 플레이스테이션 4, 엑스박스 원으로 출시하였다.

랭킹: 313 ( 233 )
장르: 팀 기반 슈팅
제작사: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배급사: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플랫폼: PC
상세보기: 공식라운지

7. 마블스냅

마블스냅
마블스냅은 차기 대작 CCG(Collectible card game)게임입니다. CCG 장르에서 유명한 벤 브로드 (Ben Brode)가 개발한 게임이며, 마블 캐릭터(50종 이상)를 카드로 구현했습니다. 한 판에 3분 정도 소요되는 “초고속 게임”(SUPER FAST GAMES)이며, 자신이 유리한 상황에 있을 시 ‘스냅’이라는 효과를 사용하여, 승리했을 시 가져갈 수 있는 코스믹 큐브가 두 배로 늘어납니다. 카드는 총 150장 이상이 있으며 같은 캐릭터라도 다양한 형태의 일러스트가 그려진 카드가 존재하고, 카드를 성장시킬 수도 있습니다.
랭킹: 316 ( 176 )
장르: 카드 전략
제작사: 세컨드디너
배급사: 뉴버스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공식라운지

8. 탕탕특공대

탕탕특공대
위험한 좀비들이 도시 전체를 공격하고 있습니다! 도시가 위기에 빠졌어요! 꿈의 시련에서 깨어난 당신은 도시를 구하는 영웅의 임무를 맡게 되었습니다! 무한한 잠재력을 지닌 인간 전사로서, 다른 생존자들과 함께 무기를 들어 끔찍한 좀비 군단에 맞서 싸워야 할 것입니다! 적군이 너무 강해서 자칫 잘못하면 목숨이 위태로워질 수 있어요! 이 위기에서 살아남을 방법을 찾아야 합니다! 특징: -한 번에 1000개 이상의 몬스터들과 맞서서 섬멸하세요! -한 손 조작으로 맵 클리어! -새로운 로그라이크 스킬 경험! 무한 콤보를 즐겨보세요! -새로운 스테이지 경험! 다양한 난이도를 도전해보세요!!
랭킹: 346 ( 47 )
장르: 서바이벌
제작사: 하비
배급사: 하비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페이스북

9. 소울 커넥터

소울 커넥터
소울 커넥터 : 타워디펜스RPG! 역사 속 유물들이 여신이 되어 나타났다⁉️ ‘모형정원’이라 불리는 평화롭던 이세계에 침략한 마물에 대항하기위해 소환된 당신! 유물에서 태어난 여신들의 주인이 되어, 수백가지의 전략과 다양한 전투을 즐겨보세요! 지금 다양한 개성과 특색을 가진 매력적인 여신들이 당신의 지시를 기다립니다! 여신들의 소울 커넥터가 되어 이세계로 떠나는 특별한 모험!다양하고 개성 넘치는 여신들의 디펜스RPG! 전 시대와 모든 지역을 아우르는 개성 넘치는 실존 유물들이 여신으로 강림! 고퀄리티 일러스트와 생동감 넘치는 Live 2D로 생생한 그래픽을 선사합니다. 실제 역사를 바탕으로 석기시대부터 근대까지! 실존 지역에서 진행되는 흥미진진하고 방대한 스토리 모드 다양한 전투모드와 클래스로 즐기는 전략적인 전투! 타워디펜스/대전/로그라이크 등 다양하고 전략적인 전투모드! 6가지 클래스와 5대 속성의 조합으로 치밀한 두뇌 플레이! 전투에 지칠때 휴식을 취하며 여신들과의 꿈같은 결혼까지! 숙소 꾸미기, 온천, 낚시, 보물찾기, 낚시 등 다양한 미니게임을 통해 호감도를 올려보세요! 서버 PVP/서버 PVP/광산 점령전 등 다양한 PVP 모드와 스토리모드/코코연구소/각인의협곡/룬수호자 등 여신들과의 모험까지!
랭킹: 347 ( 13 )
장르: RPG
제작사: upstream
배급사: 게임펍
플랫폼: 모바일

10. F급 용사 키우기

F급 용사 키우기
“이.. 이럴 수가.. 내가 F급이라니!!” 모험가의 등급에 자비란 없습니다. 그러나 비록 지금은 F급이지만, 위대한 S급 모험가의 길이 멀리 있지만은 않습니다. 자, 이제 내 경험치가 되어줄 몬스터들을 박살 내러 출발해 볼까요?
랭킹: 348 ( 44 )
장르: 방치형
제작사: EK게임즈
배급사: EK게임즈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공식라운지

게임소개 포스팅 마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