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직자 주부 대학생 소액 대출 알아보기

결혼 후에 아이를 키우다 보면 만만치 않은 생활비와 교육비에 못 이겨 자연스럽게 맞벌이에 대해 생각 중인 주부님들 많으시죠? 오랫동안 거래해왔던 1금융권에서는 주부를 무직자로 구분하기 때문에 배우자 모르게 자금 마련은 꿈도 못꾸고 계신 분들도 많이 계셨습니다.

주부라는 직업도 요즘에는 전문직이라는 인식이 생기게 되면서 사회적으로 대우 역시 달라지고 있는 추세인데요. 과거에는 전업주부라고 하면 집에서 노는 사람 취급 받았다면 요즘에 육아프로그램을 통해 힘든 육아 현장이 많이 공개되면서 오히려 능력 있는 맞벌이 부부보다 더 대접 받는 경우도 많습니다.

실제로 대기업을 다니고 있는 기혼자들은 가사노동 외에 육아노동이나 아이들 교육 문제에서도 주부님들이 주도권을 가지고 있다는 조사 결과도 있지요. 사회적인 인식이 많이 바뀐 만큼 여성대출 상품에는 어떤것들이 있으며 안전하게 진행이 가능한지 소개드리겠습니다.

KB저축은행 키위 비상금대출


KB저축은행 키위 비상금대출은 주부들이 저금리에 활용하기 좋은 대출입니다. 어플로 간단하게 승인이 가능하며 저신용자도 부담이 없어 인기가 많습니다.

대출 자격 : KCB 신용점수 475점 이상 주부 또는 무직자
대출 기간 : 최장 1년(마이너스 통장)
대출 금리 : 최소 연 8.9%
대출 한도 : 최대 300만원

▶ KB저축은행 키위비상금대출 바로가기

한국캐피탈 초간편 소액론

전업주부 전용으로 나온 한국캐피탈 초간편 소액론은 조건이 까다롭지 않아 승인이 쉬운 대출 상품입니다. 소득과 상관없이 장기간 대출이 가능하는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대출 자격 : 주부 또는 무직자
대출 기간 : 최장 3년
대출 금리 : 최소 연 16.99%
대출 한도 : 최대 500만원

▶ 한국캐피탈 초간편 소액론 바로가기

OK저축은행 마이너스OK론


OK저축은행의 마이너스OK론은 마이너스 통장으로 진행되는 간편한 대출입니다. 주부부터 프리랜서까지 소득에 따라 대출 한도 폭이 넓어 활용도가 높은 상품입니다.

대출 자격 : NICE 신용점수 351점 이상 / 주부 또는 무직자, 프리랜서, 계약직, 직장인
대출 기간 : 최장 5년
대출 금리 : 최소 연 17.7%
대출 한도 : 최대 5,000만원

▶OK저축은행 마이너스OK론 바로가기

신한카드 즉시대출

신한카드는 주부 또는 무직자에게 최저금리로 대출을 진행해주고 있습니다. 1금융권이라 해도 무방할 정도로 낮은 금리가 적용되기 때문에 선호도가 높습니다.

대출 자격 : 신한카드를 이용하는 주부
대출 기간 : 최장 3년
대출 금리 : 최소 연 4.75%
대출 한도 : 최대 5,000만원

▶ 신한카드 즉시대출 바로가기

핀크 비상금대출


주부소액대출의 대표주자라고 할 수 있는 핀크 비상금대출은 간단한 심사로 저금리 대출을 받을 수 있는 상품입니다. 저신용자도 승인이 가능하기 때문에 장점이 많은 대출입니다.

대출 자격 : 신용등급 8등급 이내 / 만 20세 이상 주부
대출 기간 : 최장 1년
대출 금리 : 최소 연 3.08%
대출 한도 : 최대 300만원

▶ 핀크 비상금대출 바로가기

예가람저축은행 논스톱대출

예가람저축은행 논스톱대출은 당일 승인이 가능한 대출 상품으로 최장 기간 운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한도 폭이 넓은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대출 자격 : NICE 350점 이상 / 만 20세 이상 주부
대출 기간 : 최장 7년
대출 금리 : 최소 연 6.8%
대출 한도 : 최대 1억(주부 최대 500만원)

▶ 예가람더축은행 논스톱대출 바로가기

다올저축은행 주부자동대출

다올저축은행 주부자동대출은 주부를 타겟으로 만들어진 대출 상품입니다. 기혼여성이라면 소득과 상관없이 가능하며 신용에 문제가 없다면 당일 대출도 승인이 됩니다.