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1월 2주차 랭킹급등게임 TOP 10

오늘의 인기 급상승 게임은 관우 키우기, 리치리치:부자되는 법, 레알팜 이렇게 총 3가지입니다.

관우 키우기는 삼국지 게임의 복잡함과 어려움을 덜고 누구나 즐길 수 있도록 쉽고 재밌는 게임으로 개발되었습니다.

리치리치:부자되는 법은 흥미로운 콘텐츠와, 손쉬운 게임이 장점인 게임으로 하루만에 10억을 벌기도 하는 부자인생을 즐길 수 있습니다.

레알팜은 농사지기를 즐길 수 있는 게임으로, 씨뿌리고 수확하고 팔아서 다시 씨앗을 사고 하는 실제 집에서의 농사지기를 즐길 수 있습니다.

오늘의 인기 급상승 게임들이 모두 다른 분야의 게임을 즐길 수 있기 때문에 다양한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그래서 많은 분들이 이 게임들에 빠져있을 것 같습니다.

오늘도 다른 게임을 즐기는 시간을 가져보는 것은 어떠신가요? 그럼 이만 가볼까요!

1. 관우 키우기

관우 키우기
삼국지 게임은 모두 어렵고 복잡하다? No! No! 누구나 즐길 수 있게 쉽고 재밌는 삼국지 게임! 관우 키우기가 등장했습니다!
랭킹: 266 ( 202 )
장르: 시뮬레이션
제작사: (주)모비릭스
배급사: (주)모비릭스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공식라운지

2. 리치리치:부자되는 법

리치리치:부자되는 법
하루만에 10억을 벌었습니다. 당신도 살 수 있다! 부자인생. 손쉬운 게임, 흥미로운 콘텐츠로 새로운 삶을 살아보세요. 오늘부터 게임으로 즐기는 부자인생, 지금바로 리치리치. 쉽고 빠르게 부자되는 방법! 단 10초만에 당신도 오늘부터 부자! 터치 한번으로 부를 축적해보세요! 터치터치 리치리치 부자되는 법!
랭킹: 271 ( -80 )
장르: 시뮬레이션
제작사: 유엘유게임즈
배급사: 유엘유게임즈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공식라운지

3. 레알팜

레알팜
씨 뿌리고, 수확하고, 팔아서 다시 씨앗사고… 언제까지 게임으로만 끝내실겁니까? 농사지으면 실제 집으로 농작물이 오는 소문의 그 게임! 레.알.팜.♥ 지금 바로 시작해보세요!
랭킹: 277 ( 179 )
장르: 시뮬레이션
제작사: (주)네오게임즈
배급사: (주)네오게임즈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공식라운지

4. 2X

2X
북유럽 로마신화 기반으로 구현된 세계관!!! 기존의 MMORPG와는 다른 호쾌한 액션이 찾아온다!
랭킹: 280 ( 44 )
장르: MMORPG
제작사: 유엘유게임즈
배급사: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공식라운지

5. 대항해의길

대항해의길
지중해부터 미지의 대륙까지 대항해의길을 개척하는 위대한 선장은 바로 당신! 항해사를 꿈꾸는 많은 사람들과 바다를 위협하는 해적들의 다양한 이야기가 당신을 기다린다!
랭킹: 284 ( 52 )
장르: MMORPG
제작사: 넷이즈
배급사: 라인콩 코리아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공식사이트

6. 토치라이트: 인피니트

토치라이트: 인피니트
Torchlight의 강력한 영웅들과 함께 어둠을 물리치고 렙티스에 빛을 되찾으세요. 진정한 무과금 액션 RPG 세계에서 자신의 플레이 스타일에 맞춰 자유롭게 영웅의 빌드를 선택하고 무한한 파밍과 화려한 보스 전투를 즐기세요. 빛과 영광을 되찾는 여정 Torchlight II 이후 200년이 지난 렙티스에서는 이제 엠버 기술이 일상이 되었습니다. 엠버의 힘 아래 세상은 번영하였죠. 문명은 눈부시게 발전했지만 그 이면에서 어둠이 모든 생명을 타락시키려 끊임없이 꿈틀거리고 있었습니다… 바로 그 때 위대한 영웅들이 나타났습니다. 그들은 어둠에 타락한 엠버론에 맞서 싸우기 위해 위대한 여정에 나섰습니다.
랭킹: 285 ( 82 )
장르: RPG
제작사: XD Entertainment Pte Ltd
배급사: XD Entertainment Pte Ltd
플랫폼: 모바일

7. 천애명월도M

천애명월도M
《천애명월도M》은 소설 기반 IP 게임 천애명월도의 모바일 버전으로 텐센트의 오로라 스튜디오에서 개발,레벨인피니트에서 서비스하는 MMORPG입니다. 천애명월도는 10년 동안 자체연구 개발한 진화된 엔진을 사용하여, 영화급 퀄리티의 비주얼 및 AI 커스터마이징, PVP, 전투 시스템, 완성도 높은 스토리 등 자유도 높은 다양한 컨텐츠를 구현하며, PC 천애명월도를 능가하는 고퀄리티 모바일 MMORPG로 재탄생하였습니다.
랭킹: 286 ( 171 )
장르: MMORPG
제작사: 텐센트 오로라 스튜디오
배급사: 레벨 인피니트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공식사이트

8. 기적의 검

기적의 검
1. 이보다 편한 RPG는 없다! – 한손 원터치 폭풍 성장과 끊임없는 오프라인 성장으로 시간을 지배하라! 2. 연맹 영지 탈환을 위한 핏빛 전쟁! – 각 영주 자리를 향한 대규모 연맹의 아찔한 쟁패가 시작된다! 3. 여러가지맛 성장 시스템 – 다양한 개성을 녹여 지루할 틈이 없는 성령 / 신병 / 마법진 / 신수 등 다채로운 육성법으로 무한한 성장의 기쁨을 느껴보세요!
랭킹: 320 ( 74 )
장르: 롤플레잉
제작사: 4399 코리아
배급사: 4399 코리아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공식라운지

9. 몬스터랜드

몬스터랜드
몬스터 랜드는 오픈월드 환경에서 제공되는 2D MMORPG 게임 입니다. 수많은 몬스터를 포획하고 다른 유저들과 함께 모험을 시작하세요, 레트로 픽셀 오픈월드 게임의 매력에 빠질 시간입니다.
랭킹: 321 ( -124 )
장르: 시뮬레이션
제작사: ykhgames
배급사: ykhgames
플랫폼: 모바일

10. 삼국지 천하통일

삼국지 천하통일
지루한 또국지는 NO! 진짜 갓국지 NOW! ▶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방치형 모바일 게임! 출퇴근 시간, 회사, 집 어디서든 하루에 10분만 투자해도 삼국지의 천하를 통일 할 수가 있다고? 삼국지의 팬이라면 안 할 이유가 없는 게임!! ▶ 수십여명의 삼국지 인기 장수들을 수집해 보세요. 유비, 관우, 장비등 누구나 알고 좋아하는 삼국지 수십명의 장수들을 만나 볼 수 있어요! 원하는 장수들을 모두 등용하고 육성해서 최고의 군주가 되어 보세요. ▶ 40여개의 지역으로 나누어진 중국 대륙을 점령해보세요. 스테이지를 단순히 뚫기만 하는게임은 그만! 스테이지를 뚫어서 나만의 영지로 점령을 해보세요. 점령하고 점령한 지역은 순찰하고 치안을 올리고 발전시켜 나만의 제국을 건설하세요. ▶ 수백개의 스테이지와 다양한 전쟁을 경험하세요. 상대와의 병력으로 전쟁을 하는 병력전! 장수들만의 일기토로 승부를 가리는 대장전! 삼국지에서만 느낄 수 있는 다양한 전쟁들을 경험해보세요.
랭킹: 322 ( 36 )
장르: RPG
제작사: 하이브로
배급사: 하이브로
플랫폼: 모바일

이상 게임랭킹 포스팅 마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