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2월 3주차 인기급등게임 10

1. 디스라이트

디스라이트
<디스라이트>는 EDM과 트렌디한 도시 신화 판타지를 주제로한 턴제 전략 모바일 게임입니다. 신화속 신들의 힘을 각성한 에스퍼들과 함께 짜릿한 모험을 펼쳐보세요!
랭킹: 372 ( 457 )
장르: RPG
제작사: 릴리스 게임즈
배급사: 파라이트 게임즈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공식사이트

2. PlayStation 공식 라운지

PlayStation 공식 라운지
랭킹: 373 ( 725 )
장르: 커뮤니티
제작사: 소니 인터렉티브
배급사: 소니 인터렉티브
플랫폼: 콘솔
상세보기: PlayStation®

3. 아이돌리 프라이드

아이돌리 프라이드
“들리나요? 심장을 울리는 소녀들의 노래”, 탑 아이돌이 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여 그랑프리 정점을 찍은 미소녀 아이돌, 아이돌리 프라이드! 아이돌키우기 끝판왕, 아이돌리 프라이드(IDOLY PRIDE)가 드디어 한국 데뷔!
랭킹: 377 ( 827 )
장르: 아이돌 매니지먼트 RPG
제작사: QualiArts
배급사: (주)네오위즈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공식사이트

4. 메크 아레나

메크 아레나
실시간 글로벌 로봇 슈팅 게임 메크 아레나(Mech Arena). 전략적인 대규모 전투를 즐길 수 있도록 설계된 실시간 네트워크 대전! 다양한 친구들과 즐기는 5 대 5 멀티 플레이! 나만의 커스터마이징 스킨과 업그레이드된 매크로, 죽어도 부활하는 최대 다섯 대의 메카닉 로봇 출격! 전 세계 파일럿과 팀을 구성하고, 최고의 전략으로 아레나의 승리자가 되어보세요!
랭킹: 406 ( 680 )
장르: FPS/TPS
제작사: 플라리움 글로벌
배급사: 플라리움 글로벌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공식라운지

5. 블레이드 키우기

블레이드 키우기
빌리네어게임즈에서 개발한 게임
랭킹: 408 ( 599 )
장르: 시뮬레이션
제작사: (주)모비릭스
배급사: (주)모비릭스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공식라운지

6. 한게임 바둑

한게임 바둑
한게임에서 운영하는 인터넷 바둑 서비스.
랭킹: 411 ( 427 )
장르: 보드
제작사: 엔에이치엔(주)
배급사: 엔에이치엔(주)
플랫폼: PC
상세보기: 공식사이트

7. 미라클 초이스

미라클 초이스
게임 소개 ‘로스트 파라다이스’ 의 뒤를 이은 소곤랩스의 신작! 미라클 초이스 매혹적인 스토리들의 주인공이 되어 엔딩을 바꿔보세요. 로맨스 판타지부터 1900년대 미국, 현대 로맨스까지! 다양한 의상을 수집하며 나만의 스토리를 완성할 수 있어요. 매혹적인 스토리와 캐릭터들! 로맨스 판타지부터 동화, 근대, 현대 로맨스까지. 당신의 취향을 저격할 매혹적인 캐릭터들과 다양한 엔딩을 경험할 수 있어요. 고퀄리티 일러스트! 화려하고 섬세한 애니메이션이 추가된 일러스트를 수집해보세요. 여러분의 선택에 따라 다양한 엔딩과 일러스트를 감상할 수 있어요. 예쁘고 사랑스러운 의상 세트! 다양한 스토리에는 다양한 의상이 따릅니다. 우아한 드레스와 힙한 일상복, 격식 있는 정장까지! 스토리를 클리어하여 다양한 도안을 획득하고, 의상을 직접 제작도 할 수 있어요. 서점 미라클 초이스는 선택형 멀티 엔딩 연애 시뮬레이션 스토리 게임입니다. 출시와 함께 3개의 스토리를 플레이할 수 있으며, 스토리는 꾸준히 업데이트됩니다. 다양한 스토리의 주인공이 되어 당신의 선택에 따라 달라지는 엔딩들을 쟁취해 보세요! 의상 제작 미라클 초이스는 스토리 전용 의상부터 다양한 컨셉의 세트 의상까지 제작할 수 있습니다. 스토리를 클리어하여 도안을 획득하여 나만의 코디를 완성해 보세요! 컬렉션 미라클 초이스는 수집욕을 자극하는 컬렉션 시스템도 제공합니다. 유저의 선택에 따라 수집할 수 있는 의상, 엔딩, 수집품, 일러스트들을 모아보세요! 의상 대결 미라클 초이스는 유저들과 의상 대결을 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주제에 따른 나만의 코디로 유저들과 대결하여 코인을 모아 전용 의상 세트를 제작해 보세요!
랭킹: 419 ( 580 )
장르: 시뮬레이션
제작사: 소곤랩스
배급사: 소곤랩스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트위터

8. 리그 오브 레전드: 와일드 리프트

리그 오브 레전드: 와일드 리프트
5대5 MOBA 전투에서 친구들과 팀을 이루어 실력을 시험하세요. 실력을 마음껏 겨룰 수 있도록 모바일과 콘솔에 맞게 조작법을 변경하고 대전을 다듬었습니다.
랭킹: 425 ( 497 )
장르: MOBA
제작사: 라이엇 게임즈
배급사: 라이엇 게임즈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공식사이트

9. 다크 앤 다커

다크 앤 다커
자비없는 하드코어 판타지 1인칭 던전 PvPvE 어드벤처. 친구들과 함께 뭉쳐 용기, 재치, 교활함으로 신화 속 보물을 찾아내고, 무시무시한 괴물들을 물리치고, 다른 사악한 보물 사냥꾼들보다 한 발 앞서가라.
랭킹: 426 ( 667 )
장르: 생존 어드벤처
제작사: IRONMACE
배급사: IRONMACE
플랫폼: PC
상세보기: 공식사이트

10. 고수: 절대지존

고수: 절대지존
<고수: 절대지존>은 네이버웹툰 대표 무협 웹툰 ‘고수’의 공식 라이선스 게임입니다. 작품 속 개성 있고 다양한 캐릭터들을 조합하여 절대지존의 자리에 등극할 수 있습니다. 차별화된 필살기 시스템을 통해 전략적으로 플레이할 수 있으며 호쾌한 난투와 시원한 액션은 팀 전투의 매력에 빠질 수 있습니다. 퀄리티 높은 성우와 일러스트는 ‘고수’ 원작의 맛과 멋을 살렸습니다.
랭킹: 430 ( 647 )
장르: RPG
제작사: 이디오크러시
배급사: (주)스튜디오리코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공식사이트

그럼 게임 글 마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