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1월 2주차 랭킹급등게임 10

오늘은 엄청난 급상승 데이터가 있는데요! 첫 번째로 소개하는 게임은 ‘이사만루22’입니다.

디테일이 다른 리얼 KBO! 이사만루21. 압도적인 리얼 그래픽! 정밀한 야구 매커니즘! “디테일이 리얼이다!”라는 말과 함께 이 게임은 상승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두 번째로 소개하는 게임은 ‘겟앰프드’입니다.

이 게임은 일본의 사이버스텝과 대한민국의 윈디소프트가 개발한 캐주얼 코믹 대전 액션 게임으로, 2002년부터 대한민국에 서비스 중에 있답니다.

그리고 급상승하고 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소개하는 게임은 ‘판타지 여동생 : 수집형 방치 RPG’입니다.

네이버 웹툰에서 연재 중인 인기 수요 웹툰 ‘판타지 여동생’의 세계관을 반영한 2D 캐릭터 수집형 베이스의 방치 RPG입니다.

그리고 이 게임도 급상승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엄청난 급상승 데이터가 있는데요! 어느 것을 먼저 할까요? 그럼 오늘은 이 3가지 게임을 한 번 즐겨보는 건 어떨까요? 다들 즐거운 시간 보내세요!

1. 이사만루22

이사만루22
디테일이 다른 리얼 KBO! 이사만루21. 압도적인 리얼 그래픽! 정밀한 야구 매커니즘! “디테일이 리얼이다!”
랭킹: 531 ( 101 )
장르: 스포츠
제작사: 공게임즈
배급사: 공게임즈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공식라운지

2. 겟앰프드

겟앰프드
겟앰프드(GetAmped)는 일본의 사이버스텝과 대한민국의 윈디소프트가 개발한 캐주얼 코믹 대전 액션 게임으로, 2002년부터 윈디소프트를 통해서 대한민국에 서비스 중이다.
랭킹: 535 ( 668 )
장르: 액션
제작사: (주)준인터
배급사: (주)준인터
플랫폼: PC
상세보기: 공식사이트

3. 판타지 여동생 : 수집형 방치 RPG

판타지 여동생 : 수집형 방치 RPG
판타지 여동생 : 수집형 방치 RPG는 네이버웹툰에서 연재 중인 인기 수요 웹툰 ‘판타지 여동생!’의 세계관을 반영한 2D 캐릭터 수집형 베이스의 방치 RPG 입니다. 게임 초보 여동생의 RPG 도전기. 트롤 취급은 노노!! 내가 바로 숨겨져 있는 엄청난 히든 직업을 갖고 있거든요? 판타지 여동생에서만 경험해 볼 수 있는 완전 새로운 감각의 방치형 전투와 시나리오를 우리 모두 함께 즐겨보아요
랭킹: 574 ( 122 )
장르: 롤플레잉
제작사: 피플러그
배급사: 피플러그
플랫폼: 모바일

4. 고양이 섬의 비밀

고양이 섬의 비밀
평화로운 고양이 왕국에서 평화로운 나날을 보내던 고양이 냐냐와 친구 무냐. 그러던 어느 날 갑자기 들이닥친 대홍수! 외딴 섬에서의 갑작스러운 생활에 적응해 나가는 냐냐와 무냐를 도와주세요. 무너진 다리를 복구하고, 집을 짓고, 농사를 지으면서 섬을 살펴보세요. 이곳저곳에 뚜렷이 보이는 문명의 흔적, 알 수 없는 유적, 아름다운 정원과 성까지. 이 섬에는 분명히 숨겨진 비밀이 있습니다. 배를 띄워 먼 바다로 항해를 나가보세요. 신비롭고 다양한 탐험의 세계가 냐냐와 무냐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생동감 넘치는 귀여운 고양이를 수집하고, 이야기를 즐겨보세요.- 고양이 왕국을 둘러싼 모험 가득한 섬들을 탐험해보세요.- 다른 플레이어와 교류하고, 협력하면서 게임을 즐기세요.- 나만의 왕국을 건설하고, 꾸미세요.
랭킹: 577 ( 693 )
장르: 어드벤처
제작사: 라이크잇게임즈
배급사: 라이크잇게임즈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공식사이트

5. 3인의 던전

3인의 던전
3명의 캐릭터가 팀을 이루어 몬스터를 사냥합니다. 캐릭터를 육성하여 스테이지를 클리어하세요! 어느 날 갑자기! 던전으로 빠져든 친구들 던전을 클리어하여 현실로 돌아오세요! 모든 사냥은 자동입니다! ■광전사 (방어 담당) 강력한 공격력과 방어력으로 선두에 앞장서 적을 섬멸합니다 광전사 모드 시 매우 빠르게 적을 공격합니다. ■워로드 (방어 담당) 거대한 방패로 적의 공격을 무마시키며 다양한 광역 스킬로 적을 상대합니다. ■어쌔신 (공격 담당) 강력한 공격력과 다양한 기절 스킬로 적을 공격합니다. 회피력이 높아 때로는 방어를 담당하기도 합니다. ■마법사 (공격 담당) 불 속성 공격으로 적을 태우거나 얼음 공격으로 적을 얼립니다. 때로는 전기 공격으로 적을 공격합니다. 강력한 광역 마법이 특징입니다. ■아처 (공격 담당) 원거리에서 마법 화살로 적을 제압합니다. 관통 화살, 멀티 화살, 전기 화살, 집중포화!! ■성녀 (지원 담당) 치유 담당으로 다친 아군을 치유합니다. 다양한 보호막 스킬로 아군을 보호합니다. 강력한 마법 스킬도 보유하고 있습니다. 상황에 맞게 스킬을 조절해 보세요. ■역병 주술사 (지원 담당) 역병과 암흑 마법으로 적을 서서히 쓰러트립니다. 화염 마법은 적을 즉시 섬멸 시킵니다. 치유와 강력한 파티원 버프 스킬이 있습니다.
랭킹: 578 ( 612 )
장르: RPG
제작사: Walkon Studio
배급사: Walkon Studio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페이스북

6. 워해머 40K: 다크타이드

워해머 40K: 다크타이드
치열하고 잔인한 액션 슈팅 게임에서 테르티움을 피에 굶주린 적 무리로부터 되찾으세요. Warhammer 40K: 다크타이드는 수상 경력을 지닌 Vermintide 시리즈 제작팀이 제작한 새로운 협동 중심 게임입니다. 테르티움이 함락될 때, 아웃사이더들은 일어설 것입니다.
랭킹: 581 ( 500 )
장르: FPS/TPS
제작사: FatShark
배급사: FatShark
플랫폼: PC
상세보기: 공식사이트

7. 기적의 검

기적의 검
1. 이보다 편한 RPG는 없다! – 한손 원터치 폭풍 성장과 끊임없는 오프라인 성장으로 시간을 지배하라! 2. 연맹 영지 탈환을 위한 핏빛 전쟁! – 각 영주 자리를 향한 대규모 연맹의 아찔한 쟁패가 시작된다! 3. 여러가지맛 성장 시스템 – 다양한 개성을 녹여 지루할 틈이 없는 성령 / 신병 / 마법진 / 신수 등 다채로운 육성법으로 무한한 성장의 기쁨을 느껴보세요!
랭킹: 582 ( 732 )
장르: 롤플레잉
제작사: 4399 코리아
배급사: 4399 코리아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공식라운지

8. 갓삼국

갓삼국
갓삼국 공식 라운지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랭킹: 583 ( 181 )
장르: 카드 전략
제작사: 아이스버드게임즈
배급사: 아이스버드게임즈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공식사이트

9. 팔라독 택틱스

팔라독 택틱스
실시간 성장형 전략 게임 “팔라독 택틱스”는 동물 군단을 조합하여 언데드 군단을 물리치는 유쾌한 전투를 즐길 수 있습니다. 팔라독을 자유롭게 조작할 수 있으며 동물 히어로들은 자체 A.I를 통해 적을 공격합니다. 전략 게임의 묘미는 배치!! 가위, 바위, 보 상성 관계에 따른 배치! 동일 히어로 배치함으로 발생하는 시너지 효과! 나만의 동물 히어로를 배치하여 승리를 이끌어 보세요!
랭킹: 584 ( 196 )
장르: SRPG
제작사: 그라비티 네오싸이언
배급사: (주)그라비티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네이버TV

10. 사이퍼즈

사이퍼즈
사이퍼즈는 네오플이 제작하고 넥슨이 배급하는 AOS 액션 게임이다. 게임 룰은 AOS의 것을 가져 왔지만 액션 TPS에 더 가까우며, AOS의 요소는 간략화돼 게임의 흐름이 빠르다는 게 장점이다.
랭킹: 585 ( 565 )
장르: 액션
제작사: (주)네오플
배급사: (주)넥슨코리아
플랫폼: PC
상세보기: 공식사이트

그럼 게임소개 포스팅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