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2월 2주차 인기급등게임 TOP 10

1. 러쉬 로얄

러쉬 로얄
타워 디펜스 전쟁을 준비하세요! 예리한 눈을 지닌 궁수, 교활한 함정사, 분노를 발산하는 건달과 우아한 블레이드 댄서까지 귀엽고 무시무시한 여러 유닛이 여러분을 기다립니다. 유닛을 합성하며 마나를 신중하게 관리하세요. 덱이 지닌 장점을 최대한 끌어내 전략을 세우고 성을 방어하세요. 가장 강력한 능력을 지닌 챔피언, 영웅의 존재도 잊지 마세요!
랭킹: 321 ( 77 )
장르: 전략
제작사: My.com
배급사: My.com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공식사이트

2. Romancing SaGa Re;univerSe

Romancing SaGa Re;univerSe
“SaGa 시리즈” 30주년의 최신작으로 획기적인 전투 시스템을 갖춘 “Romancing SaGa Re;univerSe”(약칭 SaGa RS)가 2020년, 마침내 우리들의 곁으로 찾아옵니다.
랭킹: 322 ( 118 )
장르: 롤플레잉
제작사: 스퀘어 에닉스
배급사: 스퀘어 에닉스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페이스북

3. 라그나로크X: Next Generation

라그나로크X: Next Generation
[라그나로크 X: Next Generation]은 U3D 엔진을 사용, 라그나로크 온라인의 내용을 기반으로 만들어진 새로운 MMORPG 게임입니다.
랭킹: 324 ( 56 )
장르: MMORPG
제작사: (주)그라비티
배급사: (주)그라비티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공식사이트

4. 레알팜

레알팜
씨 뿌리고, 수확하고, 팔아서 다시 씨앗사고… 언제까지 게임으로만 끝내실겁니까? 농사지으면 실제 집으로 농작물이 오는 소문의 그 게임! 레.알.팜.♥ 지금 바로 시작해보세요!
랭킹: 325 ( 131 )
장르: 시뮬레이션
제작사: (주)네오게임즈
배급사: (주)네오게임즈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공식라운지

5. 초능력자 키우기

초능력자 키우기
세상에서 가장 강력하고 귀여운 초능력자가 온다~☆ 각성한 초능력으로 이계에서 침입한 적들을 물리치고 지구를 지켜라! 무한 성장! 다양한 커스텀! 모두와 함께하는 콘텐츠! 차원이 다른 방치형 RPG! 지금 시작하세요~☆
랭킹: 328 ( 176 )
장르: 방치형
제작사: (주)모비릭스
배급사: (주)모비릭스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6. 트라하 인피니티

트라하 인피니티
야만의 시대, 근원의 힘인 포톤 에너지를 받은 초월적인 인간 ‘트라하’ 의 새로운 이야기 ‘트라하 인피니티’. 하나의 클래스로 즐기는 무한한 성장과 모험의 재미. 모바일 최고 수준의 Full 3D 하이엔드 그래픽 퀄리티와 모바일에 최적화된 다양한 편의 시스템.지금 ‘트라하 인피니티’ 로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랭킹: 329 ( 98 )
장르: MMORPG
제작사: 모아이게임즈
배급사: 모아이게임즈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공식라운지

7. 라그나로크 오리진

라그나로크 오리진
드디어 가장 라그나로크 다운 라그나로크! 온라인의 장점, 그 이상을 모바일로 제대로 구현한 완벽한 정통성!
랭킹: 330 ( 39 )
장르: MMORPG
제작사: (주)그라비티
배급사: (주)그라비티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공식사이트

8. 리틀삼국

리틀삼국
작지만 꽉 찬 삼국지! 캐주얼하고 유쾌한 수집형 RPG! 시간은 적게(방치), 재미는 배로(알찬 구성)!
랭킹: 358 ( 83 )
장르: RPG
제작사: 주식회사 아이클럭워크
배급사: 주식회사 아이클럭워크
플랫폼: 모바일

9. 리그 오브 레전드

리그 오브 레전드
리그 오브 레전드는 세계 최고의 MOBA(Multiplayer Online Battle Arena) 게임입니다. 끝없이 이어지는 실시간 전투와 협동을 통한 팀플레이, RTS와 RPG를 하나의 게임에서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새로운 장르의 온라인 게임입니다. 두 팀은 각기 독특한 특성과 플레이스타일을 자랑하는 강력한 챔피언을 소환하여, 다양한 모드의 전장에서 정면 대결을 펼칩니다. 신규 챔피언이 끊임없이 추가되며, 지속적인 업데이트가 이루어지고, 흥미진진한 e스포츠 대회의 중심이기도 한 리그 오브 레전드에서 많은 동료 소환사들과 함께 박진감 넘치는 전투를 즐겨보세요!
랭킹: 359 ( 30 )
장르: MOBA
제작사: 라이엇 게임즈
배급사: 라이엇 게임즈
플랫폼: PC
상세보기: 공식사이트

10. 탕탕특공대

탕탕특공대
위험한 좀비들이 도시 전체를 공격하고 있습니다! 도시가 위기에 빠졌어요! 꿈의 시련에서 깨어난 당신은 도시를 구하는 영웅의 임무를 맡게 되었습니다! 무한한 잠재력을 지닌 인간 전사로서, 다른 생존자들과 함께 무기를 들어 끔찍한 좀비 군단에 맞서 싸워야 할 것입니다! 적군이 너무 강해서 자칫 잘못하면 목숨이 위태로워질 수 있어요! 이 위기에서 살아남을 방법을 찾아야 합니다! 특징: -한 번에 1000개 이상의 몬스터들과 맞서서 섬멸하세요! -한 손 조작으로 맵 클리어! -새로운 로그라이크 스킬 경험! 무한 콤보를 즐겨보세요! -새로운 스테이지 경험! 다양한 난이도를 도전해보세요!!
랭킹: 360 ( 30 )
장르: 서바이벌
제작사: 하비
배급사: 하비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페이스북

이상 급상승 게임 글 마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