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1월 4주차 랭킹급등게임 10

1. 던전앤파이터 모바일

던전앤파이터 모바일
액션 명가 네오플에서 선보이는 액션쾌감의 정수! 이제 언제 어디서나 짜릿한 액션쾌감을 경험해보세요!
랭킹: 350 ( 97 )
장르: 벨트스크롤 액션 게임
제작사: (주)네오플
배급사: (주)넥슨코리아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공식사이트

2. 레알팜

레알팜
씨 뿌리고, 수확하고, 팔아서 다시 씨앗사고… 언제까지 게임으로만 끝내실겁니까? 농사지으면 실제 집으로 농작물이 오는 소문의 그 게임! 레.알.팜.♥ 지금 바로 시작해보세요!
랭킹: 375 ( 262 )
장르: 시뮬레이션
제작사: (주)네오게임즈
배급사: (주)네오게임즈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공식라운지

3. 몬스터랜드

몬스터랜드
몬스터 랜드는 오픈월드 환경에서 제공되는 2D MMORPG 게임 입니다. 수많은 몬스터를 포획하고 다른 유저들과 함께 모험을 시작하세요, 레트로 픽셀 오픈월드 게임의 매력에 빠질 시간입니다.
랭킹: 420 ( -106 )
장르: 시뮬레이션
제작사: ykhgames
배급사: ykhgames
플랫폼: 모바일

4. 루시다

루시다
아득하고 신비로운 오메가별에 있는 아름다운 루시다 대륙. 만물이 이곳에서 생명이 잉태되어 자유롭게 성장하여갔다. 모든 것이 평화롭게만 보이는 밀림에는 누구도 수백 번 재건과 멸망의 번복과 꿈틀거리는 야망을 눈치채지 못했다. 그러던 어느 날, 불길한 빛이 멸망의 신호로 변해 루시다에 들이닥치며 문명은 다시 쓰기 시작했다. 이미 수도 없이 파괴된 별은 마지막의 구세주를 간절히 기다리고 있을 때 마지막의 구세주가 되어 나타난 당신…. 과연 이 별을 어떻게 하면 구할 수 있을까?
랭킹: 421 ( 119 )
장르: RPG
제작사: Minerva Games
배급사: Minerva Games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공식사이트

5. 라그나로크 오리진

라그나로크 오리진
드디어 가장 라그나로크 다운 라그나로크! 온라인의 장점, 그 이상을 모바일로 제대로 구현한 완벽한 정통성!
랭킹: 425 ( 177 )
장르: MMORPG
제작사: (주)그라비티
배급사: (주)그라비티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공식사이트

6. 천상비M

천상비M
18년 전 멸문의 화를 당한 주인공은 두 명의 사내에 의해 낙양성의 왕대협에게 거둬지며 그의 슬하에서 자라게 된다. 이윽고 그가 장성해지자 왕대협은 주인공에게 더 넓은 세상으로의 여정을 위해 강호로 떠나라 권유하고 평소 자신의 태생에 의문을 가지던 주인공은 이를 받아들여 길을 나서게 되는데…
랭킹: 426 ( 96 )
장르: MMORPG
제작사: 지앤아이소프트(주)
배급사: (주)세시소프트
플랫폼: 모바일

7. 라그나로크 아레나

라그나로크 아레나
본격 몬스터 수집 RPG, 라그나로크 아레나 ◇ 아기자기한 라그나로크 몬스터 대방출 – 비글비글, 귀여움 넘치는 몬스터가 여행을 기다리고 있어요! – 포링부터 바포메트까지! 70종 이상의 매력적인 일러스트 – 몬스터 전부가 3D 모델링, 생동감 넘치는 전투가 연출돼요! ◇ 스토리부터 퍼즐까지, 풍성한 컨텐츠 – 눈은 즐겁고 손은 편한 택틱스 전투 – 잠자는 사이에도 몬스터들이 쑥쑥 크는 방치형 보상! – 하루 종일 플레이해도 떨어질 줄 모르는 컨텐츠 ◇ 명예를 차지하기 위한 치열한 아레나 – 자, 이제 아레나에서 실력을 발휘 해볼까요? – 방심은 금물 ! 속성과 조합에 따라서 승패가 좌우돼요. – 그리고, 명예를 지키기 위한 최후의 아레나 ◇ 함께였을 때, 우린 두려운 것이 없었다..! – 길드전에서 길드원들과 함께 명예를 지키세요! – 파티를 맺고 길드 보스를 처치하여 보물을 획득하세요. – 길드원과 함께 실시간으로 즐기는 공성전!
랭킹: 427 ( 64 )
장르: 전략
제작사: (주)그라비티
배급사: (주)그라비티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페이스북

8. 라스트 클라우디아

라스트 클라우디아
인간과 몬스터가 공존하는 세상 – 「그랑젤리아」. 한때 파괴신 로그시우스가 지배하던 땅이었다. 하지만 파괴신 로그시우스는 영웅 아딜과 여신 리라하에 의해 봉인되었고, 그 후 수백 년 동안 영웅의 자손들은 올다나 제국을 세워 세계를 통일하면서 평화로운 시대를 누려왔다. 그러던 중, 알 수 없는 마수들이 나타나 그 평화로운 시대에 크나 큰 피해를 입히기 시작했다. 이에 제12기사단 소속인 검사 카일과 마수 레이는 마수를 물리치는 원정에 나섰다. 그러나 그들은 전혀 몰랐을 것이다……이는 세계대전의 시발점을 의미한다는 것을!
랭킹: 445 ( 86 )
장르: RPG
제작사: AIDIS Inc.
배급사: Boltrend Games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공식사이트

9. 2X

2X
북유럽 로마신화 기반으로 구현된 세계관!!! 기존의 MMORPG와는 다른 호쾌한 액션이 찾아온다!
랭킹: 446 ( 38 )
장르: MMORPG
제작사: 유엘유게임즈
배급사: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공식라운지

10. 엑자일: 어벤징 파이어

엑자일: 어벤징 파이어
엑자일: 어벤징 파이어는 판타지 모바일 MMORPG(Massive Multiplayer Online Role-Playing Game) 게임입니다. 게임속에서 플레이어는 아름다운 화면과 화려한 전투 장면을 즐길수 있으며 이야기의 주인공이 되어, 각기의 재능을 가지고 있는 어벤져스와 ‘어벤징 파이어 ’라는 연맹을 창설하며 비극의 어린 시절을 만든 주범 ‘봉면인’을 찾아 복수의 길을 나섭니다.
랭킹: 448 ( 24 )
장르: MMORPG
제작사: SPGame Co., Limited
배급사: SPGame Co., Limited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공식라운지

이상 게임소개 글 마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