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2월 3주차 인기급등게임 10

1. 폴가이즈

폴가이즈
Fall Guys는 한 명의 승자가 나올 때까지 혼란스러운 라운드를 이어가는 정신 나간 60인 멀티플레이 파티 게임입니다. 기괴한 장애물과 싸우고, 무자비한 경쟁자를 쓰러뜨리고, 대단한 물리 엔진을 극복하세요. 품위는 내던지고 승자의 왕관을 위해 우스꽝스러운 실패에 대비하세요!
랭킹: 529 ( 153 )
장르: 멀티플레이어 파티
제작사: 미디어토닉
배급사: 에픽게임즈
플랫폼: PC
상세보기: 공식라운지

2. 스펠마스터 키우기

스펠마스터 키우기
F 학점을 받은 마법사 레이라, 천방지축 그녀가 노력을 통해 대마법사가 되는 과정! 다양한 스펠들의 힘을 제대로 다루지 못해 늘 실수의 연속인데… 과연 그녀가 승급시험에 합격할 수 있을까요? 천방지축 견습생인 그녀에게는 당신의 도움이 필요합니다. 다양한 스펠을 조합하여 시험의 난관을 통과할 수 있도록 지혜를 빌려주세요!
랭킹: 532 ( 179 )
장르: 방치형
제작사: 로우핸드게임즈
배급사: 로우핸드게임즈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공식라운지

3. 오버워치 2

오버워치 2
오버워치(Overwatch)는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가 개발하고 배급하는 다중 사용자 1인칭 슈팅 게임이다. 2016년 5월 24일 마이크로소프트 윈도우, 플레이스테이션 4, 엑스박스 원으로 출시하였다.

랭킹: 539 ( 199 )
장르: 팀 기반 슈팅
제작사: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배급사: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플랫폼: PC
상세보기: 공식라운지

4. 아키에이지

아키에이지
아키에이지(ArcheAge)는 엑스엘게임즈(대표:송재경)에서 개발하여 운용 중인 대규모 다중 사용자 온라인 롤플레잉 게임(MMORPG)이다. 아키에이지의 개발은 2006년 하반기부터 이루어졌으며, 2013년 1월경까지 다섯 차례의 CBT와 OBT를 거쳤다. 2013년 1월 16일부터는 정식 서비스를 시작제공하고 있다. 아키에이지는 바람의 나라, 리니지를 개발한 송재경 대표의 작품으로, 외부환경표현이 뛰어나며 크라이엔진3 게임 엔진과 TXAA, HBAO, DDOF과 같은 최신 그래픽 테셀레이션 기술이 적용최신 기술을 적용된 게임물이다. 게임스토리는 대한민국 유명 판타지 소설 작가인 전민희가 참여하여 동서양 고대 신화가 절묘하게 어우러진 세계관에 기반하고 있다.
랭킹: 611 ( -70 )
장르: 판타지 RPG
제작사: (주)엑스엘게임즈
배급사: (주)엑스엘게임즈
플랫폼: PC
상세보기: 공식라운지

5. PlayStation 공식 라운지

PlayStation 공식 라운지
랭킹: 613 ( 332 )
장르: 커뮤니티
제작사: 소니 인터렉티브
배급사: 소니 인터렉티브
플랫폼: 콘솔
상세보기: PlayStation®

6. 9UP 프로야구

9UP 프로야구
9UP 프로야구는 KBO 리그 기반의 정통 야구 시뮬레이션 게임입니다. 최근 리그를 지배하는 핫 플레이어부터 레전드 선수까지 다양한 카드 컬렉션을 기반으로 라인업을 구성하는 재미를 극한으로 주는 게임으로, 마치 KBO 리그의 단장이 된 듯한 느낌으로 야구단을 운영하는 즐거움을 선사합니다. 지금 바로 자신이 좋아하는 팀을 운영해 한국 시리즈 우승에 도전해 보세요.
랭킹: 619 ( 56 )
장르: 스포츠
제작사: 에이스프로젝트
배급사: 에이스프로젝트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공식라운지

7. 선즈 오브 더 포레스트

선즈 오브 더 포레스트
외딴 섬에서 실종된 억만장자를 찾기 위해 파견된 당신은 식인종으로 가득한 지옥을 마주하게 됩니다. 이 무시무시한 오픈 월드 기반의 공포 서바이벌 시뮬레이터에서 혼자 또는 친구들과 함께 무기를 제작하고 건물을 지으며 생존을 위해 고군분투하세요.
랭킹: 624 ( 311 )
장르: 액션
제작사: 엔드나이트 게임즈
배급사: 뉴나이트
플랫폼: PC
상세보기:

8. 카트라이더

카트라이더
크레이지레이싱 카트라이더는 로두마니 스튜디오가 개발한 레이싱 게임이다.
넥슨의 사내 프로젝트 R팀이 제작하였으며, 2004년 6월 1일에 오픈 베타 서비스를 시작하였다.
랭킹: 625 ( 317 )
장르: 레이싱
제작사: (주)넥슨코리아
배급사: (주)넥슨코리아
플랫폼: PC
상세보기: 공식사이트

9. 히어로 클래시

히어로 클래시
<히어로 클래시>는 가볍게 즐기는 방치형 모험 카드 모바일 게임입니다. 히어로 클래시의 스토리 에서는 드넓은 대륙이 사악한 허공에 찢기며 인류의 안전이 위협을 받고 있습니다! 6개의 진영, 5대 직업, 수 백의 영웅이 신속하게 집결했습니다. 당신은 “희망”을 품은 용사가 되어 전략과 지혜고 정예 파티를 만들고, 영웅을 조합하여 전장을 통솔하며 사악한 허공 세력을 제거해야 합니다! 실시가 오토로 수익을 얻고, 월드를 힘들지 않게 지킬 수 있으며 빠르고 쉽게 육성할 수 있습니다. 또 독특한 진흙풍 그림체와 시원한 전투는 최고의 시각적 쾌감을 선사합니다. 천지를 파멸하는 허공이 다시 습격해옵니다. 영웅 집결 완료, 전쟁 일촉즉발. 출발하세요! 모험가님!
랭킹: 627 ( -17 )
장르: RPG
제작사: JIUZHOU CHUANGYOU NETWORK
배급사: JIUZHOU CHUANGYOU NETWORK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페이스북

10. 디아블로 4

디아블로 4
세 명의 영웅이 이 땅을 잠식하고 있는 형언 불가능한 공포와 맞서 싸울 준비를 마쳤습니다. 악의 군대와 맞서며 잊혀진 비밀을 밝혀내십시오. 세상의 운명이 당신의 손에 달려 있습니다.
랭킹: 628 ( 306 )
장르: 액션 RPG
제작사: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배급사: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플랫폼: PC
상세보기: 공식사이트

이만 게임랭킹 글 마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