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2월 2주차 인기급등게임 10

1. 피파 모바일

피파 모바일
FIFA Mobile은 자신만의 팀을 꾸려 성장 시키는 재미 뿐 아니라, 실제 컨트롤을 통한 선수들의 퍼포먼스에 초점을 맞추어 제작 되었습니다. FIFA Mobile은 자체 브랜드가 갖고 있는 라이선스를 통해 주기적인 라이브 스쿼드 업데이트가 진행되며, 실제 클럽과 선수들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랭킹: 394 ( -146 )
장르: 스포츠
제작사: 일렉트로닉 아츠
배급사: (주)넥슨코리아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공식사이트

2. 로블록스

로블록스
무한히 다양한 궁극의 가상 세계 Roblox. 이곳에서 게임을 플레이하고, 제작하며, 상상하던 모든 걸 이루어 보세요. 수백만의 플레이어와 함께 어울리며, 글로벌 커뮤니티의 멤버들이 손수 만든 몰입형 세상을 탐험해 보세요.
랭킹: 398 ( -47 )
장르: 샌드박스
제작사: 로블록스
배급사: 로블록스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공식사이트

3. 포켓몬 GO

포켓몬 GO
포켓몬 세계를 모험: 언제 어디서든 포켓몬을 찾아보세요! 포켓몬을 더 많이 잡고 「포켓몬 도감」을 완성하세요! 파트너 포켓몬과 함께 여행하며 포켓몬을 강화하고 보상을 받으세요! 불꽃 튀는 「체육관 배틀」을 하거나… 다른 트레이너들과 협력하여 강력한 포켓몬이 등장하는 「레이드배틀」에 도전하세요!
랭킹: 406 ( -91 )
장르: 증강현실(AR)
제작사: 나이언틱
배급사: 나이언틱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공식사이트

4. 공포의 술래잡기

공포의 술래잡기
“이곳에서… 무사히 탈출할 수 있을까?” 생존자와 추격자 간의 서바이벌 배틀 게임! 마지막까지 땀을 쥐게 하는 긴박감과 불꽃 튀는 접전! 승리는 여러분의 손끝에 달렸습니다!
랭킹: 421 ( 67 )
장르: 서바이벌
제작사: 샌드박스 네트워크
배급사: 샌드박스 네트워크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공식라운지

5. 라그나로크 오리진

라그나로크 오리진
드디어 가장 라그나로크 다운 라그나로크! 온라인의 장점, 그 이상을 모바일로 제대로 구현한 완벽한 정통성!
랭킹: 422 ( 79 )
장르: MMORPG
제작사: (주)그라비티
배급사: (주)그라비티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공식사이트

6. 모여봐요 동물의 숲

모여봐요 동물의 숲
현실과 동일한 시간이 흐르는 세계에서, 마음 가는 대로 하루하루를 보내는 ‘동물의 숲’ 시리즈. 낚시나 곤충 채집, 가드닝부터 집 꾸미기, 패션까지, 다양한 취미를 1년 내내 즐기실 수 있습니다.
랭킹: 456 ( 82 )
장르: 커뮤니케이션
제작사: 닌텐도
배급사: 닌텐도
플랫폼: 콘솔
상세보기: 공식사이트

7. 스펠마스터 키우기

스펠마스터 키우기
F 학점을 받은 마법사 레이라, 천방지축 그녀가 노력을 통해 대마법사가 되는 과정! 다양한 스펠들의 힘을 제대로 다루지 못해 늘 실수의 연속인데… 과연 그녀가 승급시험에 합격할 수 있을까요? 천방지축 견습생인 그녀에게는 당신의 도움이 필요합니다. 다양한 스펠을 조합하여 시험의 난관을 통과할 수 있도록 지혜를 빌려주세요!
랭킹: 460 ( -77 )
장르: 방치형
제작사: 로우핸드게임즈
배급사: 로우핸드게임즈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공식라운지

8. 마블스냅

마블스냅
마블스냅은 차기 대작 CCG(Collectible card game)게임입니다. CCG 장르에서 유명한 벤 브로드 (Ben Brode)가 개발한 게임이며, 마블 캐릭터(50종 이상)를 카드로 구현했습니다. 한 판에 3분 정도 소요되는 “초고속 게임”(SUPER FAST GAMES)이며, 자신이 유리한 상황에 있을 시 ‘스냅’이라는 효과를 사용하여, 승리했을 시 가져갈 수 있는 코스믹 큐브가 두 배로 늘어납니다. 카드는 총 150장 이상이 있으며 같은 캐릭터라도 다양한 형태의 일러스트가 그려진 카드가 존재하고, 카드를 성장시킬 수도 있습니다.
랭킹: 463 ( 44 )
장르: 카드 전략
제작사: 세컨드디너
배급사: 뉴버스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공식라운지

9. 브롤스타즈

브롤스타즈
3분간 진행되는 다양한 게임 모드에서 개인전 또는 팀전을 펼치세요! 강력한 특수 능력을 지닌 다양한 브롤러를 잠금 해제하고 업그레이드하세요! 브롤러의 특별한 스킨을 구매하고 모아 전장에서 뽐내세요! 밴드에 가입하거나 직접 밴드를 만들어 전략을 공유하고 함께 싸우세요!
랭킹: 464 ( -199 )
장르: 대전 슈팅
제작사: 슈퍼셀
배급사: 슈퍼셀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공식사이트

10. 디아블로 4

디아블로 4
세 명의 영웅이 이 땅을 잠식하고 있는 형언 불가능한 공포와 맞서 싸울 준비를 마쳤습니다. 악의 군대와 맞서며 잊혀진 비밀을 밝혀내십시오. 세상의 운명이 당신의 손에 달려 있습니다.
랭킹: 474 ( -221 )
장르: 액션 RPG
제작사: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배급사: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플랫폼: PC
상세보기: 공식사이트

그럼 게임 글 마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