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2월 4주차 랭킹급등게임 10

1. 조선 좀비전

조선 좀비전
세종 29년, 조선의 비밀 특수조직 ‘체탐자’가 되어 좀비를 처치하고 임무를 수행하자! “금년 봄에 기근이 너무 심하여 사람의 고기를 먹는 자 까지 있었습니다.” 혼란에 빠진 조선시대, 세종대왕의 명으로 작전을 수행하는 비밀 특수조직 ‘체탐자’ 뛰어난 신체 능력과 신비로운 도술에 능한 ‘체탐자’가 되어 나라를 지켜주세요. ▶ 부채를 이용하여 좀비를 쓸어버리는 시원한 액션쾌감! 기존에 없던 커다란 부채형태의 무기! 단순하고 화려한 부채술! 성장할수록 느껴지는 쾌속 액션을 느껴보세요. ▶ 조선시대를 3D와 도트감성으로 느껴보자!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귀엽고 레트로한 도트그래픽! 보면 볼수록 빠져드는 영화 세트장 같은 3D 배경! ▶ 멋지게! 이쁘게! 개성넘치는 변신술! 홍길동, 구미호, 저승사자 등 다양한 변신술을 통해 강해져보세요. ▶ 간단하고 다양한 성장요소!
복잡한 조건 없이 누르기만 하면 폭풍성장! 단순한 성장으로 보는 맛! 키우는 맛! 모두 느껴보세요.
랭킹: 539 ( -107 )
장르: 방치형
제작사: 게임베리 스튜디오
배급사: 게임베리 스튜디오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인스타그램

2. 레알팜

레알팜
씨 뿌리고, 수확하고, 팔아서 다시 씨앗사고… 언제까지 게임으로만 끝내실겁니까? 농사지으면 실제 집으로 농작물이 오는 소문의 그 게임! 레.알.팜.♥ 지금 바로 시작해보세요!
랭킹: 575 ( 161 )
장르: 시뮬레이션
제작사: (주)네오게임즈
배급사: (주)네오게임즈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공식라운지

3. 삼국지 천하통일

삼국지 천하통일
지루한 또국지는 NO! 진짜 갓국지 NOW! ▶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방치형 모바일 게임! 출퇴근 시간, 회사, 집 어디서든 하루에 10분만 투자해도 삼국지의 천하를 통일 할 수가 있다고? 삼국지의 팬이라면 안 할 이유가 없는 게임!! ▶ 수십여명의 삼국지 인기 장수들을 수집해 보세요. 유비, 관우, 장비등 누구나 알고 좋아하는 삼국지 수십명의 장수들을 만나 볼 수 있어요! 원하는 장수들을 모두 등용하고 육성해서 최고의 군주가 되어 보세요. ▶ 40여개의 지역으로 나누어진 중국 대륙을 점령해보세요. 스테이지를 단순히 뚫기만 하는게임은 그만! 스테이지를 뚫어서 나만의 영지로 점령을 해보세요. 점령하고 점령한 지역은 순찰하고 치안을 올리고 발전시켜 나만의 제국을 건설하세요. ▶ 수백개의 스테이지와 다양한 전쟁을 경험하세요. 상대와의 병력으로 전쟁을 하는 병력전! 장수들만의 일기토로 승부를 가리는 대장전! 삼국지에서만 느낄 수 있는 다양한 전쟁들을 경험해보세요.
랭킹: 576 ( -24 )
장르: RPG
제작사: 하이브로
배급사: 하이브로
플랫폼: 모바일

4. 능운낙

능운낙
색다른 인생 체험! 신규 소셜 RPG, 아리따운 수채화로 그리다! 여관 OR 태의? 가지고 싶은 인생을 마음대로! 흥미진진한 시나리오와 쏟아지는 콘텐츠, ‘나’만의 화려한 옷장과 저택까지!! 한 폭의 그림같은 세계로 떠나갑시다!
랭킹: 582 ( -56 )
장르: RPG
제작사: Friend Times
배급사: 위시 인터랙티브 테크놀로지 리미티드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공식사이트

5. P의 거짓

P의 거짓
Lies Of P는 벨에포크 시대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잔혹동화 액션 게임입니다. 아름다웠던 도시는 흉물로 변했고 절규가 멈추지 않는 인간성 상실의 시대가 되었습니다. 고전 피노키오를 성인 잔혹극으로 각색한 Lies Of P는 매력적인 시나리오와 긴장감 넘치는 소울라이크 액션을 선사합니다. 인간이 되기 위한 여정을 떠나는 피노키오의 잔혹한 내일을 경험하세요.
랭킹: 594 ( -170 )
장르: 액션 RPG
제작사: (주)네오위즈
배급사: (주)네오위즈
플랫폼: 콘솔
상세보기: 공식사이트

6. 라그나로크 더 로스트 메모리즈

라그나로크 더 로스트 메모리즈
온라인 게임 라그나로크의 그래픽 감성과 세계관을 담은 스토리 RPG RO 유저들에게 과거의 추억과 새로운 모험을 선사한다. 거대한 세계관 속에서 펼쳐지는 모험!! 200여개의 오픈 필드와 던전에서 스릴 넘치는 전투를 즐겨보세요.
랭킹: 600 ( 91 )
장르: RPG
제작사: 그라비티 네오싸이언
배급사: 그라비티 네오싸이언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공식사이트

7. 화이트멜로디

화이트멜로디
화이트멜로디는 카드 RPG 요소가 담긴 게임입니다. 백조의 호수, 호두까기 인형, 노트르담 드 파리 등 많은 클래식 음악 요소가 무희와 결합되어 게임에서 멋진 모험을 시작하게 됩니다. 게임에서 유저는 ‘지휘자’의 역할을 하고 무희 소녀들과 힘을 합쳐 세상을 오염시키는 “악몽”에 맞서 싸우게 됩니다. 이대로 내버려두면 모든 아름다움이 다 삼켜질 것입니다. 모든 갈등과 얽힘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준비되셨나요?
랭킹: 601 ( 86 )
장르: RPG
제작사: Yu Long Information Technology Co.,Ltd
배급사: (주)세시소프트
플랫폼: 모바일

8. 한게임 신맞고

한게임 신맞고
신맞고 만의 “치는맛”을 느껴보세요. 원조 맞고 한게임 신맞고만의 짝짝- 달라붙는 치는맛을 즐겨보세요. 쫙- 달라붙는 패와 개구진 캐릭터들의 애니메이션으로 치는맛 UP! UP!
랭킹: 603 ( 64 )
장르: 카드
제작사: 엔에이치엔(주)
배급사: 엔에이치엔(주)
플랫폼: 모바일

9. 숲속 고양이마을

숲속 고양이마을
숲속 고양이마을은 유명 인플루언서인 ‘고양이산책’에서 직접 개발한 2D RPG 게임입니다. 낚시꾼, 연금술사 등의 직업을 보유한 7마리의 고양이를 육성하고 농사, 요리 등을 통해 아이템을 만들고 마을을 발전시키는 게임입니다. 1,000 종의 건물, 스킨, 전설의무기 등을 제작해서 고양이와 마을을 육성하고 꾸며보세요! 20명의 길드원들과 협력하여 고양이들을 괴롭히는 보스 몬스터를 실시간으로 레이드해보세요!
랭킹: 605 ( -128 )
장르: RPG
제작사: 델런트
배급사: 델런트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공식사이트

10. 뉴럴 클라우드

뉴럴 클라우드
서브컬쳐 로그라이크 전략 모바일 게임 소녀전선의 후속작 준비만전! ◆캐릭터: 디테일한 개성◆ 각종 직업 특색을 지닌 차세대 인형들이 당신의 지시를 기다립니다. 그들의 행방을 찾아 ‘망명자’의 행렬을 키우고, 마음에 드는 인형들을 육성해 마인드맵에 채워진 족쇄를 풀어주세요. 어쩌면 그들의 남모를 과거까지 파헤칠 수도 있습니다만… 이건 당신과 인형만의 비밀이랍니다. ◆전투: 힘과 전략의 공존◆ 섬세한 배경 디자인과 캐릭터 구성으로, 로그라이크 장르의 정수를 흡수한 새로운 전투 방식. 리스크를 무릅쓰고 강적을 상대해도 좋고, 돌다리도 두드려 보는 심정으로 신중하게 판을 짜는 것도 좋습니다. 승리로 통하는 길은 하나뿐이 아니니 각 인형의 강점을 발휘할 수 있는 편성을 해주세요. 나머지는 ‘망명자’에게 맡겨만 주세요. ◆건설: 확실한 재미와 기능◆ 모험 과정에서 수집한 재료로 ‘망명자’들의 집인 ‘오아시스’를 발전시켜, 당신의 취향대로 도시를 건설하고, 시설을 강화하고, 숙소를 꾸며 풍부한 자원 수입과 든든한 보너스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다음 출정 전 사랑스러운 인형들과 함께 잠깐의 휴식을 가지세요.
랭킹: 606 ( 79 )
장르: RPG
제작사: 선본 네트워크
배급사: 하오플레이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공식사이트

이상 급상승 게임 글 마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