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2월 2주차 인기급등게임 10

1. 타워 오브 판타지

타워 오브 판타지
‘타워 오브 판타지’는 퍼펙트월드 게임즈(Perfect World Games) 산하 호타 스튜디오(Hotta Studio)에서 자체 개발한 SF판타지 소재의 오픈월드 RPG 입니다. 자유도 높은 탐험, 시원시원한 전투 시스템, 다양한 인터랙티브 퍼즐과 다양한 캐릭터들이 만나, 구원과 파멸에 대한 마지막 이야기를 들려줍니다. 언리얼 엔진 4.26을 사용하여 구축한 아이다 행성, 모션 캡쳐 시스템을 통한 실감나는 움직임, 물리 엔진으로 생성한 다양한 장면과 인터랙티브 퍼즐, 쉽게 배울 수 있지만 깊이 있는 액션 시스템을 통한 시원시원한 액션쾌감, 지금 바로 출발하세요!
랭킹: 418 ( 276 )
장르: RPG
제작사: Hotta Studio
배급사: Perfect World Games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공식사이트

2. 마법스크롤 상인 지오 with NAVER WEBTOON

마법스크롤 상인 지오 with NAVER WEBTOON
원작의 감동은 2배로, 짜릿한 전율은 3배로! – 이록을 배경으로 펼쳐지는 방대한 스토리를 실감나는 웹툰 컷씬으로 즐긴다! 게임 플레이에 보는 재미까지 더한 찐 웹툰 RPG!- 강수진의 지오, 최덕희의 실비아! 유명 성우진의 연기로 몰입감을 더한 웹툰 게임, 지오를 더욱 생생하게 즐겨보세요.- 원작의 등장인물들 총 출동! 그리운 셍요 영감, 찰스 킴 더 그린, 라이칸스로프 라이와 게임만의 오리지널 캐릭터까지?!- 지오의 마법스크롤만 있다면 당신도 마법사! 다양한 스크롤만 있으면 겹친 세계 어디든 탐험할 수 있어요!■ 스토리와 성장, 전투에 간편함까지! 1타 4피 AFK RPG!- 파티만 모으면 지금 바로 모험 출발! 전투와 스킬 사용 모두 자동, 지오 파티에게 맡기세요. 한 번 깬 스테이지는 반복 플레이도 필요 없어요!- 스테이지를 클리어할 때마다 공개되는 새로운 스토리와 월드맵! 지오와 함께 당신만의 이야기를 만들어나가보세요- 접속하지 않는 동안에도 보노의 가방 한가득 쌓이는 방치 보상들이 지오 파티의 성장을 도와요!- 영웅의 직업, 상성과 조합에 따라 달라지는 승패! 전략적인 파티 편성을 통한 전투의 묘미를 직접 느껴보세요.■ 이록에서는 개도 마법을 쓴다?! 마법스크롤을 펼쳐봐!- 당신을 강력한 마법사로 만들어줄 마법스크롤들! ‘마나돈나’에서 라이트닝랜스, 마가 히벤쿠스 등 다양한 마법스크롤을 만나보세요- 전투 중 지오의 마법스크롤을 직접 사용해보세요. 불리한 전투도 전세역전 가능! 당신의 마법 스크롤 컨트롤에 달렸어요.- 전투에서 사용할 수 있는 마법스크롤은 단 3장! 스크롤마다 필요한 마나도 달라요. 전략적인 마법스크롤 사용이 필수!■ 내 손으로 키우는 웹툰 속 최애 영웅들!- 소환스크롤을 펼쳐, 모험에 함께 할 영웅들을 만나세요! 지오가 당신을 먼저 맞이할 거예요!- 모험에 함께하는 영웅들 모두 한 번에 레벨업! 쉽고 빠르게 성장시켜보세요.- 전투마다 이록의 수많은 영웅들을 전략적으로 조합하고, 활용해보세요! 서포터에 편성하면 추가 전투력은 덤!- ‘강철무지개’와 같이 웹툰 속 특별한 관계로 엮인 영웅들을 모으기만 해도 추가 능력치까지 획득!■ 이록 탐험은 멈추지 않는다, 풍성한 콘텐츠를 즐겨라!- 루카스의 연구실’을 방문해보세요. 영웅들의 능력을 향상시켜줄 연구가 진행 중입니다!- 셍요와 안톤의 정면 승부가 벌어진 ‘결투의 서클’, 이제 최강 마법사에 도전하는 건 바로 당신!- 제 2의 강철 무지개는 바로 우리! ‘마법 학회’를 결성하고 최고의 길드가 되어보세요- ‘마왕의 탑’에서는 악마 흐라카스에게 도전을 기다리고 있어요! 악마와 천사, 야수. 무시무시한 몬스터들이 등장하는 ‘던전’에서 실력을 증명하고 성장에 필요한 아이템도 얻어보세요!
랭킹: 441 ( 409 )
장르: RPG
제작사: 슈퍼플래닛
배급사: 슈퍼플래닛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공식사이트

3. 아키에이지

아키에이지
아키에이지(ArcheAge)는 엑스엘게임즈(대표:송재경)에서 개발하여 운용 중인 대규모 다중 사용자 온라인 롤플레잉 게임(MMORPG)이다. 아키에이지의 개발은 2006년 하반기부터 이루어졌으며, 2013년 1월경까지 다섯 차례의 CBT와 OBT를 거쳤다. 2013년 1월 16일부터는 정식 서비스를 시작제공하고 있다. 아키에이지는 바람의 나라, 리니지를 개발한 송재경 대표의 작품으로, 외부환경표현이 뛰어나며 크라이엔진3 게임 엔진과 TXAA, HBAO, DDOF과 같은 최신 그래픽 테셀레이션 기술이 적용최신 기술을 적용된 게임물이다. 게임스토리는 대한민국 유명 판타지 소설 작가인 전민희가 참여하여 동서양 고대 신화가 절묘하게 어우러진 세계관에 기반하고 있다.
랭킹: 467 ( 106 )
장르: 판타지 RPG
제작사: (주)엑스엘게임즈
배급사: (주)엑스엘게임즈
플랫폼: PC
상세보기: 공식라운지

4. 소울워커

소울워커
PLAY하는 매 순간이 애니메이션이 된다! 3D 카툰 렌더링과 하복 엔진 환경 위에 액션 RPG의 화려한 스킬과 역동적인 카메라 연출이 더해졌다! 내가 PLAY 하는 순간을 영상으로 캡쳐만 해도 한 편의 애니메이션이 된다! 소울워커가 선사하는 명품 그래픽에 빠져 보시라! 다음이 더 궁금해지는 탄탄한 스토리가 있다! 캐릭터 선택에 따라 달라지는 다양한 스토리 전개! 캐릭터들과 완벽한 케미를 자랑하는 NPC와 몬스터! 스토리에 긴장감을 더해주는 화려한 이능력과 스킬! 지금보다 다음이 더 궁금해지는 액션 RPG~ 소울워커의 탄탄한 스토리에 빠져 보시라!
랭킹: 479 ( 259 )
장르: 액션 RPG
제작사: (주)라이언 게임즈
배급사: (주)라이언 게임즈
플랫폼: PC
상세보기: 공식라운지

5. 스피릿세이버

스피릿세이버
더욱 재미있어진 수집 + 방치형 RPG! 캐릭터 키우기에 이어 수집 요소와 보는 재미까지 추가! 트렌디한 도트 형식의 캐릭터들과 함께 세상을 구원하기 위한 모험을 떠나보세요 !
랭킹: 480 ( 554 )
장르: 방치형
제작사: NITROX
배급사: (주)위메이드커넥트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6. 모아삼국

모아삼국
꾹꾹 눌러담은 방치형 RPG 모아삼국! 모든 영웅 총집합! 낮에도, 밤에도, 쉴때도 어디서나! 방치하는 순간에도 경험치를 모아모아!! 레벨 공유까지 가능한 리얼 방치형 RPG!
랭킹: 543 ( 263 )
장르: RPG
제작사: 유엘유게임즈
배급사: 유엘유게임즈
플랫폼: 모바일

7. 젤다의 전설 티어스 오브 더 킹덤

젤다의 전설 티어스 오브 더 킹덤
2023년 5월 12일(금)에 출시 예정인 젤다의 전설 브레스 오브 더 와일드의 후속작.
랭킹: 544 ( 273 )
장르: 오픈월드 액션 어드벤처
제작사: 닌텐도
배급사: 닌텐도
플랫폼: 콘솔
상세보기: 공식사이트

8. 포켓몬스터 스칼렛 · 바이올렛

포켓몬스터 스칼렛 · 바이올렛
아이부터 어른까지 즐길 수 있는 「포켓몬스터」!「포켓몬스터스칼렛・바이올렛」은, 「포켓몬스터」 시리즈 최초의 오픈 월드 RPG입니다. 포켓몬을 만나, 동료가 되고, 배틀하고, 육성하며, 교환하는 기존 시리즈의 재미 요소는 그대로 유지한 채, 더욱 진화한 모험을 마음껏 경험할 수 있습니다.
랭킹: 550 ( 275 )
장르: 오픈 월드 RPG
제작사: 게임 프리크
배급사: 닌텐도
플랫폼: 콘솔
상세보기: 공식사이트

9. 발로란트

발로란트
전 세계를 무대로 한 발로란트에서 여러분의 실력을 보여주세요. 발로란트는 5대5 전술 슈팅 게임으로, 진영에 따라 스파이크를 설치하거나 해체하는 것이 목표입니다. 한 번 처치되면 다음 라운드까지 기다려야 하며, 13라운드를 먼저 이기는 팀이 승리하죠. 총기와 탄약뿐만 아니라 유연하고 신속하며 치명적인 스킬로 무장한 요원을 선택해 총격전을 더욱 빛내줄 절묘한 기회를 만들어야 합니다.
랭킹: 553 ( 127 )
장르: 5대5 캐릭터 기반 전술 슈팅
제작사: 라이엇 게임즈
배급사: 라이엇 게임즈
플랫폼: PC
상세보기: 공식사이트

10. 카트라이더

카트라이더
크레이지레이싱 카트라이더는 로두마니 스튜디오가 개발한 레이싱 게임이다.
넥슨의 사내 프로젝트 R팀이 제작하였으며, 2004년 6월 1일에 오픈 베타 서비스를 시작하였다.
랭킹: 555 ( -71 )
장르: 레이싱
제작사: (주)넥슨코리아
배급사: (주)넥슨코리아
플랫폼: PC
상세보기: 공식사이트

게임소개 포스팅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