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2월 3주차 인기급등게임 10

1. 이사만루22

이사만루22
디테일이 다른 리얼 KBO! 이사만루21. 압도적인 리얼 그래픽! 정밀한 야구 매커니즘! “디테일이 리얼이다!”
랭킹: 427 ( 134 )
장르: 스포츠
제작사: 공게임즈
배급사: 공게임즈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공식라운지

2. 블레스 이터널

블레스 이터널
오리지널 블레스의 Next Chapter!
더 아름답게 구현된 중세 시대 건물과 필드맵!
더 정교하게 구현된 모바일 속 블레스 세상!
광활한 오픈월드에서의 끝없는 탐험!
랭킹: 447 ( 264 )
장르: 모바일 RPG
제작사: 룽투 게임
배급사: 룽투 코리아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공식사이트

3. 고수의 길

고수의 길
천명을 받고 시공간을 초월한 당신. 마침 십사천서가 다시 모습을 드러내 뭇 호걸들의 쟁탈로 강호는 수라장이 되었는데… 약육강식, 서로 속이고 속는 강호에서 당신만의 전설을 써내려가 보자!
랭킹: 450 ( 120 )
장르: 방치형
제작사: 주식회사 아이클럭워크
배급사: 주식회사 아이클럭워크
플랫폼: 모바일

4. 판타지 여동생 : 수집형 방치 RPG

판타지 여동생 : 수집형 방치 RPG
판타지 여동생 : 수집형 방치 RPG는 네이버웹툰에서 연재 중인 인기 수요 웹툰 ‘판타지 여동생!’의 세계관을 반영한 2D 캐릭터 수집형 베이스의 방치 RPG 입니다. 게임 초보 여동생의 RPG 도전기. 트롤 취급은 노노!! 내가 바로 숨겨져 있는 엄청난 히든 직업을 갖고 있거든요? 판타지 여동생에서만 경험해 볼 수 있는 완전 새로운 감각의 방치형 전투와 시나리오를 우리 모두 함께 즐겨보아요
랭킹: 481 ( 478 )
장르: 롤플레잉
제작사: 피플러그
배급사: 피플러그
플랫폼: 모바일

5. 검강W

검강W
“사방과 상하를 우(宇)라 하고, 예로부터 지금까지의 시간을 주(宙)라 한다.” 검강W 시공간에서 우주는 ‘천’,’인’,’현’의 삼계(三界)로 이루어져 있다. 삼계를 수호하는 환령신석의 역사가 혼돈시대로 거슬러 올라가며, 소문으로 상고원신이 자신의 의지로 환령신석을 정련하여 만들었고 이는 시공간의 틈새를 연결해 각 우주를 자유롭게 넘나들 수 있다. 천만 년 후, 신석의 힘이 무너지기 시작했다. 위급한 순간에 신석이 이세계의 부름을 가져오고 그들에게 빛과 희망을 달라고 기도한다. 천명자여, 이 시공을 초월한 약속으로 달려가라…
랭킹: 489 ( 171 )
장르: MMORPG
제작사: 유엘유게임즈
배급사: 유엘유게임즈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카카오 채널

6. 싸울아비키우기

싸울아비키우기
무협 방치형 RPG 싸울아비 키우기! 세 가지 무기, 세 가지 액션, 다양한 장비와 압도적인 속도와 타격감! 다이아 100만 쿠폰 지급! – THANKYOU 더욱 빠르고, 더욱 강하게 키우자! 다양한 무기와 화려하고 강력한 스킬, 강력한 패시브로 마교를 물리치세요! 싸울아비와 함께 마교 토벌을 위한 여정을 떠나보세요! ■ 화려한 전투 액션 어디에서도 본적없는 화려한 무공의 강력함과 다양한 조합으로 강력한 액션을 즐겨보세요! ■ 무한 방치형 RPG 방치만으로 성장하는 캐릭터! 무한성장으로 하루가 다르게 강해지는 싸울아비와 함께 마교를 토벌해보세요! ■ 쉬운 플레이 쉽고 간단한 플레이! 복잡한 조작 없이 빠르고 스타일리쉬한 전투를 즐겨보세요! 자동스킬 사용 기능으로 더욱 간편하게 즐겨보세요! ■ 다양한 수집 요소 다양한 종류의 무기와 장비! 무공과 내공! 100여종이 넘는 아이템을 수집하고 더욱 빠르게 강해지는 싸울아비! ■ 풍부한 게임 콘텐츠 야영지의 도적을 소탕해 재화를 수급하고 더 강력한 보스에게 도전! 잊혀진 옛 무림의 고수들을 상대해보세요! 끊임없이 진행되는 다양한 이벤트와 업데이트로 하루가 다르게 강해지는 싸울아비를 경험하세요! ■ 끊임없는 게임 내 혜택! 각종 쿠폰과 쏟아지는 푸쉬 혜택! 푸짐한 보상을 받고 초 고속으로 강력해지는 캐릭터를 경험하세요! ■ 끝내주는 소통과 준비되어있는 다양한 업데이트 지금 이시간에도 유저분들을 위한 업데이트 컨텐츠가 초고속으로 개발중입니다!!
랭킹: 490 ( 78 )
장르: 시뮬레이션
제작사: PNJSTUDIO
배급사: PNJSTUDIO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Youtube

7. 이카루스M

이카루스M
지상을 넘어서 드넓은 창공에서의 전투 경험. 하늘과 바다를 배경으로 공간의 제약없는 아름다운 비행! 하늘이라는 확장된 공간을 탐험하여 이카루스M의 광활한 세계를 만나보세요.
랭킹: 501 ( 72 )
장르: MMORPG
제작사: (주)위메이드이카루스
배급사: (주)위메이드서비스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공식사이트

8. 사신키우기 온라인

사신키우기 온라인
새롭지만 쉽고 타격감 넘치는 RPG 누구나 할 수 있는 핵 앤 슬래시 방식의 단순한 게임성! 몬스터를 잡아 골드로 업그레이드! 초간단 스펙업 시스템! 조이스틱으로 간편 조작과 똑똑한 자동사냥 AI 시스템!
랭킹: 503 ( 473 )
장르: 시뮬레이션
제작사: 루키 게임즈
배급사: (주)다에리소프트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YouTube

9. 신비아파트 고스트헌터

신비아파트 고스트헌터
사람들이 위험해!! 내가 잡은 착한 귀신들을 소환~! 우리가 힘을 합쳐 싸우면, 최고점수 만큼 사람들을 구할 수 있다구!! 드디어 신비아파트 고스트 헌터 오픈! 신비아파트의 멋진 주인공들과 즐기는 귀신잡기! 애니메이션처럼, 내 주변의 귀신들을 잡을 수 있다는 사실~ 캐릭터를 업그레이드 하고, 전투에서 더 많은 점수를 획득해서 사람들을 구해보세요!
랭킹: 504 ( 249 )
장르: 어드벤처
제작사: 주식회사 3F FACTORY
배급사: (주)다에리소프트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공식사이트

10. 천상비M

천상비M
18년 전 멸문의 화를 당한 주인공은 두 명의 사내에 의해 낙양성의 왕대협에게 거둬지며 그의 슬하에서 자라게 된다. 이윽고 그가 장성해지자 왕대협은 주인공에게 더 넓은 세상으로의 여정을 위해 강호로 떠나라 권유하고 평소 자신의 태생에 의문을 가지던 주인공은 이를 받아들여 길을 나서게 되는데…
랭킹: 564 ( 134 )
장르: MMORPG
제작사: 지앤아이소프트(주)
배급사: (주)세시소프트
플랫폼: 모바일

그럼 게임랭킹 포스팅 마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