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급등게임 TOP10 01월 1주차

금일 인기 급상승중인 게임 소개 드립니다
아무것도 하기 싫을때 다운받아 볼 만한 게임들이 많습니다.

1. 레알팜

레알팜
씨 뿌리고, 수확하고, 팔아서 다시 씨앗사고… 언제까지 게임으로만 끝내실겁니까? 농사지으면 실제 집으로 농작물이 오는 소문의 그 게임! 레.알.팜.♥ 지금 바로 시작해보세요!
랭킹: 282 ( 198 )
장르: 시뮬레이션
제작사: (주)네오게임즈
배급사: (주)네오게임즈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공식라운지

2. 케페우스M

케페우스M
빛나는 만남이 시작되는 곳 “케페우스M” 12개의 별자리가 빛나는 동화 같은 세계! ‘카오스’로 인해 혼돈에 빠진 세계를 빛의 의지로 구원하세요!
랭킹: 283 ( -74 )
장르: MMORPG
제작사: 유조이 게임즈
배급사: 유조이 게임즈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공식사이트

3. 삼국지 천하통일

삼국지 천하통일
지루한 또국지는 NO! 진짜 갓국지 NOW! ▶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방치형 모바일 게임! 출퇴근 시간, 회사, 집 어디서든 하루에 10분만 투자해도 삼국지의 천하를 통일 할 수가 있다고? 삼국지의 팬이라면 안 할 이유가 없는 게임!! ▶ 수십여명의 삼국지 인기 장수들을 수집해 보세요. 유비, 관우, 장비등 누구나 알고 좋아하는 삼국지 수십명의 장수들을 만나 볼 수 있어요! 원하는 장수들을 모두 등용하고 육성해서 최고의 군주가 되어 보세요. ▶ 40여개의 지역으로 나누어진 중국 대륙을 점령해보세요. 스테이지를 단순히 뚫기만 하는게임은 그만! 스테이지를 뚫어서 나만의 영지로 점령을 해보세요. 점령하고 점령한 지역은 순찰하고 치안을 올리고 발전시켜 나만의 제국을 건설하세요. ▶ 수백개의 스테이지와 다양한 전쟁을 경험하세요. 상대와의 병력으로 전쟁을 하는 병력전! 장수들만의 일기토로 승부를 가리는 대장전! 삼국지에서만 느낄 수 있는 다양한 전쟁들을 경험해보세요.
랭킹: 288 ( 189 )
장르: RPG
제작사: 하이브로
배급사: 하이브로
플랫폼: 모바일

4. 스피릿세이버

스피릿세이버
더욱 재미있어진 수집 + 방치형 RPG! 캐릭터 키우기에 이어 수집 요소와 보는 재미까지 추가! 트렌디한 도트 형식의 캐릭터들과 함께 세상을 구원하기 위한 모험을 떠나보세요 !
랭킹: 293 ( 139 )
장르: 방치형
제작사: NITROX
배급사: (주)위메이드커넥트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5. 라그나로크X: Next Generation

라그나로크X: Next Generation
[라그나로크 X: Next Generation]은 U3D 엔진을 사용, 라그나로크 온라인의 내용을 기반으로 만들어진 새로운 MMORPG 게임입니다.
랭킹: 294 ( 89 )
장르: MMORPG
제작사: (주)그라비티
배급사: (주)그라비티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공식사이트

6. 삼국지 2022

삼국지 2022
기승전金 – 황금성을 향해 집결하라!
랭킹: 296 ( -80 )
장르: 전략
제작사: REALITY CUBED GAME
배급사: REALITY CUBED GAME
플랫폼: 모바일

7. 마블스냅

마블스냅
마블스냅은 차기 대작 CCG(Collectible card game)게임입니다. CCG 장르에서 유명한 벤 브로드 (Ben Brode)가 개발한 게임이며, 마블 캐릭터(50종 이상)를 카드로 구현했습니다. 한 판에 3분 정도 소요되는 “초고속 게임”(SUPER FAST GAMES)이며, 자신이 유리한 상황에 있을 시 ‘스냅’이라는 효과를 사용하여, 승리했을 시 가져갈 수 있는 코스믹 큐브가 두 배로 늘어납니다. 카드는 총 150장 이상이 있으며 같은 캐릭터라도 다양한 형태의 일러스트가 그려진 카드가 존재하고, 카드를 성장시킬 수도 있습니다.
랭킹: 297 ( 68 )
장르: 카드 전략
제작사: 세컨드디너
배급사: 뉴버스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공식라운지

8. 탕탕특공대

탕탕특공대
위험한 좀비들이 도시 전체를 공격하고 있습니다! 도시가 위기에 빠졌어요! 꿈의 시련에서 깨어난 당신은 도시를 구하는 영웅의 임무를 맡게 되었습니다! 무한한 잠재력을 지닌 인간 전사로서, 다른 생존자들과 함께 무기를 들어 끔찍한 좀비 군단에 맞서 싸워야 할 것입니다! 적군이 너무 강해서 자칫 잘못하면 목숨이 위태로워질 수 있어요! 이 위기에서 살아남을 방법을 찾아야 합니다! 특징: -한 번에 1000개 이상의 몬스터들과 맞서서 섬멸하세요! -한 손 조작으로 맵 클리어! -새로운 로그라이크 스킬 경험! 무한 콤보를 즐겨보세요! -새로운 스테이지 경험! 다양한 난이도를 도전해보세요!!
랭킹: 300 ( 121 )
장르: 서바이벌
제작사: 하비
배급사: 하비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페이스북

9. 2X

2X
북유럽 로마신화 기반으로 구현된 세계관!!! 기존의 MMORPG와는 다른 호쾌한 액션이 찾아온다!
랭킹: 301 ( 103 )
장르: MMORPG
제작사: 유엘유게임즈
배급사: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공식라운지

10. 라그나로크 오리진

라그나로크 오리진
드디어 가장 라그나로크 다운 라그나로크! 온라인의 장점, 그 이상을 모바일로 제대로 구현한 완벽한 정통성!
랭킹: 302 ( 23 )
장르: MMORPG
제작사: (주)그라비티
배급사: (주)그라비티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공식사이트

이만 게임 포스팅 마칩니다

오늘의 명언 용기가, 그것이 만약 정당한 것이라면 모든 것에 승리할 수 있습니다 / 베에토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