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위 급등게임 TOP10 12월 2주차

실시간 급상승 인기를 누리고 있는 게임 알아 봅시다
아무것도 하기 싫을때 플레이 할만한 게임들이 많습니다.

1. 아이돌리 프라이드

아이돌리 프라이드
“들리나요? 심장을 울리는 소녀들의 노래”, 탑 아이돌이 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여 그랑프리 정점을 찍은 미소녀 아이돌, 아이돌리 프라이드! 아이돌키우기 끝판왕, 아이돌리 프라이드(IDOLY PRIDE)가 드디어 한국 데뷔!
랭킹: 559 ( 81 )
장르: 아이돌 매니지먼트 RPG
제작사: QualiArts
배급사: (주)네오위즈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공식사이트

2. 겟앰프드

겟앰프드
겟앰프드(GetAmped)는 일본의 사이버스텝과 대한민국의 윈디소프트가 개발한 캐주얼 코믹 대전 액션 게임으로, 2002년부터 윈디소프트를 통해서 대한민국에 서비스 중이다.
랭킹: 631 ( 281 )
장르: 액션
제작사: (주)준인터
배급사: (주)준인터
플랫폼: PC
상세보기: 공식사이트

3. Nintendo Switch 스포츠

Nintendo Switch 스포츠
『Nintendo Switch Sports』에는 6종목의 스포츠 게임이 수록되어있습니다. 타이밍에 맞춰 Joy-Con을 휘두르며 랠리를 즐길 수 있는 테니스, 스윙에 따라 스트레이트와 커브를 던질 수 있는 볼링, 공격과 방어를 적절히 사용하며 KO를 노리는 검술 등, 『Wii Sports』 시리즈로 친숙해진 3가지 종목에 더해 새롭게 3가지의 종목이 등장합니다.
랭킹: 633 ( -55 )
장르: 스포츠
제작사: 닌텐도
배급사: 닌텐도
플랫폼: 콘솔
상세보기: 공식사이트

4. 스케치퀴즈

스케치퀴즈
500만명이 선택한 스케치퀴즈! 실시간으로 진행되어 상대방이 그리는 멋진그림이 무엇인지 맞히는 퀴즈게임 친구들과 심심할때! 모여서~ 강의시간 수업시간! 몰래몰래~ 혼자서도 재미있는 스케치퀴즈! 모두의 그림을 캐치마인드 해보세요
랭킹: 634 ( 76 )
장르: 퀴즈
제작사: 아이진
배급사: 아이진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YouTube

5. 롱빈터

롱빈터
Longvinter는 Uuvana Studios에서 개발한 오픈월드 멀티플레이어 샌드박스 게임입니다.
랭킹: 714 ( 11 )
장르: 오픈월드 샌드박스
제작사: Uuvana Studios
배급사: Uuvana Studios
플랫폼: PC
상세보기: 공식사이트

6. 라그나로크 아레나

라그나로크 아레나
본격 몬스터 수집 RPG, 라그나로크 아레나 ◇ 아기자기한 라그나로크 몬스터 대방출 – 비글비글, 귀여움 넘치는 몬스터가 여행을 기다리고 있어요! – 포링부터 바포메트까지! 70종 이상의 매력적인 일러스트 – 몬스터 전부가 3D 모델링, 생동감 넘치는 전투가 연출돼요! ◇ 스토리부터 퍼즐까지, 풍성한 컨텐츠 – 눈은 즐겁고 손은 편한 택틱스 전투 – 잠자는 사이에도 몬스터들이 쑥쑥 크는 방치형 보상! – 하루 종일 플레이해도 떨어질 줄 모르는 컨텐츠 ◇ 명예를 차지하기 위한 치열한 아레나 – 자, 이제 아레나에서 실력을 발휘 해볼까요? – 방심은 금물 ! 속성과 조합에 따라서 승패가 좌우돼요. – 그리고, 명예를 지키기 위한 최후의 아레나 ◇ 함께였을 때, 우린 두려운 것이 없었다..! – 길드전에서 길드원들과 함께 명예를 지키세요! – 파티를 맺고 길드 보스를 처치하여 보물을 획득하세요. – 길드원과 함께 실시간으로 즐기는 공성전!
랭킹: 715 ( -8 )
장르: 전략
제작사: (주)그라비티
배급사: (주)그라비티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페이스북

7. 타이젬 바둑

타이젬 바둑
타이젬바둑은, 컴투스타이젬이 운영하고 있는 바둑사이트이다. 2001년에 설립되었고 한국, 일본, 중국 각지에 홈페이지가 있다. 대국 시스템 이외에, 기전, 바둑강좌, 각종 이벤트를 운영하고 있다.
랭킹: 716 ( 171 )
장르: 바둑
제작사: (주)컴투스타이젬
배급사: (주)컴투스타이젬
플랫폼: PC
상세보기: 공식사이트

8. 케페우스M

케페우스M
빛나는 만남이 시작되는 곳 “케페우스M” 12개의 별자리가 빛나는 동화 같은 세계! ‘카오스’로 인해 혼돈에 빠진 세계를 빛의 의지로 구원하세요!
랭킹: 717 ( 210 )
장르: MMORPG
제작사: 유조이 게임즈
배급사: 유조이 게임즈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공식사이트

9. 폴가이즈

폴가이즈
Fall Guys는 한 명의 승자가 나올 때까지 혼란스러운 라운드를 이어가는 정신 나간 60인 멀티플레이 파티 게임입니다. 기괴한 장애물과 싸우고, 무자비한 경쟁자를 쓰러뜨리고, 대단한 물리 엔진을 극복하세요. 품위는 내던지고 승자의 왕관을 위해 우스꽝스러운 실패에 대비하세요!
랭킹: 720 ( -24 )
장르: 멀티플레이어 파티
제작사: 미디어토닉
배급사: 에픽게임즈
플랫폼: PC
상세보기: 공식라운지

10. 로블록스

로블록스
무한히 다양한 궁극의 가상 세계 Roblox. 이곳에서 게임을 플레이하고, 제작하며, 상상하던 모든 걸 이루어 보세요. 수백만의 플레이어와 함께 어울리며, 글로벌 커뮤니티의 멤버들이 손수 만든 몰입형 세상을 탐험해 보세요.
랭킹: 725 ( -127 )
장르: 샌드박스
제작사: 로블록스
배급사: 로블록스
플랫폼: 모바일
상세보기: 공식사이트

그럼 게임랭킹 글 마칩니다

오늘의 명언 질병은 입을 좇아 들어가고 화근은 입을 좇아 나온다 / 태평어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